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대법제자
【정견망】
현재 이 특수한 시기에 발정념을 잘하는 것은 사악을 제거하고 세인(世人)을 구하는 데 지극히 중요하다! 최근 북미(北美) 모 지역 대법제자들이 큰 모임의 법학습을 한 후 심도 있는 토론을 전개했다. 이는 현재 모두 관심을 갖는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현지와 주변 지역에서 소식을 들은 3백여 명의 동수들이 12월 19일 ‘어떻게 정념을 잘할 것인가’를 주제로 3시간 동안 특별 토론을 진행했다.
제자 A: 먼저 물어봅시다. 우리가 발정념을 하는 대상은 누구입니까? 조종당한 세간(世間)의 도발자 입니까? 아니면 여론을 망치려고 기도한 언론인인가요? 정념은 그저 입장(立掌)한 그 순간의 일이 아니라 우리가 시시각각 체현해야 할 상태입니다. 우리는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해야 합니다. 각종 세인이 구도 받는 것을 파괴하는 자들에 대해 우리는 어떻게 대해야 합니까?
제자 B: 제 생각엔 생명에 대해선 여전히 자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구도하실 때 좋은 것은 남기고 나쁜 것은 제거하셨습니다. 사람 배후의 사악은 모조리 없애야 하지만 만약 나쁜 일을 한 사람이 진아(真我)가 되돌아 나와 자신이 나쁜 짓을 한 것을 알고 깨닫고 떨쳐일어나 사악을 폭로한다면 힘이 더욱 클 겁니다.
제자 C: 소송을 건 전(前) 단원은 돈도 없고 지식도 별로 없지만 3개 주의 변호사를 고용했습니다. 소송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생각해 보면 절대 그녀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고 단지 사악이 그녀를 이용할 뿐입니다. (대륙에서) 동수들이 붙잡혀 고문을 당하면 고문 속에서 어떤 이들은 마음을 어기고 대법을 공격했습니다. 그때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어떻게 대하셨나요?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이 사람들이 내심에서 우러나와 공개적으로 엄정성명을 발표하고 수련으로 돌아오는 것이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다시피 세상에 강마두(江魔頭)보다 나쁜 생명은 없지만 강마두조차도 많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는 홍대(洪大)하고 무량한 것으로 모든 사람들을 구하고자 하십니다.
진정으로 각종 구실을 찾아 사람을 멸절시키려는 것은 구세력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사람이 구도 받을 가치가 없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사부님께서 하신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사악은 사람이 나쁜 일을 하게 하는데 이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말려들어 갑니다. 우리가 모두 그들을 용서하지 않고 그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그럼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부님께서는 거대한 감당으로 사람들이 구도 받는 것과 바꾸셨습니다. 우리의 생각으로 이런 배치를 대신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마땅히 통제되고, 억압받고, 위협당하고, 미혹에 빠진 중생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청리하는데 더욱 주의해야 하며 세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배후의 사악은 단호히 제거해야 합니다. 진상을 들은 사람들이 사악을 간파하고 사악을 폭로해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자 D: 중국 공산당과 당 두목(시진핑)이 수립한 초국가적 탄압 전략은 사악의 머리에서 나온 것으로 여론전, 법률전으로 세인을 널리 독해시키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간 세상에서 진선인(真善忍)을 드러내야 하며 속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진선인을 드러내야 합니다. 사악의 이런 수단을 폭로야 합니다. 우리의 행동은 나쁜 생각을 가진 모든 사람을 없애는 것이 아니고 어떻게 사람을 돕는가로 즉 나쁜 생각을 가진 사람들 배후의 사악을 제거하는 겁니다. 사부님께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구도하시기 위해 이 한 차례 홍대한 배치를 하셨으니 정체적으로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제자 E: 어떻게 발정념을 잘할 수 있을까요? 발정념이 잘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발정념이 효과적일 때는 법을 잘 외웠을 때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원만을 향해 나아가자》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낡은 악의 세력이 대법(大法)을 박해하는 가장 큰 구실 중 하나가 바로 당신들의 근본적인 집착이 덮어 감춰진 것임을. 그리하여 이 난을 더 크게 해서 이러한 사람들을 찾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들이 대법(大法)이 사람의 과학에 부합한다고 집착하면 그것들은 사악한 사람을 통제하여 대법(大法)은 미신이라고 유언비어를 날조해 퍼뜨리고, 당신들이 대법(大法)은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집착하면 그것들은 사악한 사람을 통제하여 대법(大法)은 사람들에게 약을 먹지 못하게 해서 1,400명이나 죽었다고 유언비어를 날조해 퍼뜨린다. 심지어 당신들이 대법(大法)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그것들은 사악한 사람으로 하여금 대법(大法)과 리훙쯔(李洪志)는 국외 정치세력이 있다는 등 유언비어를 날조하여 퍼뜨리게 한다. 당신들이 대법(大法)은 돈을 받지 않는다고 말하면 그것들은 사부가 재물을 긁어모은다고 말한다. 당신들이 무엇에 집착하든지 그것들은 사악한 자들에게 그것에 대한 유언비어를 날조하게 한다. 심지어 당신들이 대법(大法)이 파괴될까 봐 걱정하면 그들은 가짜 경문을 만들어 낸다.”
