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정견망에서 동수가 우측 뺨에 새끼손가락 손톱 크기의 검은 회색 반점이 사부님의 도움으로 악연을 선해(善解)한 사례를 보았다.
나는 한동안 법 공부, 발정념, 가부좌 연공할 때마다 엉치뼈가 너무 아파서 견디기 힘들었고 교란이 아주 심했다. 이 일에서 계시를 받아 나는 엉치뼈 통증을 일으킨 존재와 선해하려 했다.
나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이름 모를 윤회 속에서 아마 당신을 해쳤을 수 있다. 나는 진심으로 사과하고 미안하다. 지금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고 있으니 부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기 바란다. 우리 선해합시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뉴욕 국제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우주는 정법(正法) 중에 있는데 내가 법을 실증하는 것을 교란하지 않는 것이라면, 나도 너희에게 모두 합리적인 배치를 해주어 미래의 생명이 되게 할 것이다. 선해(善解) 되려고 하는 자는 나를 떠나 나의 주위의 환경 중에서 기다려라. 만약 정말 나를 떠날 능력이 없는 자는 어떠한 작용을 발휘해서 나를 교란하려고 하지 마라. 장래에 내가 원만할 때면 내가 너희를 선해(善解) 시켜 줄 것이다. 완전히 나쁜 것들, 아직 나를 교란하고 있는 그런 것들은, 표준에 따라 남길 수 없는 것들은 제거할 수밖에 없다. 내가 제거하지 않아도 우주의 법이 역시 너를 남겨두지 않는다.”
나는 그 생명에게 사부님의 선해에 관한 이 법을 읽어주고 말했다.
“당신이 정말 나를 떠나는 데 동의한다면 내가 정견망에 당신의 이야기를 써서 대법을 실증하겠다. 나는 반드시 수련을 잘해서 원만해서 당신이 복보(福報)를 얻을 수 있게 하겠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인정하면 틀림없이 당신에게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밤에 꿈을 하나 꾸었다. 내가 산길을 걷다가 한 소녀를 만나 그녀에게 진상을 알렸다. 처음에 그녀는 냉담하게 나를 무시했다. 나는 그녀를 구해야겠다는 일념을 냈고 끊임없이 그녀에게 말을 걸었다. 나중에 그녀는 이해했고 아주 행복해하며 나와 동행했다. 나중에 어쩐 일인지 내가 그녀를 업었는데 아무런 무게도 없었고 마치 등에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았다. 내 생각에 그녀는 구도 받았고 선해에 동의했다. 내 엉치뼈도 더는 아프지 않았다. 나를 도와 인연을 선해시켜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대법의 홍은(洪恩)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나는 생생세세(生生世世) 윤회 속에서 나 때문에 상처 받은 모든 생명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드리고 큰절을 올리고 싶다. 여러분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대법에 동화해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2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