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며칠 전 단체 법공부를 하러 조(趙) 언니 집에 갔는데, 그녀가 아주 감동적인 이야기를 하나 들려주었다. 그녀가 채소를 사러 시장에 갔는데 대화 과정에서 채소장수가 자신의 다리가 아프고 줄곧 몸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조 언니가 말했다.
“그럼 내가 영단묘약(靈丹妙藥)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확실히 효과가 있으니 한번 시험해보세요.”
채소장수가 호기심이 생겨 대체 그것이 무엇이냐고 했다.
그러자 조 언니가 말했다.
“바로 9자진언으로, 당신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됩니다.”
채소장수가 말했다.
“좋아요!”
이렇게 대화하다 보니 어느 순간 채소를 다 샀다. 갑자기 채소장수가 큰 소리로 말했다.
“우와, 너무 신기하네요, 다리가 아프지 않아요! 내 다리가 뜻밖에 아프지 않아요!”
그러면서 동수에게 끊임없이 감사 인사를 했다. 그러자 조 언니가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말했다. “저한테 감사할 게 아니라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채소장수는 기뻐서 말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조 언니도 매우 기뻐했고 이어서 순조롭게 채소장수의 삼퇴를 도와주었고 아울러 이 기쁜 소식을 더 많은 친지들에게 알리면 공덕(功德)이 무량하다고 알려주었다. 채소장수는 “좋아요 좋아”를 연발했다.
조 언니는 내게 이 일을 들려주면서 자신도 매우 진감(震撼)했고 채소장수의 병이 이렇게 빨리 치료될 줄 몰랐다고 했다! 나 역시 이 말을 듣고 큰 감동을 받았다. 세인이 진심으로 9자진언을 외우면 대법의 위력이 유감없이 드러나니 이는 사부님의 자비가 우리 눈앞에서 펼쳐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홍음 4》〈만법의 근본〉에서 말씀하셨다.
쩐싼런(眞善忍) 세 글자 성언(聖言) 법력(法力)이 무한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진정으로 외면 만겁(萬劫)이 즉시 바뀌네
우리는 함께 법을 배우기 시작하자, 조 언니의 남편(동수)은 지난 몇 년 동안 줄곧 건강이 좋지 않아 늘 병원에 갔다. 그는 우리가 법 공부하는 것을 듣다가 잠시 후 곧 정신이 흐릿해져 버티지 못하고 침대위에 쓰러졌다. 잠시 후 다시 앉기를 반복했다. 조 언니는 이를 보면서 몹시 조급해했다. 동수가 법을 들을 수 없으면 주의식이 강하지 않아 정념(正念)과 신념(神念)이 심하게 격리되어 대법을 얻을 수 없음을 확실히 느꼈다. 그녀는 남편 동수가 늘 너무 아프다면서 자신은 충분히 고통을 겪어 자신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른다면서 자식들에게 휴대폰 비밀번호를 알려준다고 했다.
사부님께서는 신경문 《푸왠선(副元神) 관련 문장이 일으킨 파동에 관해》에서 말씀하셨다.
“사실 대법과 대법제자의 정념에 부합되지 않는 일체 것들은 모두 구세력이 참여하여 조성한 것으로, 자신의 바르지 않은 일체 요소를 포함하는데, 이것이 바로 왜 내가 발정념을 대법제자의 세 가지 큰 일 중의 하나로 했는가 하는 이유이다. 발정념은, 하나는 외부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내부에 대한 것으로, 바르지 않은 것은 누구도 도망칠 수 없다. 단지 발정념에 대한 우리의 태도가 다르고 표현이 다를 뿐이다.”
우리는 대법제자로, 생생세세 윤회전전(輪迴輾轉)하며 무수한 고생을 겪은 것은 바로 금생에 사부님을 따라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은 모두 대법에 부합해야 하며 그런 바르지 못한 관념은 모두 구세력이 억지로 더한 것이다. 우리는 이를 승인할 수 없으며 또한 그런 바르지 못한 사상을 따라가 구세력에게 박해받을 구실을 주지 말아야 한다. 다른 동수의 말을 들으니 한 마을에서 세 동수가 장기간 병업관을 넘기지 못해 신심(信心)을 잃었고 견지하려 하지 않아 아주 빨리 생명을 잃었고 현지 중생 구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쳤다고 했다.
우리의 사명은 아직 완수하지 못했고, 우리는 반드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당부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잘 걸어야 한다. 속인이 9자 진언을 외우자마자 질병이 즉시 사라졌는데 우리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보호가 있고 대법의 위력은 층층에서 박해에 참여한 구세력 및 각종 사악한 요소를 소각할 수 있다. 우리는 중생을 위해 왔으며, 우리의 홍대한 서원(誓願)을 완수해야 한다. 우리의 존재가 바로 대법을 실증하는 것으로 즉 신변의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부디 동수들이 함께 힘을 내고 노력해 공동으로 정진해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를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에 대한 중생의 간절한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우리 미래의 길을 바르게 걷고 잘 걸어야 한다.
개인인식이니 부족한 곳이 있다면 바로잡아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12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