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파룬따파(法輪大法) 정보 센터에서 최근 발표한 보고서의 예측에 따르면 중공(中共 중국 공산당)이 2024년 파룬궁 박해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2006년부터 2017년까지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상대적으로 비밀스럽게 변했지만 2017년부터 2023년까지 중공 사법, 공안 및 국방부 계통에서 여러 차례 전국 회의를 열어 파룬궁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박해를 시행할 것을 언급했다.
명혜망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수는 2021년 131명, 2022년 172명,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 174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중공의 엄격한 정보 봉쇄 때문에 이 수치는 실제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우리가 다 알다시피 정법(正法) 홍세(洪勢)가 진행됨에 따라 지금에 이르러 다른 공간에서 이번 박해를 유지할 사악의 요소가 아주 줄어든 것을 알고 있다.
한 번은 꿈에 내가 산속을 걸어갔는데 뱀 한 마리가 길을 막고 있었다. 겉으로 보니 좀 무서웠지만 가까이 가서 자세히 보니 그 뱀은 이미 죽어서 굳어 있었고 그저 하나의 형체만 남아 사람을 놀라게 한 것으로 아무것도 아니었다. 그런 후 곧바로 지나갔다.
여기서 드러나는 정보는 사악이 아직 연기하고 싶어도 이는 마치 사람이 죽기 직전 ‘회광반조(回光返照)’와 같다는 것이다. 정념이 아주 강한 대법 수련자에게 이런 연기는 아무것도 아니며 사악은 아무것도 움직일 수 없다. 그러나 속인이나 일부 두려운 마음을 지닌 수련인에 대해 말하자면 일부 부면(負面)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고 우리가 사람을 더 잘 구도하는 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예전에 말했다. 내가 말하는데, 실제로 속인사회에서, 오늘날에 발생된 일체 일들이 모두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의해서 촉성(促成)된 것이다.” (《각지설법 2》〈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법회 설법〉)
그러므로 우리는 사악이 연기할 그 어떤 기회도 주지 않고, 표면적인 박해라는 이런 모습도 허락하지 않아야 한다. 나는 지금 발정념할 때 늘 이런 일념을 지닌다.
‘박해자가 박해하려는 생각만 있어도 보응을 받게 해서, 표면적으로 연기할 그 어떤 기회도 주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사악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함일 뿐만 아니라, 보다 중요한 목적은 사람을 더 잘 구도하기 위함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7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