“또한, 그것들이 사악한 사람을 통제하여 사람의 일체 마음, 일체 집착에 대하여, 전면적이고도 빠짐없이 와해(瓦解) 식으로 대법(大法)과 제자를 검증하고 있다. 만약 당신들이 진정하게 수련 중에서 사람의 그러한 근본 집착을 제거해 버릴 수 있다면 최후의 이 한 차례 마난(魔難)은 이렇듯 사악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무엇에 집착하면 그것들은 그렇게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대법에 대한 공격이지만 원인은 우리에게 있는데 사람의 각종 물건에 집착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의 집착을 찾아 깨끗이 닦아야 합니다.
제자 F: 나는 전에 오랫동안 늘 생각이 명백하지 못했고 대법이 파괴당할까 봐 걱정했는데 이는 틀린 것이 아닙니까? 지금 나는 내 걱정은 정(情)의 표현일 뿐, 신(神)의 층차에 도달하지 못한 것으로 아직 신(神)이 우주와 중생을 보호하는 심성과 능력을 체현하지 못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사람의 정으로는 사부님과 대법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발정념이 효과가 없는 것은 정을 사용했기 때문에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는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좋지 않게 보고 내가 불편해서 발정념을 하고, 정세가 내 업무에 영향을 미치면 발정념을 하고, 우리의 명예에 영향을 미치면 발정념 하는 등등. 이런 감정을 지니면 모두 발정념을 잘할 수 없습니다. 내보낸 의념은 사상업이 내보내는 사상업념(思想業念 사상업의 생각)이니 당연히 효과가 없습니다. 이것은 고통스러운 교훈입니다.
이런 바르지 못한 생각을 발출할 때의 특징은 마음이 불안한 것으로, 정(情)의 요소가 불안을 조성하거나, 또는 비정상적으로 흥분하거나 불평합니다. 이때 대체 어떤 물건인지 찾아내 그것들을 모두 없애야 합니다. 사람의 사유는 사람의 좋고 나쁨을 사용해 판단하는 것이라 수련인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 어떤 일을 하든 늘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해야 하는데, 우리의 발정념은 사람을 구하는 이런 표준으로 가늠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 발정념으로 “법정천지(法正天地) 현세현보(現世現報)”로 사람이 업을 적게 짓도록 합니다. 사람의 심사(心思)를 어지럽게 움직이지 말고 멋대로 상상하지 말아야 하는바 그것은 전부 사람의 것입니다. 염력(念力)을 집중해 사악을 제거하고, 다른 것은 모두 생각조차 하지 말고, 생각을 움직이지도 말아, 사람의 것이 모두 끼어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제자 G: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대법제자의 관대(寬大)한 흉금이 일체를 참아낼 수 있다 해도 미래의 부동(不同)한 역사 중에서 부동한 일은 나타나게 마련인바, 이 한 부 우주대법은 부동(不同)한 역사시기, 부동한 층차의 중생에게 부동한 시기의 부동한 층차에서 문제가 나타났을 때 참조를 남겨놓은 것으로서, 생명에게 부동한 역사시기에 나타나는 각양각색(各種各樣) 상황에 대해 대처하는 방법을 남겨놓은 것이다. 즉 오늘날 나타난 각양각색 문제는 모두 역사에 남겨놓을 참조로서, 표현됨이 복잡하고 보기에 질서가 없으나 실제로는 아주 질서가 있다. 즉 미래의 부동한 시기에 나타날 문제를 겨냥하여, 마땅히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역사에 남겨놓는 것이다. 만약 사악이 더는 구할 방법이 없는 정도에 이르렀다면 그러면 그것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하는 이것은 개인의 수련문제가 아닌, 우주의 법을 수호하는 것으로서 필요시에는 부동한 층차의 부동한 능력을 써서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2001년 캐나다 법회 설법》)
사부님께서는 《미국서부 법회 설법》, 《2001년 캐나다 법회 설법》, 《플로리다 법회 설법》에서 우리에게 법을 투철히 말씀해 주셨는데 우리는 위대한 정법시기 제자이기 때문에 이렇게 큰 위력을 지닌 불법신통(佛法神通)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20여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법을 “읽고(낭독)” 있고 여전히 불법(佛法) 이론을 배우는 상태 속에 머물러, “법을 얻지(得法)” 못했습니다. 우리는 대법에 “동화(同化)”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주신 중요한 수련 내용은 보충해야 합니다. 중국 공산당과 당 두목(시진핑)이 국경을 넘어 사부님을 탄압하고 박해했고 사부님께선 당신께서 감당하시며 여러분에게 한 차례 수련 기회를 주셨습니다. 1999년에 온 사악을 아직 깨끗이 제거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날 비로소 중공과 당 두목이 해외에서 사부님과 대법, 션윈을 직접 박해하는데 이는 우리가 남겨둔 누락이 조성한 것입니다. 