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를 빨리 잘하자

안휘(安徽)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사이트에서 사악이 미국에서 사부님과 대법을 직접 겨냥한 “여론전과 법률전”으로 박해를 진행한다는 것을 보고 정말 마음이 아프다. 지난 이틀 동안 나는 이번 형세에 대한 미국 동수의 교류문장을 봤다. 특히 12월 20일 명혜망에 발표된 《정사대전(正邪大戰)과 또 한 차례의 큰 시험——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최대 사명은 대법 수호》에서 이 동수가 이성적으로 지금 문제에 대해 인식한 것에 대해 찬동하며 동시에 그가 지적한 일부 현상을 진지하게 생각해보았다. 때문에 여기서 대륙 대법제자의 각도에서 일부 보충을 더해 동수들에게 참고로 제공하고자 하니 우리 함께 정법의 이 과정을 잘 지나가자.

1. 왜 미국에서 이런 법난이 나타났는가? 누구에게 물어야 하는가?

동수는 문장에서 이렇게 언급했다.

“수련생이 곤혹스러워하는 문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왜 사부님께서 법난의 발생을 허용하셨는가?’ ‘왜 나쁜 사람이 대법 수련생 중에서 악행을 하도록 허용하셨는가?’ ‘어찌하여 아직도 수련생 중에 숨어서 파괴 작용을 하는 특무를 폭로하시지 않는가?’ ‘왜 정법이 곧 법정인간 시기로 진입하는 시점에 법난이 작아지지 않고 오히려 사부님마저 고소당하는 하늘을 거스르는 악행이 나타났는가?’ ‘어찌하여 상당수의 해외 수련생이 다년간 이토록 마비되어 심지어 지금도 대법을 수호할 생각을 하지 못하는가?’”

솔직히 말해 나는 미국 현지 동수들이 여전히 이렇게 곤혹스러워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동수는 누구에게 묻고 있는가? 아직도 밖으로 찾고 있는가? 이는 분명 소수가 아닌데 그렇지 않다면 이번 법난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우리는 법(法)에서 몇십 년 수련해 왔고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법을 말씀하셨는가? 우리가 현실 사회에서 부딪힐 우리 수련에 영향을 미치는 매 하나의 일마다 사부님께서는 법에서 다 말씀하셨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런 곤혹스런 문제가 있는 동수여 당신은 얼마나 공부했는가? 당신은 얼마나 법을 기억하는가? 예수의 진정한 제자라면 예수에게 “당신은 왜 여전히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까? 당신은 정말 신(神)입니까?”라고 물을 수 있겠는가?

사부님께서는 《사부의 가족을 대함에 정확히 하라》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사부의 慈悲(츠뻬이)는 거의 무한하나 생명의 구도 여부에 대한 요구, 대법제자에 대한 표준은 지극히 엄숙한 것이다.”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는 동시에 또 우리를 향한 사부님의 무한한 감당을 예시(豫示 미리 보여줌)한다! 그런데 우리는 사부님 입장에 서서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천지는 정법(正法)의 길을 막지 못하는데
다만 제자들의 사람 마음이 가로막고 있네”(《홍음 3》〈번거로움〉)

사부님께서는 박해 발생을 막으실 수 있고, 모든 제자들에게 곤란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실 수 있으며, 또 직접 제자를 하늘로 데려가실 수도 있다. 사부님은 무소불능(無所不能)하시지만 그러나 사부님께서 이렇게 하실 수 있겠는가?

내 기억에 전에 명혜망에서 한 동수의 글을 본 적이 있는데(대체적인 뜻은) 한 구우주의 신이 조롱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당신들 대법제자들은 얼마나 대단한가, 심지어 무소불능한 당신들 사부님마저도 당신들에게 가로막혔다.”

이는 우리의 사람 마음으로 조성한 사부님의 곤란이다.

