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중생을 위한 일념에 기적이 출현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동수 A의 친척 중에 폐품을 줍는 사람이 있는데 늘 휴대폰을 주워 고물로 팔았다. 때로는 휴대폰을10~20위안에 팔았다.

올해 2월 어느 날, 친척이 휴대폰을 주웠는데, 화면이 큰 최신 인공지능 휴대폰이었다. 그녀가 집에 가져가는데 밤새도록 벨소리가 났고 누군가 전화를 거는 사람이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받을 수 없었다. 그녀는 휴대폰을 잃어버린 주인이 건 전화임을 알았지만 받으려 해도 연결할 수 없었다. 결국 그녀는 계속 걸려오는 전화벨 소리에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그녀는 이 휴대폰이 신품이고 아주 좋은 거란 생각에 팔지 못하고 그냥 보관해 두었다.

며칠 전 A동수가 외지에서 친척을 방문하러 돌아왔다. 친척이 A에게 휴대폰을 주운 이야기를 들려 주자 동수는 좋은 물건이면 자신이 휴대폰이 없으니 달라고 했다. 그래서 친척이 그녀에게 휴대폰을 주었다. A가 휴대폰을 받아서 살펴보니, 구입한 지 얼마 안 된 신형 휴대폰 같았다. 이렇게 좋은 휴대폰이니 자신이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하지만 또 생각해 보니 휴대폰을 잃어버린 사람은 분명 몹시 괴로울 것이다. 만약 그가 가정 형편이 좋지 않다면 이 휴대폰이 그에게 아주 중요할 수도 있다. 또 흉금이 좁은 사람이라면 성급하게 화를 낼 수도 있다. 나는 연공인이니 다른 사람을 생각해야 하며 수련인이 만나는 모든 일은 다 우연이 아니다. 아마도 내가 휴대폰 주인과 인연이 있을 수 있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그녀는 핸드폰을 원래 주인에게 돌려 주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휴대폰이 방전되어 켜지지도 않았고 또 비밀번호가 걸려 있어서 전화를 켤 수 없어 주인을 찾아주려 해도 어려웠다. 그녀는 이에 먼저 휴대폰을 충전해 전원을 켜기 위해 충전기를 사야 했다. 휴대폰 충전기를 구입하는데 60위안을 썼다. 그녀는 휴대전화를 충전하는 동시에 주인을 빨리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사부님께 가지(加持)를 청했다. 한참 충전한 뒤 휴대폰 전원이 켜졌는데,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밀어 보니 잠금화면이 해제되었다. 정말로 신기했다. A는 격동해서 두 손을 허스하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아마 그녀가 내보낸 일념(一念)이 법에 부합했기 때문에 사존께서 그녀를 도와주셨을 것이다.

A는 휴대전화를 켜고 오랫동안 찾아봤지만 주인 연락처를 찾을 수 없었다. 다른 동수를 찾아가 도와달라고 했지만 역시 찾을 수 없었다. 주인의 휴대폰 번호를 찾기 위해 나중에 젊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마침내 주인에게 연락이 닿았다. 주인은 인근 진(鎭)에 살았는데 자신은 바빠서 찾으러 갈 시간이 없다고 했다. 그러다 친척이 우리 지역에 사니 그를 보내 찾아가고 싶다고 했다. 나중에 동수 A는 주인과 뭔가 연분이 있어 사존께서 이런 방식으로 그를 구하라고 배치하셨을 거란 생각이 들어 동수와 상의해 직접 전달해 주기로 했다

휴대폰 주인은 평범하게 보이는 여성이었는데 경제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았다. 그녀는 동수에게 매우 감사하며 200위안을 사례비로 주었지만 동수는 받지 않았다. 그녀는 어떻게 휴대폰 잠금화면을 열었는지 궁금해 했다. 우리는 이것이 바로 대법의 초상성이라고 알려 주었다. 우리는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고 대법 사부님께서 이렇게 하라고 알려 주셨으니 감사드리고 싶으면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했다! 그녀는 대법을 몹시 인정했고 또 진상을 알았으며 최후에는 삼퇴했다. 그녀는 오직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만이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작년 10월 1900여 위안을 주고 휴대폰을 구입했는데, 몇 달 만에 잃어버렸다. 조급해져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지만 아무도 받지 않았다고 했다. 휴대폰이 계속 연결된 상태라 누가 가져갔나 하는 생각이 들어 여러 친지들에게 휴대폰을 찾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그래서 쓰레기통에서 쓰레기장은 물론 심지어 쓰레기가 담긴 큰 통까지 수색했다. 한참을 찾아도 찾지 못했다. 그리고 다시 전화를 하자 전원이 꺼져 있었다고 했다. 그녀는 몹시 실망했고 휴대폰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다음날 그녀는 카드를 새로 신청해서 다른 휴대폰을 사용했다. 그녀는 자신의 휴대폰이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돌아올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속인이 보자면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그녀는 거듭 감사의 말을 하면서 아직도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있느냐고 했다.

중생을 위한 동수의 일념이 기적을 만들어 잃어버린 주인을 찾아 진상을 알렸다. 휴대폰 주인이 구도 되었는데 어찌 그녀 한 사람뿐이겠는가! 그녀는 살아 있는 매체라 이 일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구도될 것이다.

대법제자는 속인 사회에서 수련하기에 마주치는 그 어떤 일도 우연이 아니다. 수련인이 대법에 따라 자신을 바로잡을 수 있고, 신우주(新宇宙) 부동한 경지의 순정하고 위타(爲他)한 진선인(真善忍) 표준에 도달할 수 있을 때면, 대법은 우리를 통해 지극히 선하고 지극히 바른 위덕(威德)을 펼쳐내 반드시 세인을 포함한 각계 중생에게 법을 실증하게 할 것이다. 이를 통해 그들이 대법제자를 인정한다면 그들은 대법 사존의 구도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존께서 제자들에게 개창하신 법을 실증하는 수련의 길이자 또한 말후(末候) 중생이 구도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연(機緣)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1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