우리는 잘하지 못했는데 정말 중시해야 합니다! 모든 제자들이 깨어나야 합니다. 나올 수 없는 사람도 발정념을 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주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 알다시피 중국대륙에서 대법제자들이 받는 박해는 참으로 극심하다. 그러므로 매 수련생은 반드시 진정하게 자신의 책임을 뚜렷이 인식해야 한다. 이는 지극히 관건적인 일로서 발정념을 할 때, 진정으로 마음을 조용히 하여 진정으로 정념의 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모든 수련생이 이렇게 할 수 있으면,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동시에 발정념 하는 그 5분에 사악은 삼계(三界) 내에서 영원히 더는 존재할 수 없게 된다. 바로 이처럼 중요하다.”(《각지 설법 2》〈플로리다 법회 설법〉)
제자 H: 사부님께서는 《북미순회설법》에서 말씀하시길 몰타에서 대법제자들이 근거리에서 장마두(江魔頭)에게 발정념을 했을 때, 배후의 사악이 보충하지 않았다면 숨이 넘어갈 뻔했다고 했습니다. 장마두는 우리에 의해 여러 나라에서 기소되었습니다. 시진핑 역시 여러 나라에서 기소되길 원하는 걸까요?
우리는 발정념을 강화해야 하며 매시 정각 늘 발정념을 해야 합니다. 동시에 션윈 홍보 일을 잘해야 하며 이 과정에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합니다. 사부님께서는 아주 많은 경문에서 발정념을 말씀하셨습니다. 경문을 공부하고 다시 발정념을 하면 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많은 동수들이 손이 넘어가는데 主元神이 결정하는 것이니 반드시 자기 사상 속의 좋지 않은 염두 등을 제거한다는 몇 구절을 추가해 자신의 주원신이 정신을 차리게 해야 합니다.
제자 I: 여러분들의 건의에 따르면 “현재 사악이 세계적인 범위에서 대법에 대한 공격과 중생 독해(毒害)를 강화하고 있음을 감안해 우리 모두 발정념을 강화해 사악의 힘을 제거하고 중생을 위험에서 보호할 것을 건의합니다. 가장 좋기로는 매번 일상적인 발정념 구결을 한 후 일념을 추가합니다.
‘사부님과 대법 및 션윈을 공격하는 배후의 사악을 철저히 해체한다.
法正乾坤,邪惡全滅。法正天地,現世現報’”
제자 J: 다른 공간의 사악은 제거되었지만, 사악이 인간 세상에 배치한 박해 기제는 여전히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감안하면. 그 사악한 몇 사람이 제거된다 해도 마치 장마두가 떠나면 또 하나가 나타나는 것과 같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계속 할 수 있는 모든 원인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에게 있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하는 이런 수련생들이 담당, 책임지고 있는 공간 속은 아직도 사악이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런 원인이다.”(《각지 설법 2》〈미국 플로리다 법회 설법〉)
개인 공간이 깨끗이 청리되지 않으면 사악은 당신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람들도 박해할 것입니다.
우리가 발정념을 하는 중점은 그 몇 사람에게 놓아야 합니까? 그들 역시 조종당한 것입니다. 진정한 사악이 무엇인지 잊지 말아야 합니다. 사악이 도망가게 내버려두지 말아야 합니다. 만약 몇 사람이 제거되어도 소송이 여전히 진행된다면, 우리가 사악을 철저히 제거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까? 션윈은 계속해서 잘해야 하지만, 잘한다고 해서 우리의 사명이 완전히 실현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악한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데, 우리는 제자들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습니까? 머릿속으로 이런 일의 존재조차 절대 받아들일 수 없고, 반드시 해체되어야 한다는 점을 아주 똑똑히 알아야 합니다. 이는 사부님과 제자에 대한 모욕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중심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방금 한 동수가 션윈 공연 자료를 배포하기 위해 상점에 갔을 때 그리 눈에 띠지 않는 상점에서도 션윈이 소송당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사악은 우리를 파괴하기 위해 법률 소송과 여론 전쟁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항목을 잘하더라도 우리 모두 소송을 해체해야 합니다. 사악은 소송을 이용해 사부님과 션윈을 직접 공격했습니다. 소송은 여전히 진행 중이고, 박해 기제도 여전히 작동하고 있으며, 다른 일도 잘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하려던 것이 아님을 모두 똑똑히 알아야 합니다.