“제자의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이 있노라”(《홍음 2》〈사도은〉). 사부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회천력이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전제(前提)는 제자가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정념이 충족해야 한다. 중생 구도는 본래 대법제자 자신이 서약한 것으로 이는 대법제자의 일이다.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이 서약을 실현할 수 있고 원만해서 수련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으로, 직접 제자들을 이끌어 션윈예술단을 창립해 널리 중생을 구도하셨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더욱 소중히 여기고 이 소중한 기연(機緣)을 이용하고 참여해서 사람을 구하는 동시에 수련에서 제고해 올라갔는가? 아니면 단지 일을 하느라 바빠 일과 수련을 분리하고, 얼마나 일을 하느냐를 수련의 제고 여부로 간주했는가? (매체와 1인 미디어에 종사하는 동수를 포함한다)

사악이 감히 직접 사부님을 겨냥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많은 대법제자들이 수련에 너무 많은 누락이 있어서 지지부진하며 제고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원래는 마땅히 심성을 끊임없이 제고하는 가운데 부동한 층차의 업력을 없애야 했지만 없애지 못했고 아주 많은 것을 축적했다. 사악은 한마음으로 이런 수련생들을 도태시키려 한다. 정법의 가장 말후(末後)에 반드시 손을 쓸 것이다. 속인 속담에 “그것이 죽을 때 끌어다 희생양으로 삼을 것이다.[它臨死還要拉個墊背的]”라는 말이 있다.

사부님 설법에서 줄곧 구세력의 박해를 부정하라고 말씀하셨지만 그러나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박해를 부정하는 법은 뭇 제자들의 정법수련 실천 속에서 실증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이것이 바로 우리의 정법수련 과정이다. 우리가 가서 법을 실증하지 않고 사악의 이번 박해를 저지하지 못하면서 오히려 사부님께서 직접 이 박해를 제거해 주시길 기대한다면 그럼 우리는 또 무엇을 수련하는가? 그것은 사부님께서 우리를 직접 천상(天上)에 데려가시는 것과 같지 않은가?

우리가 깨닫지 못하고 움직이지 않고 더욱이 안으로 찾지 못하자 어쩔 수 없이 사부님께서 보다 많은 고통을 감당하셔야 했다. 사부님께서는 제자들이 구세력 사악에 훼멸되지 않도록 보호하려 하셨고, 제자들에게 법에서 깨달아 올라와 자신을 개변하고 제고해 올라올 시간과 기회를 다시 주시려 하신 것이다. 우리가 어찌 아직도 사부님께 왜 이런 박해가 발생하게 하셨는지 여쭤볼 수 있겠는가? 나쁜 사람과 특무가 존재할 수 있게 하셨는지 여쭤볼 수 있단 말인가? 생각해 보라, 사부님께서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겠는가! 건의하건대 모두 사부님께서 쓰신 경문 《험악을 멀리하라》를 여러 번 읽어보기 바란다.

정법의 최후에 사악의 힘은 이미 약해질 대로 약해졌다. 만약 우리 대다수가 모두 진수(真修)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법리가 명석하고 진정으로 좋고 나쁨과 선과 악을 똑똑히 가릴 수 있다면, 법에 입각해서 이성적으로 모순을 대하고 정기(正氣)를 중시했다면, 속인의 입장에 빠지거나 심지어 환상을 품고 미국 정부와 집권자 개인(동수들이 사부님의 경문 《깨어나라》를 여러번 보기 바란다), 견정하게 사부님과 대법을 바르게 믿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악이 또 이번 박해를 발동할 수 있겠는가? 특무가 여전히 우리 정념의 장(場) 속에서 존재할 수 있겠는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말하는데, 실제로 속인사회에서, 오늘날에 발생된 일체 일들이 모두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의해서 촉성(促成)된 것이다. 비록 구세력이 존재해도, 당신들에게 그 마음이 없다면, 그것들은 방법이 없다. 당신의 정념(正念)이 매우 충족하다면 구세력은 방법이 없다.”(《각지 설법 2》〈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법회 설법〉)

그러므로 우리는 정말 자신의 마음에 잘 물어보아야 한다.

2. 이번 미국 법난을 맹아 상태에서 미리 소멸할 수는 없었는가?

내 기억에 에포크타임스에서 지난 4월 뉴욕타임스가 파룬궁과 션윈예술단을 모함하고 비방하는 기사를 발표할 계획임을 처음 폭로한 것 같다. 이 소식은 이번 법난(法難)의 전조였고 아직 진짜 발생한 것은 아니었다. 이때가 미국 대법제자들이 정체적으로 협조해서 동시에 발정념을 하고 신통(神通)으로 사악의 배치를 제거할 관건적인 시기였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미국의 많은 동수들은 너무 안일했고 그저 마비되어 일만 하고 법리가 똑똑하지 못했으며 대법제자로서 사부님과 대법을 수호할 책임이 있음을 인식하지 못했다.

