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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과 재물을 저장하는 것보다 덕을 쌓는 것이 낫다.

주정도

【정견망】

어제 오전, 우리 언니가 한 가지 질문을 했다. “올해 날이 크게 가문데 누군가가 식량을 저장할 것인지 물었을 때, 너는 어떻게 대답하겠어?”

​나는 생각지도 않게 대답했다 :”식량을 저축해야지.”

​언니는 “대답에 지혜가 없구나. 인터넷에 한 여성 앵커가 ‘식량을 모으는 것보다 덕을 쌓는 것이 낫다’고 답했다.”

나는 듣자 정말 부끄러웠다. 중국의 수천 년 된 조상들의 지혜를 잊어버렸다.

중국인들은 중국 공산당에 의해 너무 참혹하게 피해를 입었다. 생각이 느슨해지면 중국 공산당의 당 문화에 끌려가 현실을 중시하고 도덕을 경시하며 물질적 이익을 모든 것보다 우선시하게 된다.

​사부님은 “정신과 물질은 일성이기 때문이다.”<전법륜> 정신과 물질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중국 공산당은 물질과 정신을 분리하여, 어떤 경제적 기초가 상부 구조를 결정하는지 이야기하며, 선행과 덕을 쌓는 것과 현실의 보답 사이의 관계를 감추고 사람에게 적지 않은 해를 끼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의 역행은 중국 대륙에 무한한 재앙을 가져왔고, 게다가 무신론, 진화론, 정글 철학의 해독이 더해지면서 중국인들은 재난 속에서 문제 해결의 근원을 찾지 못하고 오히려 돈과 물건을 저장하는 것이 운명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으로 여기게 되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중국 고대인들은 전통 문화의 교육과 영향을 받아, 직접 실천을 통해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 것의 중요성을 총결산했다. 이는 고대인들의 다양한 전적에 기록되었으며, 오늘날 중국인들은 이를 통해 고대인의 지혜를 느낄 수 있다. 필자는 그 중에서 몇 가지 사례를 발췌하여 독자와 공유한다.

​역귀가 삼대에 선행한 집은 침범하지 않다

​송나라 풍시행(冯时行), 호는 진운으로, 한때 금나라에 항전을 주장하다가 좌천되었다. 그가 아직 과거에 공명을 이루지 못했을 때, 어느 날 설날에 일찍 일어나 집을 나서자 여러 명의 큰 귀신을 만났고, 그 모습은 매우 흉악했다.

풍시행은 그들에게 호통치며, 그들에게 무엇을 하러 가느냐고 물었다. 대답은 ​”우리는 모두 역귀입니다. 연초에 인간 세상에 역병을 퍼뜨리러 가려고 합니다.”

풍시행이 물었다.

“우리 집에도 있는가?“

귀신이 ​”아닙니다.“

​풍시행이 물었다.

“우리집은 왜 예외인가?“

​귀신이 말하길, “당신 집안은 3대째 덕을 쌓고 있어, 남에게 나쁜 일이 있으면 제지하고, 착한 일이 있으면 표창을 합니다. 당신 집 자손이 모두 가문을 빛내야 하는데, 우리가 어찌 감히 당신 집에 가겠습니까?“

​말하고 사라졌다.

​시부모에게 효도하고 보호하여, 온 집안이 역병을 면하다

청나라 순치 갑오년 3월, 강소성 무진현(옛이름 진릉) 성동 거주민 고성(顾成)의 아들이 전(钱)씨 아가씨를 아내로 맞이했다. 어느 날, 전 씨는 친정을 방문하러 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남편의 고향에서 급성 전염병이 유행하여 전염 면적이 매우 넓고 전파 속도도 매우 빨랐으며, 병으로 사망한 사람이 많았다. 모두가 전염을 두려워하여 모두가 불안해하고 공포에 질려 친척조차도 감히 물어보거나 방문할 엄두를 내지 못하며, 피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했다.

