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대법제자 분방(芬芳)
【정견망】
나는 1997년에 법을 얻었다. 법 공부와 연공을 통해 내 몸은 아주 큰 변화를 겪었고, 모든 질병이 사라졌으며, 몸 전체가 편안해졌고 마음도 편해졌으며 아무런 병도 없이 가벼운 상태가 되었다. 수련을 시작한 첫날부터 나는 지금까지 약은 한 알도 먹어본 적이 없다.
1999년 4월 25일 나는 중남해(中南海)를 방문하기 위해 북경에 갔다. 이날 정말 사람이 많았는데 날씨도 아주 좋았다. 우리는 아주 단정하게 옷을 입고 길 서쪽 보도의 막힌 길 뒤에 가지런하게 서 있었고, 일부는 《전법륜》을 읽고 있었고 모두 아주 조용히 기다렸다.
나는 동수와 함께 화장실에 갔는데, 이미 4시가 넘었는데 하늘이 변하는 것을 보았다. 퍼뜩 고개를 드니 사부님께서 아주 멀고 높은 곳에서 천천히 내려오시는 것이 보였다. 사부님께서는 연꽃 위에 앉아 대수인(大手印)을 치셨는데 아주 천천히 내려오셨다. 다시 주변의 벽, 나무, 집을 보니 경찰을 포함해 모든 사람들의 몸에 다 빨주노초파남보 색으로 덮여 있었다. 또 서로 다른 색상의 파룬(法輪)이 돌고 있었는데 대단히 장관이었다. 중앙 지도자가 우리 대표자들을 만나 아주 늦게서야 답변을 해주었다.
4.25 이후 나는 더욱 견정하게 파룬따파를 착실히 수련했고, 법을 더욱 진지하게 공부했으며, 날마다 세 가지 일을 매일 잘 하려는 결심을 굳혔다. 내 남편은 2004년에 뇌출혈로 세상을 떠났다. 하지만 나는 늘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고 그 역시 법을 얻었기 때문에 전혀 힘들지 않았다.
아들은 2011년에 세상을 떠났지만 나는 아들에게 사부님 설법을 들려준 적이 있다. 아이는 교통사고로 식물인간 상태가 되었고 정말로 괴로웠다. 하지만 힘겨운 며칠을 지나고 나서 나는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나는 당신이 망상한다고 말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생활을 간섭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의 운명을 좌우지할 수 없다. 아내와 자식, 부모형제를 포함한 그들의 운명, 그것이 당신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는 것인가?”고 말씀하셨다. 나는 곧 더 견정하게 착실히 수련했고 무슨 마난을 만날 때면 곧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자신을 가늠했다.
우리는 반드시 대법을 수련하는 이 길을 잘 걸어야 한다. 내게 새로운 삶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9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