중국 대륙의 대법제자들은 이런 종류의 사악의 박해에 대한 징조를 매우 경계한다. 명혜망과 정견망에는 늘 대륙 동수가 이런 일을 언급한 문장이 발표되었다. 사악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우리의 첫 반응은 현지의 여러 대법제자들에게 통지해 사악의 이런 배치를 겨냥해 발정념하는 것으로 정체(整體)의 힘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한동안 지속해 최종적으로 이런 박해가 연기처럼 사라져 아무 일도 발생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대륙 동수 개인 수련에서도 마찬가지다. 어느 동수가 사악이 자신을 박해하려 한다는 소식을 듣거나 인지(認知)하면 늘 장시간 발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했다. 오랫동안 견지하면 사악의 박해 계획은 자연히 흐지부지되어 존재하지 않게 된다. 나 본인도 여러 차례 직접 경험한 적이 있다.

사부님께서는 일찍이 여러 차례 이런 법을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눈을 늘 사람의 표면에 두지 말라. 그런 배후의 요소를 해결해야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형세를 변하게 할 수 있으며, 비로소 사람에게 변화가 생기게 할 수 있다.”(《20년 설법》)

“대법제자라면 정념이 좀 충족해야 하는데, 무엇이든 모두 대법제자에 의해 개변되며 사악도 청리될 수 있는데, 그 나쁜 사람이 무엇이란 말인가? 그 몇 나쁜 사람은 사악이 조종하여서 한 것이 아닌가? 사악이 청리되어 제거될 때, 당신이 그 사람 앞에 서 있으면 그는 감히 당신에게 ‘좋지 않다(不好)’는 ‘불(不)’ 자조차 말할 수 있겠는가? 신(神)에 대해 그는 감히 하지 못한다.”(《2005년 샌프란시스코 법회 설법》)

사악의 배치를 타파할 이 시기(時機)를 놓치지 않도록 자비하신 사부님께서는 한 달여가 지난 6월 5일 《법난》을 발표하셨다. 이는 사부님께서 제자들에게 직접 경종을 울리신 것으로 다시 한 번 제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깨닫지 못했고, 여전히 마비되었으며, 적극적인 행동에 나서 정체적인 발정념으로 사악을 근절하지 못했다. 뉴욕타임스에서 대법과 션윈을 공격하는 3편의 문장이 발표된 8월까지 줄곧 기다리기만 했다. 이후 12월까지 계속해서 총 8건의 박해 문장이 게재되었다. 또 들리는 말에 의하면 앞으로 션윈예술단을 공격하는 글도 계속 실을 계획이라고 한다.

더욱 안타까운 것은 11월에 사악은 대만인 장xx(전 페이톈 대학 학생)를 조종해 션윈과 페이톈 대학을 포함한 8개 기관과 사람을 미국 법원에 고소했고 심지어 우리 자비하신 사존까지 직접 고소했다. 특무와 나쁜 사람들을 조종해 인터넷과 1인 미디어의 모함과 비방도 더 많아졌다. 이런 법난은 바로 이렇게 사악이 거의 대법제자 정체의 강력한 저지를 받지 않는 상황에서 진짜로 발생했다. 중국대륙에서는 정체적으로 함께 협조해서 무슨 일을 하기란 아주 쉽지 않고 또 안전의 위험을 무릅써야 하지만 미국에서는 근본적으로 이런 문제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미국 동수들이 중시하지 못한 것에 대해 우리는 깊이 탄식하지 않을 수 없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계속 할 수 있는 모든 원인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에게 있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하는 이런 수련생들이 담당, 책임지고 있는 공간 속은 아직도 사악이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런 원인이다.”(《각지 설법 2》〈미국 플로리다 법회 설법〉)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정말로 자신의 문제를 찾아야 한다.

