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수심(修心)
【정견망】
우리 지역에서는 설 전부터 릴레이 발정념을 형성해 현재 10여 일이 지났는데 효과가 아주 좋다. 우리 동수들이 모두 정진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책임을 알고 자신의 사명을 완수해 법입자(法粒子)의 작용을 발휘하고 있다.
릴레이 발정념을 제안한 동수의 교류 문장을 읽은 후, 우리 지역에서도 릴레이 발정념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생각을 한 후, 동수들과 교류하자 동수들도 찬동했다. 나는 80대 동수와 함께 역할을 나눠 행동에 나섰다. 나는 먼저 한 법공부 장소를 찾아가 뉴욕타임스가 사부님과 션윈(神韻) 등 대법 항목을 공격한 것을 알려주고 우리가 마땅히 이 일에 대해 릴레이 발정념을 해야 한다고 했다. 동수들이 다 지지했고 모두 아무런 망설임 없이 시간대를 정했다.
동수여 우리 행동합시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무엇이 대법제자인가》에서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로서 만약 당신의 정념이 아주 강하면 그 힘은 산을 가를 수도 있는데, 일념이면 해낸다.”
실제로 정념의 힘은 이보다 훨씬 대단해서 일념이면 이뤄진다.
예를 들어, 사부님께서는 《홍음》 〈위덕(威德)〉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대법이 몸을 떠나지 않으니
마음에 真善忍(쩐싼런) 있네
세간의 대나한(大羅漢)
신도 귀신도 몹시 두려워하네”
또 《홍음》 〈불주〉에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누가 알리요 천지의 크기를
은하가 발아래 있구나
건곤이 얼마나 멀리 있든지
전륜은 손 안에 있구나”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법(法)속의 한 입자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살피고 계시며 우리 신(神)의 일면이 작용을 발휘해 사상과 사유가 사람에 빠지지 않게 하셨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일체 신통(神通)을 주셨다. 우리가 강대한 발정념을 하면 거시에서 미시에 이르기까지, 한순간에 사악을 멸(滅)할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24시간 내내 발정념을 한다면 사악은 숨을 곳이 없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릴레이 발정념을 형성할 수 있다면 그럼 우리는 견고하여 파괴할 수 없는 정체(整體)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신경문 《관건 시각에 사람 마음을 본다》에서 말씀하셨다.
“특히 이러한 상황에서, 모두가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모두 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모두 수련인으로서 자신을 단속하고, 모두 사람을 구하는 항목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 난관(難關)을 극복하는 것이야말로 수련인이 마땅히 보여야 할 모습이다. 이것이 위덕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들이 반드시 넘어야 할 관(關)이기 때문이다.”
우리 대법제자는 모두 동심(同心)으로 이 세상에 왔다. 이런 위난(危難)의 시각에 한마음으로 협력해 우리가 마땅히 할 일을 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묵묵히 원용하고 정체를 형성해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 사악을 해체하고 조사정법(助師正法)하며 우리의 사전(史前) 대원(大願 큰 소원)을 완수해야 한다. 만약 우리 대법제자들이 모두 정확히 인식할 수 있고 마음을 하나로 모아 하나로 뭉친다면 넘어가지 못할 관은 없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위덕(威德)을 우리에게 남겨주셨지만 우리 대법제자들이 잘 닦지 못해서 비로소 사부님과 용천사에 대한 소송이 제기되고, 션윈과 다른 대법 항목을 교란하는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원용불파(圓容不破)한 정체가 될 수 있다면, 사악은 숨을 곳이 없을 것이고, 사부님께 소송을 건 이번 일은 저절로 소멸되어 연기나 구름처럼 사라질 것이다.
이번 릴레이 발정념을 통해 우리 동수들은 모두 심성이 제고되었고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그리 정진하지 않던 이들도 정진하게 되었고 모두 주동적으로 시간을 배치해 가급적 전력을 다해 발정념을 했다.
예를 들어, 한 노년 동수는 몸에 병가상이 나타나 연공할 때 늘 진땀을 흘리곤 했다. 하지만 망설임 없이 발정념에 참가하고 또 연공 시간에도 발정념을 하자 최근 며칠간 정념 효과가 아주 좋았고 파룬이 그녀의 눈앞에서 돌면서 그녀를 격려해 주었고 병업가상도 훨씬 줄어들었다. 그래서 시간대를 하나 더 추가해 발정념 한다.
또 다른 한 동수는 원래 밤 11-12시를 선택하고 법공부를 마치고 집에 돌아갔다. 그런데 이때 다른 동수가 찾아와 기어코 같은 시간대에 발정념을 하고 싶다고 했다. 우리는 집에 갔던 동수가 다시 법 공부하러 올 때를 기다려 그녀와 교류했다. 동수는 심성이 아주 좋아서 “그녀가 원하면 그녀에게 주세요. 어떤 일이든 우연한 것은 없으니 내가 다른 시간을 선택하겠습니다.” 이때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관정해 주셨는데 몸에서 열이 나면서 얼굴이 온통 발갛게 변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상경지가 조금이라도 제고되어 올라왔다면 자신의 나쁜 것들도 이미 조금 버린 것이다.”(《전법륜》)
또 한 부부 동수는 이미 한 시간대를 선택했다. 하지만 다른 한 시간대에 발정념 할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 찾아가 교류하면서 이 시간대에 할 수 있는지 묻자 전혀 망설임 없이 동의했다. 이는 동수의 심성이 그 위치에 도달했음을 설명한다. 여기서는 단지 몇 가지 사례만 들었을 뿐 일일이 다 열거하진 않겠다.
또 어떤 동수들은 얼마나 오래 견지할 수 있는지 물었다. 나는 자신이 있는데, 릴레이 발정념에 참여한 모든 동수들이 반드시 “부패된 물체 없애니 광명이 나타날”(《홍음》 〈신생〉) 그날까지 꾸준히 견지하리라 믿는다.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행동에 나서 한마음으로 정체를 형성해, 원용해서 잘 협력한다면, 사부님과 대법을 수호하고, 사부님의 고생과 감당이 조금이나마 줄어들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홍음 2》 〈정념정행〉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대각자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나니
의지는 금강으로 만들었구나
생사에 집착이 없나니
정법의 길은 탄탄하여라”
부적절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