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어느 날 아침, 갑자기 셋째 동생에게 전화가 왔는데, 한쪽 눈이 실명되었고 다른 눈도 잘 보이지 않아 안과 가려고 왔다고 했다. 박해가 시작된 지 20년 동안, 동생은 나와 거의 연락이 없었다. 갑자기 그의 전화를 받았을 때, 나의 첫 일념(一念)은 그의 연분이 왔고 이번이 파룬궁 진상을 알릴 가장 좋은 기회라는 것이었다.
셋째 동생은 원래 중국 공산당이 양성한 소위 3세대 간부다. 그는 한때 국유기업에서 사당(邪黨) 서기를 지냈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가 시작될 때 비록 직접 박해에 가담하진 않았지만, 나 때문에 연루되었다. 내가 집을 나와 떠돌 때 나를 숨겨주었다는 혐의를 받아, 610 인원이 그의 집을 수색한 적도 있다. 그는 연루될까 두려워했고 그때부터 우리와 거리를 두었다. 우리가 그에게 진상을 알릴 때도, 거리를 두었고 삼퇴를 권해도 거절했다. 심지어 보모가 어머니에게 보여주려던 션윈 DVD마저 훼손했다. 아마 그 보응 때문인지 나중에 괴질에 걸려 거의 목숨을 잃을 뻔했다. 직장이 재편된 후 국가 재산이 횡령되었고, 셋째는 또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 그는 수년간 노동자들의 청원을 지지해 왔다. 이런 명백한 현실을 직시한 그는 중공의 거짓, 사악, 투쟁, 사기의 사악함을 똑똑히 보았다.
10년 이상 만나지 못했던 셋째를 보니, 원래 야무졌던 사람이 아주 늙고, 무기력해졌고, 정신상태도 좋지 않았으며 피부도 시커멨다. 나는 하마터면 알아보지 못할 뻔했다. 그의 눈에서 애원하는 표정을 보고 나는 당시 정말 가슴이 아팠다.
집에 와서 나는 그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었고, 사부님의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왜 중생을 구도하려 하는가》 등의 영상을 보여주었다. 그는 봐도 모르겠다고 말했지만, 반대하진 않았다. 저녁에 우리가 연공하고 가부좌할 때 내가 함께 가부좌하자고 제안하자 동생도 동의했다. 비록 가부좌를 틀진 못했지만 우리와 함께 한 시간을 앉아 있었다.
며칠 후, 내가 정공(靜功)을 연마하는 동안 나타난 어떤 상태에 관해 말할 때, 동생이 말했다.
“첫날 함께 가부좌할 때 바로 입정(入定)에 들어갈 수 있었고 몸을 움직일 수 없었으며 팔다리가 사라진 느낌을 받았어요.”
다음 날, 내가 함께 《전법륜》을 읽자고 제안하자 이렇게 말했다.
“눈이 보이지 않아요.”
내가 말했다.
“그럼, 사부님의 광주 설법 영상을 보자.”
그러자 동생도 동의했다. 우리가 막 사부님의 두 번째 강의를 듣고 난 후, 그가 말했다.
“아주 많은 것들을 보았고 다른 공간의 생명을 봤어요.”
그는 또 말했다.
“한번은 또 일부 신들이 공중에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봤어요.”
“어떤 악기는 우리 인간 세상에 없는데 음악이 대단히 아름답고 듣기 좋았어요.”
사부님 설법을 몇번 듣고 난 후, 그는 자신이 무엇을 보고 싶으면 곧 볼 수 있었다. 사부님 설법 비디오를 볼 때 그는 사부님께서 공중에 앉아 설법하셨고 주위에 층층의 생명들이 듣고 있었으며 사부님 설법 중에서 또 무수히 많은 각종 복식(服飾)을 한 신(神)들이 사부님께서 설법하시는 탁자 아래의 한 문에서 쏟아져나오는 것을 보았다.
동생은 또 말했다.
“딸을 보려고 생각했을 때 곧 딸을 봤는데 마치 눈처럼 희고 커다란 봉황이었어요.”(아마 모 층차에서 딸의 형상을 본 듯.)
그는 또 말했다.
“사부님과 소통하면서 여쭤봤어요. ‘제가 여전히 병원에 가서 눈 검사를 받아야 합니까’ 그러자 사부님께서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시고 손만 흔드셨어요. 사부님께서 눈 검사를 받으러 가라고 동의하신 것 같아요.”
그러자 딸이 말했다.
“그게 아니에요. 사부님께서 동의하신 것이 아니라, 깨달으라고 하신 거예요.”
결국 그는 이렇게 말했다.
“어쨌든, 의사와 예약을 했으니 가봐야 합니다.”
우리는 그를 막지 않았다. 그는 병원에서 후속 검사를 받고 돌아온 후 결과를 말했다. 오른쪽 눈은 여전히 볼 수 없었지만 왼쪽 눈의 시력이 0.2로 회복되었다고 했다. 그는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보면서 병이 없어진 것을 알았고, 수년간 지속되었던 변비 증상도 기본적으로 호전되었다. 나는 동생의 성격이 완전히 바뀐 것을 알아챘다. 얼굴은 붉어지고 피부가 매끈해졌다. 그는 날마다 자기 딸에게 셀카를 보내는데 딸도 아빠의 변화를 보고 매우 놀라워한다.
그 후, 셋째는 주동적으로 중공 사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날마다 우리와 함께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보는 것 외에도, 혼자 사부님의 설법을 듣는다. 사부님의 설법 비디오를 세 번 본 후, 그는 집에 가고 싶어 했다. 그러면서 또 “대법 수련은 이미 제 후반생의 주된 추구가 되었습니다. 비록 대법을 얻은 시간은 아주 늦었지만, 그래도 정진하면서 착실히 수련해 사부님의 제자가 되겠습니다.”라고 표시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