3.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를 빨리 잘하자

기왕 박해가 발생했으니 우리는 마땅히 어떻게 해야 하는가? 참혹한 실패를 반성하고 빨리 누락을 보완해야 한다. 지금 우리가 빨리 잘한다면 그래도 늦지 않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나는 방금 이 한차례 박해 그것을 승인하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나에게는 나의 안배가 있다. 하지만 필경 그것이 발생했다. 나 역시 장계취계(將計就計)하여 이 기간에 중생을 구도하고 대법제자를 원만에 이르게 하고 있다.”(《2015년 미국 서부국제법회 설법》)

미국 동수는 자신의 글에서 사부님과 대법을 수호하는 것은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의 가장 큰 사명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조사정법과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WOIPFG는 12월 11일 특별 보고서를 발표했다. 중공 고위층이 해외 파룬궁, 션윈, 에포크타임스 등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는 비밀 계획을 폭로했다. 12월 6일 WOIPFG는 특별 조사 채널을 통해 입수한 중국의 비밀 정보를 폭로했다. 내 생각에 미국의 적지 않은 동수들이 지금은 아마 큰 충격 속에서 정신을 차렸을 것이다. 사악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우리가 정체를 이루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정체적으로 반박해(反迫害) 행동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공동의 시간을 정해 모두 함께 발정념을 하는 것이다. 정념 구결에 “법정천지(法正天地) 현세현보(現世現報)”가 있는데, 이는 대법의 위엄을 표현한다. 내 생각에 마땅히 잘 운용해야 하며 이미 사부님을 공격할 정도로 나쁜 그런 사람들을 용납하지 말아야 한다. 이외에 션윈을 홍보하는 일을 하는 동시에 관련 기관과 개인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하는데 가령 법관, 변호사, 정부, 국회 등등이다. 중공의 사악한 계획을 그들에게 알려야 한다.

이번 반박해의 주체는 미국 동수들이고 중국대륙 대법제자들도 발정념에 협조해 악을 제거하고, 다른 나라 대법제자들도 발정념을 하는 한편 편지나 이메일 등 진상을 알리는 활동에 협조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 제자들이 일을 어떻게 하는지 할 수 있는지 지켜보고 계신다.

“법난 중에서 또 최후에 남겨질 생명과 도태될 생명을 선택하고 있는데, 또한 대법제자 중에 될 수 있고 될 수 없는 사람을 포함한다.”(법난)

4. 대륙 동수들을 특별히 일깨우다

정사대전의 주요 전쟁터는 중국대륙이며 사악은 줄곧 박해를 늦추지 않았다. 그러면 사악이 이때 대륙에서도 동시에 사부님과 대법을 공격할 계획을 세우지 않겠는가? 12월 20일, 명혜망은 각지 소식과 교류에서 “성도(成道)시 고신서(高新西)구 합작가도(合作街道) 및 두 개의 사구(社區)에서 공동으로 대형 광고판을 제작해 4곳에 설치되었고 공개적으로 파룬궁 창시인을 공격했다”는 내용을 읽었다. 우리 대륙 대법제자들은 반드시 경계해야 하며, 우리가 사부님과 법을 수호할 책임을 명심해야 한다. 미국을 겨냥한 발정념을 하는 동시에 우리 각자의 지역에서도 발정념을 시작해 박해가 발생하지 못하게 막아야 한다.

이것이 정사(正邪)간의 마지막 대전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의심할 바 없는 한 차례 정사대전이자 대법제자에 대한 큰 시험이다. 우리는 소극적이거나 해이해져선 안 된다. 정신을 차리고 적극적으로 이번 정사대전에 뛰어들어야 한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착실하게 안으로 자신을 찾아 일체 사람 마음 사람의 정 사람 생각을 내려놓아 사악이 박해할 구실을 주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진정으로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고 중생을 구도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해야만 서약을 실현하고 원만해서 귀위(歸位)할 수 있다.

2024년 12월 19일 정견망에 《꿈에서 본 것: 과위》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동수는 꿈에서 현지에서 과위를 얻은 대법제자가 다만 소수에 불과하고 대부분은 아직 과위를 얻지 못했지만 ‘과위’를 얻을 기회가 남아 있고 다만 시간이 아주 적으니 따라잡으려면 열심히 노력해야만 한다고 했다. 정말 충격이다. 스스로 생각해 보자! 감히 노력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동수들이여,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우리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를 소중히 여기고 사부님께서 주신 최후의 기회를 붙잡아 우리 각자(各自)의 ‘과위(果位)’를 증득합시다.

이상의 내용은 현재 층차에서 개인의 인식에 불과하며 편견이 있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의 시정을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