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지 이미 13년이 되었다. 수련을 시작하기 몇 년 전, 나는 자신도 모르게 원한(怨恨)이 생겨났는데 특히 남편에 대해 그랬다. 나중에야 그것이 옳지 않음을 알았지만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알 수 없었다. 그러다 2017년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읽고 나서야 원한심 배후에 공산사령(共產邪靈)이 있음을 깨닫고 식은땀을 흘렸다. 그 후 자신의 원한심을 청리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왔다.
또한 그때 사부님께서 내가 원한심을 인식하기 시작한 것을 보시고 내게 한 장면을 연화(演化)해 나더러 원한심의 근원을 아주 똑똑히 인식할 수 있게 해주셨다.
사정은 이랬다. 어느 날 밤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는 동창 친구와 함께 숲속에 있었는데 한참을 걷다 헤어졌다. 바로 이때 한 마리 뱀이 내게 달려들어 내 몸을 묶으려 했다. 나는 힘껏 그것을 떼어낸 후 친구에게 돌아와 보니 마침 한 마리 큰 뱀이 그녀의 몸을 에워싸고 있었다. 나는 그녀 앞에 서서 어떻게 그녀를 도와 큰 뱀을 몰아낼 수 있을까 생각하다 꿈에서 깨어났다.
다음날 꿈에 나타났던 그 친구가 우리 집으로 찾아왔다. 나는 중학교 다닐 때 몇 년 동안 그녀의 집에서 살았기 때문에 (나는 그녀와 짝꿍이었고 친구 집이 학교 근처에 있었다) 그녀의 가족에 대해 잘 안다. 친구 어머니는 현성(懸城)에 있는 남동생 집에서 아이들을 돌봐주고 계셨다. 그녀의 부모님은 성격이 맞지 않아 별거했는데 70이 넘은 아버지 혼자 집에 계셨고 아버지의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주로 그녀가 치료와 간호를 감당했다.(그녀는 간호사다) 점차 그녀는 어머니에 대한 불만과 원한이 생겼다. 그녀는 이런 가족 문제에 대해 불평하고 어머니와 남동생이 아버지를 돌보지 않는다고 하소연했다.
나는 갑자기 어젯밤 꿈속의 장면이 떠올랐다. 이것은 원한심이 아닌가? 사람의 생명이 원한(怨恨)이란 이런 사악한 영체(靈體 마성)에 통제된 후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관계를 인식하지 못하게 되면 또 남을 이해하지 못하고 오직 자기 입장에서만 문제를 바라보는데 자신의 바람이나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 사람과 일에 대해 원한이 생겨난다. 심지어 가장 가까운 가족마저도 그렇다.
나는 같은 꿈을 두 번 더 꿨는데, 역시 원한심과 관련이 있었다.
내가 수련을 시작한 후 그 몇 년간 대륙에서는 박해로 인해 단체 수련 환경이 없었다. 그때 나는 오직 법 공부만 했고 법이 좋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어떤 것이 착실한 수련인지 잘 이해하지 못했다. 어느 날 밤 꿈에서 나는 남편과 친척을 방문했다. 친척이 사는 마을에서 집집마다 땅에서 회색과 검은색 연기가 나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깜짝 놀라 연기의 근원을 찾았다. 마을 밖으로 걸어 나가니 멀지 않은 곳에 회색과 검은색의 큰 산이 있었고 거기서 연기가 자욱하게 피어오르는 것을 발견했다. 속으로 이곳은 정말 좋지 않다고 생각한 나는 남편을 데리고 마을 밖으로 빠져나왔다. 당시 오성(悟性)에 한계가 있어 여전히 이 꿈이 어떻게 된 일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약 1~2 년 후 또 같은 꿈을 꾸었다. 이번에 나는 그 마을을 빠져나오는 대신 대담하게 그 큰 회색과 검은색 산을 향해 걸어가 대체 어떤 산인지 살펴보았다. 점점 가까이 다가가자 두 개의 큰 회색과 검은 산이 보였는데 두 산 사이에 사악한 당의 오성혈기(五星血旗 중공을 상징하는 깃발)이 있었다!
이 두 개의 비슷한 꿈은 몇 년이 지난서야 완전히 깨달았다. 어려서부터 공산당의 교육과 세뇌를 받았는데 이것이 내 공간장(空間場) 내에 형성된 당 문화였다! 그것은 원한심, 쟁투심, 질투심 등 마성(魔性)에 대응하는데, 이는 우리가 수련의 길에서 반드시 직면해야할 하나의 거대한 산이다. 마치 우공(寓公)이 산을 옮기는 것처럼 수련 중에서 반드시 시시각각 안으로 자신을 찾아야지만 비로소 수련의 길을 가로 막는 그 산을 청리해 없애버릴 수 있다.
이런 꿈을 꾼 지 수년이 지났지만 지금에야 글로 써낸다. 지금 내가 깨달은 것은 그 어떤 일이나 그 누구를 겨냥한 것이든 일단 ‘원망(怨)’하는 사상이 떠오를 때면 곧 경계해야 한다. 원망(怨)이 있어야 증오(恨)가 있을 수 있는데 원망은 증오의 전주다. 우리 수련의 길은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으로, 만약 원한심 등 집착심을 철저히 제거하지 않으면 이로 인해 초래된 마난은 통과하기 매우 어려우며 궁극적으로 사부님을 원한(怨恨)하고 대법을 원한하며 수련을 포기할 수도 있다. 이것이 바로 공산사령 ‘증오(恨)’의 최종 목적인데, ‘증오(恨)’로 우리를 훼멸하려는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62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