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河北)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약 28년 동안 파룬궁을 수련한 대법제자다. 세인들이 지난 3년 신종 바이러스의 유행과 중공사당의 극단적인 방역을 거친 후 많은 가정이 파산하고 기업이 도산하며 실업자가 대량 양산되었고 대출이 막힌 사람들은 투자한 돈을 되찾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거액의 빚을 졌다.
2020년 5월 1일 기간 역병이 호전되자 외지에서 일하던 아들이 집에 온다고 했다. 전에 내가 아들에게 하이디라오 피크닉 박스을 준비해 준 적이 있다. 이번에도 하이디라오 피크닉 박스를 샀는데 생각해 보니 아들이 돌아오면 상당히 피곤할 것 같아서 친구와 야외에서 먹는 것보다 집에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았다.
2020년 대륙 대법제자들의 인터넷 법회 투고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쓸 수 없다고 생각했고 또 쓸 생각도 없었다. 하지만 법 공부 소조의 한 동수가 자신이 직접 겪은 신기한 경험을 쓰고 싶어 했다. 그래서 내가 그에게 당신이 신기한 일을 말하면 내가 써주겠다고 했다. 내가 그녀의 원고를 써서 명혜망에 발표한 후 나는 나 역시 마땅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소원을 품자 사부님께서 내게 하이디라오 박스의 미시적인 세계의 진실한 상황을 보여주셨다. “만물은 모두 영(靈)이 있다”는 또 다른 버전이다.
어느 날 저녁 10시, 자려고 했지만 잠이 오지 않자 졸리지 않으면 정념을 하리라 생각했다. 발정념을 할 때 이 피크닉 박스가 다른 공간에서 하나의 투명한 어항에 많은 물고기들이 들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어항은 폭이 10cm, 높이 60cm였고 안에는 물이 있었으며 또 길이 3~4cm의 물고기들이 빽빽하게 채워져 있었다. 나는 대체 어디에서 이렇게 많은 물고기가 왔을까? 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렇게 많은 생명들이 내가 자신들을 구해주길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해서 말했다.
“너희들이 부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진언을 기억하기 바란다. 재난이 닥칠 때 생명을 지킬 수 있고 장차 사람으로 전생하면 대법을 수련할 수 있단다.”
내가 말을 마친 후 그것들은 한 무리씩 헤엄을 쳤다. 나는 이어서 외웠다. 대략 5~7 무리가 지나갔는데 아주 많았다. 구체적으로 얼마나 되는지는 셀 수 없었다.
한참을 외우니 비로소 백색 띠 하나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가는 것을 보았는데 (약 3cm 두께) 한동안 지나간 후 바닥에서 석유처럼 검은 것이 1.5 미터 폭으로 끊임없이 흐르고 있었다. 앞에 와서 두 가닥으로 나뉘었는데 여전히 폭이 1.5 미터였고 아주 규칙적이었고 또 얼마나 오래 흘렀는지 모른다. 내 생각에 이것이 미래 인류에게 주는 석유와 비슷한 연료라고 생각했다. 이어서 붉은색 벽돌 같은 것이 나타났는데 그 당시에는 그것이 무엇인지 몰라서 그냥 9자진언만 외웠다.
한동안 시간이 지난 후 사방이 전부 마른 나무였는데 바로 이때 지상에 한 구의 검은 색 시체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1미터 길이였다. 계속해서 9자진언을 외우자 그 시체가 9자진언의 위력으로 1m 길이의 녹색 풀숲으로 변했다. 내가 있는 이 층차에서 사부님께서 내게 미시적인 세계를 보여주신 것이다.
내가 하이디라오 박스를 열어보니 그 안에는 잘게 썬 미역과 당면이 있었고 그 아래에는 숯 상자가 있었다. 사람의 공간에 표현된 것은 바로 이런 피크닉 박스였다. 오늘 내가 이 글을 쓴 것도 동수의 격려하에 작성한 것으로 중간에 교란도 있었다. 대법을 수련한 후의 신기한 일을 실증하고 보다 높은 과학의 각도에서 대법을 실증함은 인류가 인식하는 실증과학을 초월한 것이다. 사람의 각도에서는 이해할 수 없으며 오직 파룬따파를 수련해 생명의 층차가 제고되어야만 보고 이해할 수 있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또한 동수들이 함께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바짝 따르며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상에 올 때의 서원을 실현해 원만해서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길 바란다. 더욱이 대륙의 인연 있는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보다 많이 알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해 대법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를 얻기 바란다.
사존께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