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정념정행으로 중생을 구도해 사령을 해체하고 사부님 따라 돌아가자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올해 아흔이고, 20년 넘게 수련해 온 노년(老年) 대법제자다. 지금 26년 수련 여정을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만약 법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지적해 주기 바란다.

1999년 탄압이 시작된 후, 현지 경찰서, 성(省)시(市) 공안국, 국보 610 사무실 등 여러 사악한 조직들이 나를 예닐곱 번 납치했다. 그들은 수없이 나를 괴롭히고, 가택을 수색하면서 대법 서적, 자료, 사부님 법상, 기계와 설비, 현금 등의 모든 물품을 훔쳐 갔다. 가족과 아이들은 두려움에 떨었다. 그들의 행태는 마치 깡패나 산적과 같았다. 수년간 그들은 사복을 입고 납치를 자행했으며, 노출될까 봐 제복을 입은 적은 한 번도 없다. 목표물을 찾으면 감시하고, 잠복하고, 미행한 다음, 수천에서 수만 위안에 달하는 돈을 강제로 납치하고 갈취한다. 그들은 아주 비열하다.

내가 납치되어 심문 받을 때, 그들은 내게 15년형을 선고하겠다고 여러 차례 위협했다.

내가 말했다.

“당신이 결정하는 게 아니라 우리 사부님께서 정하신다.”

“제자의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이 있노라”(《사도은》)는 정말이다. 그때마다 나는 사부님의 가지와 보호하에 정념으로 탈출하곤 했다. 매번 그런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두려움도, 가족에 대한 걱정도 느끼지 못했다. 내 마음은 오직 사부님과 대법으로 가득 찼고, 아주 아름답고 순정(純淨)한 느낌을 받았다.

법을 얻기 전, 나는 병마에 시달려 몹시 괴로웠다. 연공한 지 한 달만에 모든 병이 사라졌다. 병마에서 벗어나 온몸이 가벼운 행복을 진정으로 체험했다. 그때부터 위대한 사부님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이 말로는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대법에 대한 나의 이해는 여전히 감성적인 인식 상태에 머물러 있었다. 나중에 법 공부가 깊어지면서 법리(法理)를 깊이 깨닫게 되었다. 그제야 불법(佛法) 수련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이는 대단히 엄숙하고 극히 간고한 것으로 조금의 모호함도 있을 수 없다. 정념(正念)으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명을 완수하고 서약을 실현해야 한다. 모든 사람과 일은 수련인의 표준으로 가늠해야 한다. 나는 다행히 보물을 찾았고, 이번 생이 헛되지 않았다. 한번은 사부님 설법을 들을 때 사부님의 법이 내 머릿속에 치고 들어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아주 편안했다.

나는 어렸을 때 여러 번 부처님을 뵈었지만, 법을 얻고 나서야 이것이 인연임을 깨달았다. 금생(今生)에 이 대법을 얻고 창세주로부터 직접 구도 받은 것은 참으로 큰 행운이다. 사람 몸을 얻기 어렵고, 중토(中土)에 태어나기 어려우며, 정법(正法)을 얻기란 진실로 어렵다. 이 세 가지를 다 갖춘 것보다 더 큰 행복은 없다. 나는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날마다 먹고 자는 것 외에 나는 세 가지 일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내가 직접 겪은 신기한 기적은 책 한 권을 채울 만큼 많지만 여기서는 일일이 설명하지 않겠다. 나는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데 두려움이 없다.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중생에게 진상을 알렸는지 모는다. 법을 얻은 지 2년째 되는 해 나는 보도원이 되어 동수들과 함께 곳곳을 다니며 홍법했다. 우리는 일찍 일어나고 늦게 자면서도 피로를 느끼지 않았고 오직 즐거울 뿐이었다. 나중에 박해가 시작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 대법제자들은 모두 사부님과 인연이 있고, 서약을 맺었으니 사전의 큰 소원을 이행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바로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정법의 마지막 순간에 우리는 법에서 법을 인식하고, 정념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중생이 구도 받는 것을 저애하는 공산사령(共産邪靈)과 일체 구세력의 요소를 해체해 법이 인간 세상을 바로잡는 위대한 순간의 도래를 맞이해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