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당 문화는 수련인이 대법을 깊이 인식하는 걸 가로막는 장애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고대 사회에는 전통 도덕관념이 있어서 사람들의 도덕 수준이 아주 높았지만, 수련하려면 또 장애물이 있었다. 바로 명리정(名利情)을 내려놓지 못하는 것이다. 팔선(八仙) 중의 여동빈(呂洞賓)은 사람 구하기 어렵다는 것을 믿지 않고, 스승의 명을 받들어 3년 동안 인간 세상을 돌아다녔지만, 단 한 사람도 구도할 만한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 그리고는 “차라리 동물을 제도할지언정 사람은 제도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오늘날 대법제자들의 수련은 정상적인 명리정의 교란 외에도 또 중공 당 문화의 교란이 있다.

이 점에 대해 나는 비록 《9평 공산당》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해체 당 문화》 등 진상 자료를 여러 번 읽었음에도, 줄곧 똑똑히 알지 못했고 깊이 느끼지도 못했다.

어느 날, 글을 읽다가, 기효람(紀曉嵐)의 선조인 윤생공(潤生公)이 한 스님을 만났는데 그에게 사회에 큰 혼란이 발생해 방화, 약탈하는 등 사건의 인과응보를 들려주었다. 소위 겁수(劫數 역주: 겁난을 당할 운명)란 모두 인위적인 것이며, 전세(前世)에 사람이 한 행동과 인과관계가 있다고 했다.

나는 문득 《전법륜》에서 사부님께서 하신 말씀이 생각났다.

“다들 남을 탓하지 말라. 사람마다 파란을 더 크게 일으키는 작용을 하였다. 그러므로 사람마다 수련하면 모두 고난과 마주칠 것이다.”

나는 1995년부터 《전법륜》을 읽어왔지만 매번 이 구절 법을 보면서 줄곧 오늘날의 인류를 지칭하신 것이란 이해에만 머물렀다. 즉 오늘날 인류의 관념과 행위가 잘못되어 파란을 더 크게 일으키는 작용을 했다고만 생각했지 사람이 생생세세(生生世世) 파란을 더 크게 일으키는 작용을 해왔음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자세히 살펴 보니 사부님께서는 법에서 여러 차례 사람은 윤회한다고 말씀하셨고 사람의 원신은 불멸(不滅)이란 법을 말씀하셨다. 그런데 나는 정말 진심으로 이를 믿었는가? 나는 중간에 어떤 물건이 줄곧 가로막고 있는 것을 느꼈다. 때문에 줄곧 감성적인 인식에 머물렀고 사부님께서 우리를 속이지 않으실 거라 믿었기에 따라서 믿었다. 이 장애물이 바로 당 문화였다.

1992년 6월 12일 오전, 사부님께서 하남성 정주(鄭州)의 한 버려진 체육관에서 공법 보고회를 여셨다. 사부님의 설법 과정에서 내가 느낀 것은 사부님의 선량과 자비였다. 당시 내가 생각한 것은 시장경제 조건하에서 사람들은 모두 금전 이익을 추구하지만, 사부님께서는 여전히 사심 없이 공을 전하고 사람을 제도하시니 정말 대단하구나, 나는 꼭 이 사부님을 따라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불도(佛道) 등은 아무리 해도 이해할 수 없었다. 하지만 배척하진 않았고 나중에 점차 이해하려고 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원신불멸(元神不滅)과 사람에게는 원신(元神)이 있다는 등의 말씀은 20여 년 수련 과정에서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았고 또 흔들리기도 했다. 어쨌든 뼛속까지 철저히 믿지 못했다.

나는 1970년대에 태어났다. 시골에서 초등학교를 다녔는데 날마다 조부모님 옆에 있으면서 인과응보에 관한 많은 말씀을 들었다. 마음속에 일찍부터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며 나쁜 사람이 되면 보응을 받는다는 씨앗을 심었다. 그러나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 진학해 두분 곁을 떠난 후에는 점차 이런 것들을 믿지 않게 되었다. 조부모님이 말씀하신 것은 미신이고 과학을 이해하지 못한 거라 여겼다. 신불(神佛)은 정말로 중국 공산당이 말하는 것처럼 존재하지 않으며 고인(古人)의 상상 같았다. 내 마음속에는 단지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이런 일념만 남았다. 20년 넘게 수련했지만, 줄곧 이 문제에서 제고하지 못했다.

중국 공산당 문화는 거짓말이고 무신론과 진화론은 더욱 황당하기 짝이 없는 허점투성이다. 하지만 정말로 사람을 이 거짓이 가득 찬 환경에 가두고 날마다 거짓말을 주입하는데 또한 표준 답안에 부합해야 한다. 바로 대법의 지도하에 이 한 점을 똑똑히 알았지만, 또 다른 한 점에 속박당하는데, 특히 사람에게는 원신이 있고 원신은 불멸한다는 등을 받아들이는 데 저애력이 아주 컸다. 이 점은 또 아주 중요한데, 사람이 원신과 윤회를 믿지 않는다면 어떻게 수련할 수 있겠는가?! 내가 정말로 이 당 문화 관념을 돌파했을 때, 나는 그것은 마음속에서부터 정말로 윤회전세(輪迴轉世)와 원신불멸을 믿으면 사부님과 대법을 더욱 소중히 여길 수 있으며 대법에 대한 인식에서 하나의 큰 돌파구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다.

개인의 작은 인식이니 잘못이 있으면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7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