제자 K: 병을 치료할 때 사람이 고층에서 병을 치료하자면 치료 공능만 만 가지가 넘습니다. 병마다 모두 그것을 겨냥하는 치료 공능이 있습니다. 모두 부동(不同)한 공능을 낼 수 있는데 이는 모두 우리가 할 수 있습니다. 발정념의 질과 양을 보장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는 “기와 기 사이에는 제약 작용이 없다”(《전법륜》)고 말씀하셨습니다. 걱정, 정(情), 불평, 망연해서 어찌해야 할지 모름, 마비, 자신은 해당하지 않는다고 관여하지 않음은 모두 사람의 층면(層面), 기의 층면에 있어 사악을 억제하는 효과를 낼 수 없습니다. 더 높은 층차에서 발정념을 잘하는 이것이 바로 수련입니다. 법에서 제고할 수 있고 사람의 층면을 뛰어넘어 다른 공간에서 사악을 제거합시다. 잠시 마음을 고요히 하고 마땅히 구해야 할 사람을 구한다면 효과가 아주 좋을 겁니다. 사부님께는 난(難)이 없고, 고험(考驗)은 모두 제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사악이 아무리 교활하고 “고명(高明)”해도 우리는 그것을 다 없앨 수 있습니다.
제자 L: 나는 신수련생입니다. 2년 전에 발정념을 했으나 아무 느낌이 없었는데, 2년 후 뭔가 손에서 도는 것을 느꼈고 힘이 아주 컸습니다. 느껴보려고 했지만 느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모두 하나의 장(場)임을 아는데. 나의 믿음과 깨달음을 고험하고, 다른 공간에서 동원할 수 있는지 고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절대 자신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매우 큰 장애이며 이는 신사신법(信師信法)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나아가면 만만물(萬萬物)을 이룰 터이고”(《홍음 2》〈무〉), 우리는 배후의 사악을 청리할 수 있습니다. 매 사람은 사회상에서 다 법이 전개된 것입니다. 사람마다 다 잘해서 빈틈이 없어야 합니다.
제자 M: 현재 발생한 일 때문에 속인들이 션윈과 대법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천상의 변화가 지금에 이르렀는데, 우리에 대한 최후의 고험이며 이때 사악이 가장 미친 듯할 겁니다. 큰 천상(天象) 변화도 움직이는 사람이 없으면 안 됩니다. 매년 션윈 공연을 하는 것은 다 그런 제자들인데 사실 단지 그들 몇 사람의 일이 아니라 사람마다 모두 움직여야 하고 정체를 형성해야 합니다. 신구의(身口意)를 모두 움직여서 우리 각자 앞에 놓인 정사대전(正邪大戰)임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준비가 잘 되었습니까? 우리 이곳에서는 세 사람이 매일 션윈 홍보 전단 10,000장을 배포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제자마다 모두 마땅히 일을 사부님께서 원하는 정도에 도달하게 했는지 안으로 찾아보아야 합니다.
제자 N: 무조건 제거해야 할 장마두를 제외하면 다른 생명의 거취는 법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제자의 책임은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독해된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어야 합니다. 뉴욕타임스는 1,1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 끊임없이 사악한 내용을 과장 보도해 많은 사람들을 독해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자들 대다수는 서방 주류 사회에 직접 진상을 알릴 조건이 안 되는데 우리가 잘할 수 있습니까? 세 가지 잘하는 일 가운데 발정념은 정체적으로 가장 약한 방면입니다.
발정념을 잘하는 것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사악이 대법제자에게 악행을 하는 것은 표면이 아니니 표면의 사람에게만 초점을 맞추지 말고 그 배후에 있는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우리는 정법 구결에 따라 최선을 다해 발정념의 신위(神威)를 드러내야 합니다. 지금의 박해는 우리 자신이 조성한 것입니다. 당신이 능력이 있다고 여기든 없다고 여기든 모두 가서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은 잔존(殘存)한 사악의 요소를 거두는 동시에 다른 수련생들을 박해할 겁니다.
