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미국 ‘뉴욕타임스’가 대법 사부님과 션윈(神韻) 등을 비방하는 일련의 진실하지 않은 기사를 게재했다. 이는 한 차례 정교하게 배치된 일이며, 배후의 사악한 주모자는 중공사당(中共邪黨)이다. 구세력은 대법제자들 사이에 심어놓은 내부자들을 이용해 대법과 대법제자들의 바른 믿음[正信]을 전면적이고 누락 없이 파괴하고 있다.
일부 동수는 혼란스러워하며 이런 일이 최후의 최후에 왜 미국에서 일어났는지 묻는다. 개인 인식으로, 우리에게 어떤 사람 마음이 있으면 곧 그런 일이 생기는데 우리는 이 얻기 힘든 기회를 붙잡아, 법에서 자신의 사상과 행동을 바로잡고, 그들이 법에 더 부합하게 함으로써 법에 동화하고 대법의 일부분이 되도록 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공격 당하실 때, 사부님께서 고소당하실 때, 대법제자들은 견정하게 사부님과 법을 수호함은 반드시 해야 한다. 최소한 사상 속에 이런 개념이 있어야 한다. 대심판은 이미 시작되었고 지금 많은 사람이 이미 입장(入場)했고, 심판관도 이미 입장했으며, 많은 생명도 속속 입장하는 과정에 있다. 나 자신도 조급한데 그렇게 많은 사람이 아직 사람 마음을 버리지 않았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 중 많은 것을 잘하지 못했는데 어찌하는가? 나는 현재 다만 시간의 개념을 내려놓고 한 걸음 한 걸음씩 견정(堅定)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착실한 수련 중에서 자신을 바로잡고 모든 것을 사부님께 맡겨야 한다. 나처럼 제구실을 못한 제자로서 말하자면 나는 지금 이렇게 생각한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함께 마음을 한데로 녹이고, 법 속에 녹아 들어가 사부님 신체(身體) 속으로 귀위(歸位)해 공(功)을 하나로 합쳐 정체를 형성하고 또 사부님께 공손하게 가지(加持)를 청해야 한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우리가 극복하지 못할 관난(關難)은 없을 것이다. 기왕 사악의 파괴를 깨끗이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생을 구도할 수 있고,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대법제자의 자비를 더욱 잘 보여줄 것이다.
내 기억에 아주 깊이 새겨진 9년 전의 두 가지 일이 있다.
하나는 어느 날 우리가 발정념을 할 때, 사부님의 가지 하에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마음이 하나로 합쳐져 끊임없이 공중에서 회전했다. 멀리서 보면 금빛이 찬란했고 대단히 순정(純淨)했지만 가까이서 보면 약간 검은 점들이 있었다. 대법제자들의 마음이 끊임없이 녹아들었을 때 많은 나쁜 물질들도 줄어들었다.
두 번째는 법공부 소조에서 오후 법공부 전에 발정념을 했는데 발정념을 하기 전에 대법제자들의 마음이 함께 합쳐진다고 생각하고 9살 제자더러 보라고 했다. 우리가 발정념을 할 때, 현장에 있던 각지 제자들의 반짝이는 마음이 모두 한데로 합쳐지자 끊임없이 회전하면서 갈수록 커졌고 눈부시게 밝았으며 회전하는 면적도 갈수록 커졌다.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마음이 모두 하나로 녹아들었다. 이런 식으로 정체의 힘은 거대한 것이다.
나는 이번 일의 발생이 놀랍지 않았다. 하나는 성주괴멸(成住壞滅) 멸(滅)의 최후에 많은 생명이 이렇게 표현된 것이다. 또 하나는 사부님께서 《법난》 경문을 발표하셨을 때 이미 모든 대법제자에게 알려주셨으니 오직 매 수련인 자신이 깨닫는가의 문제였을 뿐이다. 왜 일찍이 수련인이었던 사람이 이런 난법(亂法)의 일을 할 수 있는가. 사부님께서는 설법에서 여러 차례 말씀하셨는데 진수제자(真修弟子)는 모두 알 것이다. 어떻게 대법제자 중에서 이런 사람을 구별할 수 있는가?
