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2025년, 트럼프의 백악관 복귀와 함께 미국을 중심으로 한 국제 정의(正義) 세력이 중공사당(中共邪黨)을 포위하고 봉쇄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세인(世人)들은 중국 공산당이 언제 어떻게 멸망할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일부 대법제자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이 미국이 중국 공산당을 빨리 없애주길 바라고 있다.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인간 세상 형세의 변화는 하늘이 미리 정해 놓은 것이고, 중공사당이 언제 멸망할지는 정법 형세의 필요에 따라 결정되니 대법제자는 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집착해선 더욱 안 된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중국 공산당의 배후에 공산사령(共産邪靈)이 있음을 알고 있다. 지난 여러 해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 속에서, 또한 우주 중에서 내려 눌린 무수한 각종 사마(邪魔)가 중공사당에게 능력을 주었다. 정법(正法) 중에서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세 가지 일을 잘하라고 하셨는데 그중 “발정념”은 바로 우리 대법제자가 신통법력(神通法力)으로 직접 중공사당 배후의 이런 사악한 생명들을 제거하도록 하신 것이다. 이 책임은 정법 중의 대법제자에게만 있는 특별한 것으로, 우리의 영광이자 사명이다. 또한 다른 생명, 미국 등 세계 각 민족 및 이들 민족 배후의 천체 뭇신[衆神]들도 대신할 수 없는 것이다. 각도를 바꿔 말하자면, 이들 민족 배후에 있는 생명과 뭇신은 여전히 정법의 구도해 주고 대법제자들이 정념으로 도와주길 기다리고 있다.
2011년 6월 22일, 나는 광주(廣州)에 살면서 인터넷으로 진상을 알리고 있었다. 그러던 중 무의식중에 북경의 유명한 모 도관(道觀)에서 나라(사실은 중공)를 위한 기도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익명의 네티즌이 실시간으로 올린 사진을 우연히 보니 소위 나라(중공)를 위한 기도회의 규모가 사상 유례가 없이 컸고 중공 사당을 위해 끌어모은 수많은 도가의 유명법사들이 운집했다. 나는 이것은 공산사령과 우주 사악한 세력이 중공사당의 에너지를 보충하려는 것임을 즉시 깨달았다. 공산당 통일전선의 대상이 된 이들 유명 법사들은 정(正)과 사(邪), 선과 악을 구별하지 못하고, 하늘에 반하여 공산당의 악행을 돕고 있었다.
나는 즉시 북경을 겨냥해 강대한 발정념을 해서 중공사령과 그것 배후를 지지하는 사악한 세력을 집중적으로 청리했다. 그날 밤, 막 잠이 들자마자 나는 어느 광활한 우주 공간으로 날아갔다. 그곳에서는 영화 스타워즈에 나오는 것과 비슷한 정사대전(正邪大戰)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었다. 한쪽에는 지상 여러 나라 및 여러 왕과 대응하는 천체의 호법(護法)과 뭇신들의 함대가 있었고 다른 쪽에는 공산사령을 두목으로 하는 사악한 세력이 있었는데 전쟁은 광활한 천우(天宇)에서 격렬하게 진행되었다.
나는 그중 미국과 대응한 우주 함대가 가장 강력하고 신속한 것을 보았는데 레이저처럼 함대가 내보낸 공격력이 공산사령이 파견한 각종 사악한 함대에 대해 압도적인 파괴와 공격을 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쟁은 여전히 교착 상태에 빠졌다. 공산사령의 함대는 파괴된 후 신속히 보충되었고, 한 무리가 다른 무리를 신속히 대체했으며, 마치 무궁무진한 것처럼 많았다.
나는 혜안(慧眼)으로 관찰한 결과, 이 사악한 에너지의 보충은 아주 은폐된 공간에서 오는 것임을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공중으로 몸을 날려 더 넓고 높은 그 공간으로 날아갔다. 정말로 그곳에는 거대하기 비할 바 없는 사악의 “우주 모선”이 비밀리에 숨어 있었다. 저층 공간에서 끝없이 보충되는 사악의 함대들은 모두 이 우주 모선에서 파견된 것이다. 나는 이 사악한 우주 모선 여기저기를 날아다니며 그것이 마치 지능을 가진 기계 생명체와 닮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의 등에는 마치 텔레토비의 머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슷한 촉수가 무수하게 달려 있었다. 이 촉수들은 계속해서 꿈틀거리며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저층 공간에 있는 모든 사악한 함대를 지휘하고 조정했다. 이 모선은 대단히 방대해서, 내가 그것의 머리에서 한참을 날아도 꼬리조차 볼 수 없을 정도였다.