제자 P: 단지 하나의 소조, 하나의 도시, 한 국가의 제자들과 교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명혜망과 정견망이 작용을 발휘하려면 대법제자들이 모두 자신의 심득을 많이 써서 이들 사이트에 올려 교류해야 합니다. 사악이 해외에서 대법을 박해하고 션윈을 박해하는데 이 일은 이렇게 크지만 아주 많은 제자들이 잘 모르고 있습니다. 왜 사이트에서 제때 보도하지 않습니까? 지금의 보도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 기억에 장마두가 아이슬란드를 방문했을 때 많은 제자들이 근거리 발정념을 하러 갔는데, 사이트에 당시 전황(戰況)에 대한 보도가 있었고 또 많은 교류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병업관 교류와 잡다한 일에 대한 교류에 갇혀 있는데, 이는 좀 바른 일을 하지 않는 것[不務正業 역주: 바른 일에 힘쓰지 않는다는 의미] 같습니다. 이때 전 세계 제자들이 움직여야 합니다. 교류는 모두 자기 층차에서 모두 국한이 있습니다. 보다 큰 범위에서 보다 많은 사람이 교류해야 정세와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똑똑히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불학회와 명혜망에서 일하는 제자들이 회의를 열어 관련된 일을 논의해 보길 바랍니다.
제자 Q: 발정념은 매 사람이 해야 하는데 기다리거나 의지하지 말고 밖을 보지 않아야 합니다. 법난은 매 생명의 위치를 놓는 것으로 그더러 선택하게 하는 것입니다. 박해가 아직 존재 하는 것은 우리 자신에게 원인이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손을 떨어뜨리는 문제를 말씀하셨습니다. 발정념 문제를 해결하려면 발정념 시간을 얼마나 길게 하느냐가 아니라 수련에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능력이 있습니까? 우리가 능력이 있다는 것에 대한 확고한 믿음은 닦아서 나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에서 걸어 나오면 사람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이는 수련 상태의 반영입니다. 발정념이 작용을 일으키려면 여전히 수련에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제자 R: 발정념으로 피곤하고 손이 떨어지면 수련상태를 조정해야 합니다. 신통(神通)인바, 어떤 사람에게 신통이 있습니까? 신통이란 수련 성취된 신불(神佛)이 지닌 능력이지 수련하는 층차의 것이 아닙니다. 그 신념(神念 신의 생각)을 쳐내면 본성(本性)의 일면이 왜 우리의 발정념을 주도하지 못합니까! 신(神)의 일면이 깨어나야 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사부님의 경문 《도법》을 읽어보길 건의합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매번 마난(魔難)이 닥쳐올 때, 본성(本性)의 일면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완전히 사람의 일면으로 이해한다. 그럼 사악한 마(邪魔)는 이 점을 이용하여 끝없이 교란하고 파괴함으로써, 수련생으로 하여금 장기간 마난 속에 빠지게 한다. 사실 이것은 사람의 일면이 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여 빚어진 것이며, 인위적으로 당신들 신(神)의 일면을 억제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당신들이 이미 수련 성취된 그 부분을 억제하여 신의 일면이 법을 바로잡는 것을 저애하였다. 아직 수련 성취되지 않은 일면이 어찌 주사상(主思想)을 억제하며, 이미 법을 얻은 일면을 억제할 수 있는가? 인위적으로 사악한 마를 자양(滋養)하여 그것이 법의 틈을 타게 한 것이다.”(《도법》)
사부님께서는 또 말씀하셨습니다.
“때로는 대법제자가 발정념(發正念)할 때 사악한 생명이 분명히 제거되었는데, 다른 어떤 간격에는 아직도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나쁜 짓을 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그리하여 어떤 사악은 대법제자가 발정념으로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은 한 번에 쉽게 제거하지 못하고 여러 차례 해야만 비로소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정진요지 2》〈정념의 작용〉)
사부님께서는 한번에 없애는 것은 쉽지 않다고 하셨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하다고 하진 않으셨습니다. 우리가 모든 바른 요소를 동원하고 통제한다면 소송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 서방 주류를 겨냥해 진상을 알리고 주전장(主戰場 역주: 북미)은 이곳이니 모든 제자들이 힘을 모아 주전장에서 싸워야 합니다. 결전의 최후는 중공의 해체이고 그렇게 하지 못하면 박해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천시(天時)가 도래했으니 사악한 중공을 해체해야 하며 이용당한 사람 배후에 사당(邪黨)의 지지가 없다면 일을 이룰 수 없습니다.
제자 S: 발정념할 때 주변을 관찰해 보면 발정념하는 내내 손이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발정념을 하지 않는 것과 같아서 후과(後果)가 아주 엄중합니다. 이는 집착심이고 사상업이 발정념할 때 집중적으로 반영되어 나온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발정념하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데 이런 사상업의 표현은 사부님과 법을 공경하지 않은 것입니다. 부디 여러분이 명혜망에서 발정념 관련 교류문장을 읽어 큰 수익을 얻기 바랍니다. 나는 종종 손이 떨어지거나 정신이 혼미한 제자들을 위해 발정념을 합니다.
