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올해 72살이고 10대 때 오른쪽 뺨에 작은 손가락만 한 짙고 납작한 회색 점이 자랐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만져 보니 점이 자라서 피부 위로 올라오기 시작했고 그 후 줄곧 유지되고 있다.
작년 9월 시누이가 말했다.
“언니, 얼굴에 있는 이 점을 병원에 가서 제거해야지, 그냥 두지 말아요.”
시누이의 말을 듣고 나는 바로 이 점에 변화가 있음을 깨달았다. 만져 보니 전보다 조금 더 튀어나왔다. 하지만 나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올해 6~7월 언니가 갑자기 말했다.
“너 그 점에 대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말해보렴.”
내가 만져 보니 점은 살이 많고 부드러웠는데 거울로 보니 작년 9월보다 더 부풀어 올랐고 검은색과 회색이 아닌 살처럼 붉은색이었고 중지 손톱만큼 커졌다. 그때부터 비로소 중시하기 시작했다. 그것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몇 번 외웠는데 단지 두세 번 외웠을 뿐 아무런 변화도 느끼지 못했다.
생각해 보니 이렇게 오랫동안 괜찮았는데 왜 지난 2년간 갑자기 이렇게 커졌을까? 왜 이렇게 변했을까? 이것은 분명 교란이다. 그래서 발정념으로 그것을 빨리 제거하려고 생각해 한 차례 정념을 발했다.
다음 날 정공(靜功)을 연마할 때 눈앞에 삼각형의 각진 눈에 실실 웃는 모습으로 얼굴에 화가 잔뜩 나서 사나운 표정을 한 아주 못생긴 남자의 얼굴이 보였다. 나는 당시 충격을 받았다. 이것은 어떤 생명이기에 내 공간장에 존재하는가? 발정념으로 제거해야 한다. 연공을 끝내고 이 생명의 표정이 다시 떠올랐다.
아! 나는 단번에 알았다. 이것은 바로 내가 제거하려는 그 점으로 그것의 생명이 나타난 것이다. 그의 뜻은 네가 나에게 상처를 주었으면서 또 나를 소멸하려 하니 불복하며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즉시 자신의 잘못을 알았고 그에게 전에 상처를 준 것에 대해 미안하다며 진심으로 사과했다! 지금 나는 수련하고 있으니 당신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우리 사부님의 법에 따라 선해합시다.
《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에서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당신은 이런 일념을 내보낼 수 있다. ─ 우주는 정법(正法) 중에 있는데 내가 법을 실증하는 것을 교란하지 않는 것이라면, 나도 너희에게 모두 합리적인 배치를 해주어 미래의 생명이 되게 할 것이다. 선해(善解) 되려고 하는 자는 나를 떠나 나의 주위의 환경 중에서 기다려라. 만약 정말 나를 떠날 능력이 없는 자는 어떠한 작용을 발휘해서 나를 교란하려고 하지 마라. 장래에 내가 원만할 때면 내가 너희를 선해(善解) 시켜 줄 것이다. 완전히 나쁜 것들, 아직 나를 교란하고 있는 그런 것들은, 표준에 따라 남길 수 없는 것들은 제거할 수밖에 없다. 내가 제거하지 않아도 우주의 법이 역시 너를 남겨두지 않는다.”(《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
나는 그 생명에게 두 번 연속으로 사부님의 이 선해에 관한 법을 읽어주고 또 당신이 정말로 떠나는 데 동의하면 나도 정견망(正見網)에 당신의 일을 써서 대법을 실증하겠다고 말했다. 내가 잘 수련해서 당신이 복보(福報)를 받게 할 것이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인정하면 당신은 반드시 복보를 받을 것이다. 설령 내가 능력이 없더라도 내게는 사부님이 계신다.
다음날 다시 점을 만졌을 때 점이 이미 말라 버렸다. 그런 다음 매일 분명한 변화가 있었고 피부가 점점 더 마르고 단단해졌다. 마침내 중간에 작은 십자 모양의 구멍이 열리더니 정상 피부가 드러났다. 내가 실수로 건조한 피부를 만져 피가 난 경우도 두 번 있었다. 전체 과정이 한 달 이상 걸렸고 이제는 아직 떨어지지 않은 이미 매우 얇은 피부의 절반도 안 되는 약간의 건조한 피부만 남았다.
선과 악에 보응이 있음은 하늘의 이치로 빚을 졌으면 갚아야 한다. 설령 지금 의료수단으로 치료한다 해도 나중에 그것이 또 다른 형태로 돌아와 빚을 받아갈 것이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2005년 샌프란시스코 법회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바로 대법을 수련했기 때문에 이런 마난들이 앞당겨 왔는데, 비록 받은 압력이 매우 크고 씬씽(心性)에 대한 고험도 넘기기가 매우 어려우며 때로는 넘어야 할 관이 매우 클 수도 있지만, 결국은 이런 마난들을 모두 넘어가야 하고 결산해야 하며 계산해야 한다.”
우리는 대법 중에서 수련하기에 생명으로 업을 갚을 필요는 없는데 우리에겐 위대한 사부님이 계시고, 대법은 이런 위덕을 가지고 있기에 사부님께서 복보의 방식으로 상대방에게 주어 우리를 도와 선해해 주시기 때문이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것은 모두 가장 좋은 것이다! 또한 오직 정법시기 우리에게만 이런 기회가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사존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연장해 오신 소중한 수련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또한 나는 이 자리에서 생생세세(生生世世) 내가 해친 생명들에게 사죄한다. 정말 미안합니다. 고개 숙여 사죄합니다. 중생이 대법을 소중히 여기고 대법에 동화해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자를 도와 악연을 해소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은 제자에게 빚진 것이 없고 오직 제자만 사부님께 빚을 졌습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제자에 대한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와 관용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수련을 잘해서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2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