자신의 경험 중 일부를 써서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다른 제자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오래 전의 일이다. 한 항목에 참가했는데 주로 발정념을 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사오(邪悟), 난법(亂法), 발정념으로 제거, 문장을 써서 폭로, 저지하는 등의 결과는 모두 우리에게 떨어졌다.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으니 우리는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다. 왜 우리가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대법 일을 했음에도 이렇게 크고 넓은 면적으로 교란이 있을 수 있는가? 왜냐하면 우리 발정념 소조는 다른 공간의 많은 상황에 대해 아주 똑똑했기 때문인데, 어떤 신통(神通)과 공능을 사용하는지, 어떤 법기(法器)를 사용하는지, 어떤 생명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지 등을 정확히 알고 있었다. 우리가 접촉한 동수는 대략 20~30명 정도였고, 더 많을 때도 있었고 더 적을 때는 10여 명 안팎이었다. 우리가 보기에 주변 동수들 중 일부는 구세력, 사(邪)세력, 악(惡)세력과 약속해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사부님의 점화에 따라 포용하고, 인내하며, 용량을 확대해서 동수를 미워하는 마음을 닦아 버렸다. 우리가 발정념할 때, 때로 어떤 동수들은 우리가 발정념하는 것을 교란했다. 진정한 사악은 절대 놓아주지 않았는데, 아주 많은 붉은 용을 처리했다. 그중에는 머리가 아홉 개 달린 용을 포함하여 많은 홍색악룡(紅色惡龍)도 있었다. 흑수와 난귀(爛鬼)도 아주 많이 처리했다. 우리가 9자진언(九字真言)을 외울 때면, 삼계 밖에서, 어떤 생명이든 막론하고 머물지 못했다. 어떤 대법 수련인은 오직 심성이 그 한 층 법의 표준에 부합하지 않기만 하면 그의 세계가 마치 모래처럼 사라졌다.
한 동수가 이 광경을 보고 우리더러 9자진언 외우길 멈추라고 하면서, 어떤 동수의 세계는 사부님의 도움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의 말을 따르지 않았고 9자진언을 계속 외워 사악을 계속 청리했다. 우리는 오직 대법제자의 심성(心性)이 마땅히 있어야 할 경지에 도달하기만 하면 그의 세계가 즉시 회복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누가 구세력, 사(邪)세력, 악(惡)세력과 계약을 맺었는지 알고 있었고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어떤 작용을 하는지, 그리고 그들의 위아래 배치 순서까지도 알고 있었다. 이런 것들은 그들과 함께 법속에서 수련하는 데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그들 중 몇몇은 또한 우리와 함께 발정념을 하면서 또한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아주 많은 일들을 알게 되었다.
몇 차례, 우리 7~8명이 9자진언을 외우면서 다른 공간의 우리 신체(身體)가 모두 날아올라 한 층 한 층 우주를 날았는데 두 차례는 파룬쓰제(法輪世界)로 날아갔다. 위로 날아갈 때, 한 동수의 심태가 불안해져서 곧바로 떨어져 내려왔다. 두 동수가 우리에게 아주 많은 부면(負面) 작용을 끼쳤지만 우리는 그들에 대해 원망하는 마음 없이 자비로 대했다. 질투심이 그들의 이지(理智)를 잃게 했다. 사부님께서는 그들 두 사람에게 법을 배우되 사람을 따라 배우지 말라고 점화하게 하셨다. 그들도 알았는데 천목(天目) 공능을 숭배했다. 두 사람은 앞뒤로 구세력에게 구실을 잡혀 지옥으로 떨어져 내려갔다. 당시 우리는 사부님의 가지하에 그들을 지옥에서 구출해 신체 청리를 도와주었다. 그들은 내심에서 고맙게 여기지 않았고 지금 한 동수는 다른 공간의 교란이 아주 커서 기본적으로 수련하지 않는다.
이런 것을 쓰면서, 나는 전반적으로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구세력이 배치한 이번 박해는 사람의 힘으로는 바꿀 수 없다. 그러므로 이번 박해를 부정하느냐 하지 않느냐가 대법제자에 대해 말하자면 지극히 중요하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시카고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물론 구세력이 배치한 이 일체를 우리는 모두 승인하지 않으며, 나, 이 사부가 승인하지 않으므로 대법제자도 당연히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우리는 구세력 자체의 출현과 그것들의 배치한 일체마저 모두 부정하는 것으로, 그것들의 존재마저 승인하지 않는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그것의 이 일체를 부정하며, 그것들을 부정하고 배제하는 중에서 당신들이 행한 일체야말로 위덕이다. 그것들이 조성한 마난 속에서 수련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을 승인하지 않는 가운데서 자신의 길을 잘 걷는 것이며, 그것들 자체를 제거하는 마난의 표현마저도 승인하지 않는다. (박수) 그럼 이 각도에서 볼 때, 우리가 마주한 일은 바로 구세력에 대한 전반적인 부정이다. 그것들이 최후로 발악하는 표현을 나와 대법제자들은 모두 승인하지 않는다.”