​고성 부부도 불행히도 전염병에 감염되었고, 나중에 그의 자녀 등 가족 여덟 명이 모두 전염병에 걸렸다. 전 씨는 친정어머니 집에서 시부모님이 모두 전염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남편 집으로 돌아가 병문안을 하려 했다.

전 씨의 부모는 딸을 사랑하는 마음이 간절하여 딸이 시댁에 돌아가면 전염병에 걸릴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전 씨에게 말렸다: 절대 남편 집에 돌아가지 말라!

그러나 전 씨는 “남편이 장가든 것은 원래 내가 시부모님 시중을 들어주길 바랐습니다. 지금 시부모님이 위독한데, 만일 내가 차마 돌아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짐승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전씨는 결국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전염병의 창궐과 감염을 두려워하지 않고 혼자 남편의 집으로 돌아갔다.

​전 씨가 남편 집으로 돌아온 후, 고성 부부와 다른 감염된 가족 여덟 명은 기적적으로 빠르게 회복했다. 현지 사람들은 모두 구성의 가족이 전염병 사망을 피할 수 있었던 것이 전 씨의 지극한 효도 덕분이며, 신들을 감동시킨 결과라고 생각했다.

​지진에서 살아남은 사람

《허운화상 자술연보》에 따르면, 중화민국 3년(1914년), 대리(大理)부 관할의 네 개 현에서 지진이 발생했으며, 그중 대리성 내의 재난이 가장 참혹하여 집과 성벽이 모두 무너졌지만, 사원의 탑은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서 있었다.

​지진이 심하게 흔들릴 때, 어떤 지면은 거대한 틈이 갈라져 그 속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와 밖으로 번져 타올랐다. 겁에 질린 사람들은 앞다투어 도망을 쳤고, 어떤 사람들은 발밑에 땅이 갈라져 추락하여 막 나오려는데 땅이 다시 붙었다.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사람들은 허리가 잘린 사람도 있었고, 땅바닥에 머리만 드러난 사람도 있었다. 화염지옥에 빠진 것을 차마 볼수 없었다. 도시에는 수천 가구의 주민이 불행히도 목숨을 잃었고, 생존자는 거의 없었다.

당시 두 개의 금박 점포가 있었는데, 한 곳은 조씨 집의 만창호이고, 다른 한 곳은 양씨 집의 담연호였다. 지진이 발생했을 때, 지하의 불이 이 두 집 문 앞에까지 번지더니 저절로 꺼졌다. 두 집 식구는 각각 수십 명씩으로 모두 무사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자, 양 두 가문은 여러 세대에 걸쳐 좋은 가풍을 이어받았으며, 불교를 존경하고 현실 생활에서 마음을 닦고 자신을 다스려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다.

선을 행하고 덕을 쌓으면 난을 피하고 복을 얻는다

《작비암일찬(昨非庵日纂)》이란 책에 따르면, 휘상(안휘의 상인) 왕지인은 서른 살에 아직 아들이 없었으며, 그의 고모부는 풍채가 있고 길흉을 예측하는데 매우 정확했다.

그러던 어느 날 왕지인을 만난 그는 굳은 표정으로 엄숙하게 말했다:

“너는 겨울에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거야.”

평소 그의 예측술을 믿었던 왕지인은 급히 소주로 가서 돈을 거두어 여관으로 돌아온 뒤 저녁 말이 개었을 무렵 산책을 나갔다가 한 부녀자가 아이를 안고 물에 뛰어들자 급히 큰소리로 어선을 불러 말했다:

“이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금 스무 냥을 주겠다.”