제자 T: 발정념을 잘하는 법보(法寶)는 안으로 찾기인데 발정념을 할 때 어떤 마음이 움직여서 손이 넘어가는지 한번 관찰해 보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습니까?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누구와 모순이 있고 누구를 원망합니까? 공능이 나오지 않으면 무엇이 우리를 교란하는지 알아야 하고 이 기회를 이용해 자신을 닦아야 합니다. 이 물건을 찾았다면 단호히 제거해야 합니다. 우리가 그것에 집착하면 제거할 수 없습니다. 사실 모두 우리 제자들의 마음이 촉성한 것으로 안으로 찾으면 사실 문제는 모두 우리 자신에게 있습니다.
대법제자들은 세계 아주 많은 지역을 커버하고 있으며, 매 대법제자마다 우주에서 상응하는 일부분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내가 발정념을 하지 않으면 나 이곳에 사악이 몸을 숨기고, 내가 발정념을 할 때 다른 생각을 하면, 사악은 내 관념 속에 숨을 수 있습니다. 발정념의 질과 양을 제고하려면 자신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제자 U: (1) 손이 넘어가는 이유는 아직 우리의 공간장이 깨끗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공능이 있는 제자가 다른 공간을 보면 사악이 당신의 손을 비트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발정념을 잘하려면 주의식이 좋지 않은 요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2) 발정념이 이상적이지 않아도 방법이 없다고 여기고 스스로 어쩔 수 없다고 느끼는 것 역시 일종의 사상업입니다. 당신이 느끼든 느끼지 못하든, 오직 당신이 진념(真念)을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교란을 간파해야 합니다.
(3) 만약 발정념이 잘되지 않는다고 느끼면 시간을 15분에서 30분, 1시간까지 혹은 더 길게 연장해 보세요. 측 착실하고 착실하게 실천해 보세요.
제자 V: 어떤 동수가 이렇게 생사관을 넘겼습니다. 한 여성 대법제자가 갑자기 혈붕(血崩 역주: 갑작스런 대량의 자궁 출혈)을 일으켰습니다. 동수는 그녀와 함께 사부님의 《홍음 3》〈정법〉과 《홍음 4》〈정념〉 외우는 것을 견지했습니다.
“일념(一念)에 대궁 밖까지 놀라게 하거니
창생을 구도하고자 뭇 해로움을 제거하네
겹겹이 썩어빠진 구세력이 방해하는데
몸이 속세에 드니 더욱 나쁨을 알았네
정법의 한 길에서 하늘을 뒤흔들거니
바르지 못한 부(負)적인 것들 전부 도태되리라
창천(蒼天)이 변하려는데 뉘라서 감히 막을쏘냐
건곤을 재창조하여 영원 불패(不敗)케 하리라”
(《홍음 3》〈정법〉)
“질풍 일고 번개 치듯 하늘 끝까지 오르나니
막을 수 없는 거대한 기세 하늘보다 높구나
거대한 우주를 휩쓸어 닿지 않는 곳 없나니
부패한 자와 귀신을 한꺼번에 제거하네”
(《홍음 4》〈정념〉)
매번 81번 시를 외우고 여기에 발정념을 추가했습니다. 전후 다섯 시간에. 혈붕(血崩)이 완전히 멈췄고, 목숨을 빼앗으러 온 사악도 철저히 제거되었습니다.
또 다른 동수의 남편은 줄곧 대법을 지지했습니다. 갑자기 혼수상태와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며 생명이 위태로웠습니다. 동수는 남편과 함께 날마다 백 번씩 〈정법〉과 〈정념〉 두 시를 읽자 오래지 않아 남편이 상황이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우리의 전반 사상과 전반 공간에 모두 아주 좋은 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발생할 모든 일을 이미 여러분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여러분이 사부님의 가르침을 다시 공부해 모두 더 좋은 깨달음이 있고 어떻게 할 지 알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이 방면에서 심각하게 부족했으니 반드시 강화해야 합니다. 다른 항목에 참가하지 않는 동수들은 발정념을 더 해서 다른 동수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사악은 대규모 소송과 여론전을 이용해 대법을 전 세계에서 박해하려 하니 모두 최전선에서 사회 주류에 진상을 알리는 제자들을 지지해야 하며, 션윈 공연을 잘 보호해야 하고, 마음을 합쳐 일체 사악을 모조리 제거해야 합니다. 이는 항목에 대한 지지이자 여러 팀에 대한 지지입니다. 절대 기다리거나 의지하지 말아야 합니다. 협조인은 아마 일을 처리하느라 바쁠 수 있으니 매 사람마다 다 자각적으로 행동에 나서 발정념하고, 서로 격려하며, 서로 지지해서, 세 가지 일을 잘하도록 격려하고, 발정념을 격려해야 합니다. 또 좋은 깨달음이 있다면 가급적 명혜나 정견에 투고하기 바랍니다.