나는 오직 구세력의 배치를 전반적으로 부정해야만 비로소 진정한 대법제자가 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한 동수는 세 번이나 사부님 학습반에 참가한 노수련생이었지만 구세력의 배치하에 온몸이 당 문화의 껍질로 뒤덮였고, 통제하지 못하면서 자신이 할 일을 했다. 그와 교류해보면 말과 마음이 전혀 부합하지 않았다. 한번은 그가 파룬에 빨려 들어가 자기 세계 중생들이 비관하고 실망해 그를 때리고 욕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땅에 무릎을 꿇고 있었는데 상당히 처참했다. 하지만 사람 속에서 그는 자신이 완성해야 할 일을 완성했다. 우리가 구세력의 박해를 받을 때, 그는 구세력에 의해 버림받았고 고통 속에서 구세력에게 생명이 끌려갔다. 많은 동수가 그를 도왔지만 생명을 만회할 수는 없었다. 내 신변에서 내가 아는 일부 동수는, 그들이 세상을 떠나고, 신체적인 병업, 치매증상이 나타나고, 현실 생활의 고난 등은 사실 모두 자신을 찾아야 하며 밖으로 보지 말아야 한다. 나 역시 시시각각 자신에게 안으로 찾을 것을 일깨워준다.
지금 미국에서 사악이 사부님을 박해하고 고소했으니 모든 대법 수련인은 다 행동에 나서야 하며, 구세력의 배치를 전반적으로 부정해야 한다. 사상(思想) 속에서 신사신법하고, 확고하게 사부님을 수호하고 법을 수호해야 한다. 당신의 지금 수련상태가 아무리 좋든 좋지 않든, 기회를 잡아야 하는데, 어쩌면 이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마지막이자 가장 큰 기회일지 모른다. 우리는 지금 인간 세상의 호법신(護法神)이니 사부님께서 공격받으실 때, 사부님께서 손수 설립하신 션윈예술단이 공격받을 때, 우리가 어찌 무관심할 수 있겠는가? 그것은 진(真)도 아니고 선(善)도 아니며 인(忍)도 아니다.
여기서 건의하는데 사람 속에서 사부님을 수호하고 법을 수호할 수 있으며, 인간 세상의 법률과 서방의 보편적 가치를 이용해 인간 세상의 이치로 사부님을 위해 인간 세상의 공정함을 되찾아야 한다. 다른 대법제자들도 법을 잘 공부하고 진상을 똑똑히 밝혀야 한다. 발정념은 반드시 해야 하는데 우리가 발정념을 할 때, 누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사부님께서는 《2016년 뉴욕법회설법》에서 발정념에 대한 질문에 대해 이렇게 답변하셨다.
“하나는 자신의 좋지 못한 것을 청리하는 것인데,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당신 자신의 사상 속의 좋지 못한 것을 모두 포함하는 것으로, 너무나 많다. 얼마나 많은 좋지 못한 생명이 사람 신체범위 내의 공간 속으로 비집고 들어왔는가. 아주 많은 좋지 못한 것들이 모두 비집고 들어갈 수 있다! 인체 그것은 열려 있는 것으로 큰 배율의 현미경으로 확대하면 당신은 입자와 입자 사이의 그 틈이 마치 모래와 같이 간격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며, 더 확대하면 우주의 별과 별 사이의 그 거리와 같은데, 미시적이고 더욱 미시적인 물체는 모두 넘나들 수 있는 것으로, 그 한 층의 생명은 마음대로 넘나든다. 사실 도가에서는 사람의 인체가 하나의 소우주라고 말하는바, 당신이 당신 인체에 대해 발정념을 해서 그런 좋지 못한 것을 청리하는 것인데, 그것이 작은 일인가?
또 하나는, 좋지 못한 것들이 굉장히 많은데,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어떤 것을 지정해 발정념 할 필요가 없으며, 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에만 비로소 겨냥성 있게 좋지 못한 일체를 해체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무엇 때문인가. 대법은 표준이 있기 때문에 내보낸 능력은 真善忍(쩐싼런)으로 구성된 것으로, 그는 어떤 것이 부합하지 않고 어떤 것이 부합하는지 알고 있다! 외부에 대해서는 외재적인 환경을 청리하는 것으로, 외재적 우주와 내재적 우주를 청리하는 것은 똑같다.”
정념(正念)으로 문제를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나쁜 일을 좋은 일로 여기면 곧 정념이 생기고 법에서 더 빨리 제고할 수 있다. 반대로 나쁜 일을 나쁜 일로 여기면 모순 속에서 괴롭고 바른 믿음을 갉아먹으며 밖으로 보게 되어 하늘을 원망하고 땅을 원망하게 된다.
이상은 개인 인식이니 법에 없는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동수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8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