나는 몸을 돌려 이 거대한 모선의 머리 부분으로 돌아갔다. 마음속에 이런 생각이 떠올랐다. “도둑을 잡으려면 먼저 왕을 잡아야 하고 뱀을 죽이려면 급소를 쳐야 한다.” 나는 혜안의 신통을 집중해 관찰했고, 즉시 이 방대한 모선(母船) 사령(邪靈)의 원신이 있는 곳을 발견했다. 내 두 손에서 빛이 나더니 왼손에 용이 아로새겨진 금빛 찬란한 고대의 쌍검이 나타났다. 나는 재빨리 검을 두 손에 하나씩 쥐었다. 나는 오른손으로 이 이상한 생물의 이마에 검을 꽂고, 온 힘을 다해 아래로 30cm 깊이까지 내리자 이 사악한 모선의 원신이 드러났다. 그것은 30cm가 넘는 옛 뱀[古蛇]이었다. 아주 빠른 속도로 나는 왼손에 든 검으로 옛 뱀의 급소를 찔러 고정시켰고, 동시에 오른손에 든 검으로 급소에서부터 뱀 꼬리까지 베어, 옛 뱀을 반으로 갈라버렸다. 순식간에 사악한 모선 전체가 무너졌고, 모선 위쪽에 있던 모든 지휘 촉수가 순식간에 위축되었으며, 저층 공간에 있던 모든 사악한 함대 역시 미국을 중심으로 한 정의 함대에 의해 빠르게 포위되어 전멸했다.
다음 날 아침, 북경 모 도관에서 중공의 복을 비는 기도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올린 네티즌이 충격적인 사진을 올렸다. 현장에서 이번 기도 법회를 이끌던 유명한 모(某) 법사가 갑자기 “모든 힘을 다 써버리고” “우화등천(羽化登天 사망)”했다는 것이다! 나는 방금전 꿈에서 보았던 스릴 넘치는 정사대전을 떠올렸고, 이 도사(道士)가 하늘을 거역해 행동해서 천벌을 받아 현세현보(現世現報) 당했음을 똑똑히 알았다. 놀랍게도 이 도사가 가부좌를 틀고 사망한 사진이 곧바로 삭제되었다. 이어서 6월 23일 북경에 2011년 6월 23일 대폭우로 알려진 역사적으로 보기 드문 큰 홍수가 발생했다.
내가 10여 년 전 이 신기한 경험을 써내는 이유는 중공사당과 중공 국가란 이 나라는 세속적인 무슨 정당이나 국가가 아니며 그것은 마르크스가 《공산당 선언》 서두에서 분명히 밝힌 것처럼, ‘공산주의의 유령’이 지상에 세운 마교(魔敎)다. 그것이 선전하는 무신론은 노골적인 거짓말이며, 그것이 우주 정의 세력에 의해 포위당해 말일(末日)의 위기에 직면하자, 세상의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과 심지어 종교 중의 신령(神靈)들까지도 미혹에 빠지게 속여 ‘그것의 생명을 연장하고’ 그것들의 순장품으로 삼으려 한다.
동시에, 이 이야기가 대법제자들에게 유용한 정념의 참고가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사당이 언제 어떻게 멸망할지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다른 한편, 사람 중에서 보면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은 텅 빈 중공사당은 미국처럼 강대한 나라만이 포위해서 전멸시킬 수 있을 것처럼 보인다. 사실 중공사당의 나라는 일반적인 의미의 나라가 아니다. 그것의 배후는 거의 우주의 모든 사악한 세력이 지탱하고 있기에 오직 우리 대법제자만이 그것을 제거할 능력이 있고 더 나아가 책임이 있으며, 우주 정사대전에 참여한 각 민족 및 천상에서 그들과 대응한 뭇신과 중생들을 진정으로 자비롭게 가호하고 구도할 수 있다.
우리는 사마(邪魔)를 제거해 세인을 구도하고 있으며 우리만이 세인의 희망이고 버팀목이지 그 반대는 아니다. 만약 대량의 대법제자들에게 이런 잘못된 인식과 집착이 나타난다면 사마가 틈을 타서 세인을 반면으로 밀어내거나 심지어 훼멸의 변두리로 밀어버릴 수 있지 않겠는가?
얕은 인식이니 대법제자들이 이에 관해 많은 교류가 있기를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4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