​어선이 서로 다투어 구하러 가서 마침내 그들 모자를 구했다. 그래서 그는 액수대로 돈을 지불했다. 왕지인이 물에 뛰어든 이유를 묻자, 그 부녀는 “남편이 남의 일을 해주면서 지내는데 돼지 한 마리를 키우면서 세를 갚으려고 일하는데, 어제 세를 받으러 올 것 같아 마침 남편이 나가서 돼지를 팔았는데, 뜻밖에도 모두 가짜 은전을 받았습니다. 남편이 돌아와서 또 나를 심하게 때렸습니다. 나는 앞으로 살아갈 수 없으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왕지인은 또 두 배의 돈을 꺼내어 그에게 도움을 주었고, 그 부녀는 울면서 집으로 돌아가 남편에게 알렸다. 남편은 그녀가 헛소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대질하러 갔고, 갔을 때 왕지인은 이미 잠들어 있었다. 남편은 아내에게 문을 두드리고 “물에 뛰어든 그 사람입니다, 특별히 감사 인사를 드리러 왔습니다.” 라고 말하게 했다.

왕지인은 엄한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은 젊은 부인이고, 나는 혼자 있는 남자입니다. 날이 이미 저물었는데 어떻게 볼 수 있겠습니까?“

남편은 비로소 놀라서 말했다.

“우리 부부는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왕지인(王志仁)은 그제서야 일어나 옷을 걸치고 만났다. 막 문을 열었을 때, 갑자기 벽이 무너지는 소리가 들렸고, 왕지인이 자고 있던 침상은 즉시 부서졌다. 부부는 감탄해 마지않았다.

왕지인이 집에 돌아오자 고모부는 매우 놀라며 말했다.

“너의 안색이 이상하군. 너는 분명히 큰 음덕을 쌓았을 것이다. 화를 면할 뿐만 아니라 복을 받을 수 있다. 무자식도 걱정하지 말게.”

왕지인은 나중에 과연 세 아들을 낳았고, 모두 과거에 급제했으며, 본인은 20여 년간 복을 누렸다.

돈과 재물을 축적하는 것은 자신의 덕행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운명을 바꿀 수 없다. 현실 생활에서 선행을 중시하고 덕을 쌓는 것을 중시하며, 자신의 수양을 중시하며. 온갖 계산이나 온갖 궁리를 하지 않아도 재난 앞에서 자연스럽게 기적이 나타난다. 사람은 아무리 계획해도 하늘에 한 가지 계산보다 못하다. 선과 악의 보응은 우주의 법칙이며, 선한 일을 하면 반드시 복이 따른다. 악한 일을 하면 기다리는 것은 반드시 악한 보답이다. 단지 빠르고 늦을 뿐이다.

중국 공산당의 당 문화는 하늘의 이치를 은폐하고 왜곡하며, 중국인의 사고를 변이시키고, 신불과 천리의 존재를 부정하며, 덕을 쌓고 업을 짓는 관계를 부정하고, 중국인과 인류를 근본적으로 파괴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만약 파룬궁 수련자들이 진상을 이야기하고, 중국 공산당이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저주를 깨지 않았다면, 중국 공산당의 음모는 이미 파룬궁을 박해하는 과정에서 성공했을 것이다.

​대외적으로 수백만 명의 군경이 있다고 주장하는 중국 공산당은 왜 해외의 션윈 예술단을 두려워할까? 매년 션윈 순회 공연에서 중국 공산당은 곳곳에서 파괴 행위를 일삼고 매우 두려워한다.

​왜냐면 션윈은 노래와 춤의 형식을 통해 중화 5천 년 전통 문화의 정수를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세상을 전통으로 돌아가게 하며, 진, 선, 인을 추구하는 아름다운 경지로 돌아가게 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이 진, 선, 인을 배우고 중공의 거짓, 악, 투쟁은 몸 둘 곳이 없으며, 중공의 혹세무민으로 악을 행하고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음모는 허사가 될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다양한 진상 설명 방식이 중국 공산당의 사혈을 짚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파룬궁을 끊임없이 박해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과 결별하는 삼퇴 선택을 하고, 전통으로 돌아가 신불에게 경의를 표하며, 우주의 특성 진, 선, 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덕을 쌓고 선을 행해야만 걱정 없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6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