제자 W: 우리 수련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제자들이 매번 더 잘할 수 있었다면 나중의 박해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인간 세상에서 일의 전개는 상대적으로 느리며, 배후의 과정은 다른 공간에서 형성된 것으로 아마 훨씬 일찍부터 시작되었을 겁니다. 제자들은 모두 이 시간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명확한 목표가 있는데 인간 세상에 일이 벌어지기 전에 그 배후의 배치를 해체할 수 있고, 인간 세상에 일이 펼쳐지기 전에 계획된 음모를 해체시켜 없앨 수 있습니다.
구세력은 처음부터 온 세상을 하나의 큰 박해장으로 만들어 전 인류를 박해하려고 하지 않았습니까? 장장 20여 년이 지나서야 구세력의 이런 배치가 비로소 인간 세상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금 세상에 펼치는 것이 아닙니까? 우리가 진정으로 행동에 나서 그 사악의 배치를 없애지 않을 수 있습니까? 발정념은 사악의 배치를 해체할 수 있는데 가령 법률 소송, 여론전 등 발정념을 통하면 그것이 형성되는 중에 형성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자 X: 지금 ‘현세현보(現世現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중공 경찰이 국내에서 제자들을 박해할 때 우리가 멈추라고 하면 그들이 멈췄습니다. 지금 초국가적인 탄압이 이뤄지고 있고 해외 티켓 판매시장도 침체된 느낌입니다. 모두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지금 전반적으로 사악의 장(場)이 있고, 아주 많은 사악한 현상이 나타나 세인들을 독해시키고 있습니다. 설령 이 공간에서 그렇게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실제로는 역시 모두 거기에 있습니다. 사악이 극장에 우리와 협력하지 말라고 위협하고, 정치인들에게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게 하는데 이는 사실상 중공 경찰이 제자를 체포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모든 진행되고 있는 사악을 고정시켜야 하며, 사람을 구하는 모든 항목에 대한 교란과 션윈에 대한 교란을 고정시켜야 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고정시키면 사악을 제지해 악행을 저지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신제자(新弟子)도 모두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정념과 신통을 사용하면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영어를 못하는 할머니 동수가 있었지만 션윈 홍보 전단을 배포하고 표를 판매하는 효과는 다른 동수들 못지않게 좋았습니다. 그녀는 전단지를 나눠주면서 정념(正念)과 신통, 자비와 위엄(威嚴)을 사용해 사람들에게 한 가지 정보를 남겼습니다. 이런 정념을 지니고 모든 일을 하면 곧 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와서 우리의 다양한 활동을 가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발정념하는 것은 단지 그것이 우리를 박해하기 때문이 아니고, 더 중요한 것은 중생을 구도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션윈을 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발정념은 우리를 신(神)으로 성취되게 하고 자비는 신(神)의 영원한 상태이니, 그에 동화하면 바로 도를 얻은 사람입니다. 순정(純淨)하고 자비하며 공(空)하고 무위(無爲)한 것입니다. 만약 사람속의 모종의 목적을 품고 있다면 안 됩니다.
제자 Y: 좀 낙관적으로 보자면 발정념 중에서 업력을 없애 덕(德)으로 변합니다. 우리가 사악을 제거할 때 좋은 요소는 강화되는데, 사람의 좋은 것을 동원하면 그들의 환경이 개변됩니다. 만약 나쁜 사람의 장(場)이 모두 바로잡힌다면 그것의 매 한 마디마다 모두 바른 에너지와 바른 요소에 저지당해 사회 요소가 모두 그것에 반대할 겁니다. 그의 이웃, 그의 가족, 최후에 그 자신도 반대할 수 없는데 그럼 또 무엇을 이룰 수 있겠습니까?
사부님께서는 법에서 삼계는 중생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누구도 함부로 파괴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보이는 것은 표면이며, 배후에는 이 사건을 지지하는 층층의 생명들이 있습니다. 어떤 존재는 우리를 성취 시키기 위해 온 것이고 어떤 것은 우리를 파괴하기 위해 왔습니다. 구할 수 있는 것은 다 구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끊임없이 법을 바로잡는 중에서 상생상극(相生相剋)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25년 전,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불법신통을 주셨습니다. 다들 사부님께서 주신 것에 너무나도 익숙해져 있는데, 우리는 얼마나 ‘믿었(信)’습니까? 어떤 이는 마비되어 위력을 느낄 수 없습니다. 위력이 있다고 느끼든 느끼지 못하든 모두 믿음의 문제입니다. 사람과 신(神)은 일념이라 곧 이런 경계선입니다. 제자는 믿음의 방면에서 닦아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상유심생(相有心生)이라 자신의 어리석음에 왜곡 당했습니다. 오직 철저하게 우리에 대한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해야만, 생각마저도 모두 사람 생각 사람 마음으로 생각하지 않아야만 부정할 수 있습니다.
제자 Z: 정법에는 단계가 있는데, 현재는 특수한 단계입니다. 우리는 정법 수련에서 법정인간 수련으로 전향하고 있습니다. 대법제자는 자신의 문제가 있는데 또 다른 공간의 요소가 있습니다. 발정념은 다른 공간의 요소를 겨냥한 것으로 대결전(大決戰)입니다. 우리가 잠들면 어떻게 법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우리 정체에 대한 고험입니다. 단순히 개별 동수가 관(關)을 넘는 것이 아니니 이렇게 심도 있는 교류를 보다 많이 조직해야 합니다.
발정념을 할 때 교란이 있든 없든 늘 발정념을 잘해야 합니다. 우리가 중국 대사관 앞에서 발정념하던 때를 회상해 보면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발정념 에너지장을 펼쳐내 주셨습니다. 보이는 것은 오직 수많은 반짝이는 금빛 파룬이 머리 위에서 회전하며 대사관의 사악한 공간장으로 날아가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곧장 안으로 치는 것입니다. 만약 매 제자마다 모두 진념(真念)을 움직이고, 아울러 아주 강한 진념이라면, 신기(神奇)가 곧 나타날 것입니다. 동수마다 다 이런 진념과 정신(正信 바른 믿음)이 있으면 됩니다. 교류를 많이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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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우리가 정법 과정에서 나타난 모든 것을 이해하고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을 돕는 사부님 설법을 같이 공부합시다.
“우리들 개개인은 수련과정 중에서 모두 개인수련과 정법(正法)의 관계를 정확히 인식해야 한다. 당신들이 겪은 마난(魔難)과 고험을 어떻게 볼 것인가?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만약 한 사람으로서 그에게 그렇듯 큰 업력이 없다면 그렇듯 큰 난은 절대 나타날 수 없다. 개인적인 수련과 사악이 법을 박해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라는 것을 똑똑히 분간해야 한다. 이 일체 배치가 대법에 조성한 교란을 나와 법에게 강요하는 것을 절대 인정할 수 없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그것들이 한 일체를 감당해야 한다. 이는 그 당시 예수가 박해 받고, 석가모니 제자가 살해될 때와 무슨 차이가 있는가? 그것들은 이 일체를 책임져야 할 뿐만 아니라 반드시 책임져야 한다. 나는 당신들과 한 마디 말을 한 적이 있다. 내가 말했다. 무엇이 부처인가? 여래(如來)란 진리를 딛고서 여의롭게 왔다는 이런 하나의 세상 사람의 호칭이지만, 진정한 부처인 그는 우주의 보위자(保衛者)이다. 그는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책임질 것이다. 그러나 이 일에서 그것들도 그것들이 법에서 벗어난 후 心性(씬씽)이 있는 위치를 충분히 표현했으며, 그것들이 순결하지 못한 일면을 충분히 폭로하였다. 그리하여 일부 일에서 마땅히 나타나지 말아야 하는 것과 각종 교란이 아주 많이 나타났는데, 이는 우리 오늘날 개인수련을 하는 수련생의 心性(씬씽) 표현과 지극히 비슷하다. 우주의 중생은 모두 법을 바로잡는 중에 있으므로 표현된 일체는 모두 사람 여기에 체현될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사람 여기에서 법을 바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대법제자가 감당한 고통, 감당한 마난(魔難)은,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단지 개인수련을 겨냥한 것이 아니다. 이는 고층생명이, 수련생에게 업력이 있음과 제고해야 한다는 이유로, 저층(低層)의 부패된 생명을 이용하여 박해를 진행한 것으로서, 대법을 검증하는 요소가 있는데 실은 정법을 놓고 말한다면 모두 파괴이다. 여러분은 단지 사람이 당신들에게 만든 마난(魔難)만을 감당한 것이 아니다. 당신들은 잘 수련된 그 일면을 가지고 있는 위대한 신(神)인데, 대단히 높고 대단히 높은 층차의 신들이 모두 당신들을 고험하고 있으므로, 오늘날 일이 역사상 전례가 없고 여태껏 없었던 이런 마난(魔難)으로 되었다. 이는 우리 수련인의 각도에서 인식한 것이다. 하지만, 바꾸어 말한다면, 누구도 대법을 고험할 자격이 없다. 그러나 그것들은 했다. 그렇다면 이는 바로 그것들의 죄로서, 그것들은 모두 그것들이 한 일체를 전부 감당해야 한다. 나는 다만 개괄적으로 여러분에게 이 상황을 이야기할 뿐이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단지 그것들이 한 것을 이용하여 그것들의 心性(씬씽)을 똑똑히 보고 그것들의 위치를 배치할 뿐이며 역으로 제자들의 원만을 검증할 뿐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가장 사악한 생명을 이용하여 파괴적으로 이 일체를 하고 있다.”(《도항》〈미국 서부 법회 설법〉)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