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정념으로 박해를 대하다

청풍

【정견망】

박해는 기본적으로 대륙에서의 체포, 판결, 처벌이다. 이에 대해 나는 우리가 가져야 할 올바른 생각은 다음과 같다: 이것은 사부님의 배치가 아니며, 우리는 진심으로 부정해야 하고 말로만 해서는 안된다.

속인의 이 층차에서는 보통 사람이 나쁜 일을 저지르면 예를 들어, 도둑질을 하면 잡히고, 판결을 받고, 벌을 받는다. 이것은 일반인의 이치에 맞는 법이다. 왜냐하면 절도 행위는 업력을 만들고, 업력이 이 결과를 초래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진상을 말하는 어떤 일을 해도 덕만 생길 뿐 업력은 아니다. 왜 때때로 붙잡히고, 판결받고, 처벌받는 것일까? 사악은 여기에서 우리가 역사적으로 쌓아온 업력을 이용했다.

​우리의 집착은 업력을 낳고, 사악은 우리의 집착과 소업을 돕는다는 구실로 삼는다. 겉으로 보기에는 진상을 말하는 일을 하다가 잡히고, 판결받고, 벌을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속인의 일반적인 관념은 나쁜 일을 하면 잡혀서 처벌을 받는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일반인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말하는 것이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 이런 배치가 매우 교묘하고 뛰어나서 간파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 수련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자신이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어서 잘못하면 잡혀서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두려움이 생긴다.

여기는 사실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사부님의 배치이다. 역사적으로 대부분의 업력은 사부님이 감당하시고, 자신은 아주 작은 부분을 감당하며, 심성의 마찰을 주로 한다. 다른 하나는 구세력의 배치로서, 바로 잡히고, 판결받고, 처벌받는 것이다.

​우리가 진심으로 사부님의 계획을 선택할 때, 사부님의 법신과 호법신의 신통이 크게 드러날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인간에 대한 박해가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완전히 법 위에 서서, 아무리 부족한 점이 있고 업력이 있어도 법 뒤에 숨겨진 요소도 작용할 것이다. 그리고 일단 구세력의 계획을 선택하게 되면, 스승님의 법신 호법신도 어찌할 도리가 없다. 나는 불법적으로 중형을 받고 수감되었다.

그러던 중, 한 번은 610이 나를 찾아와 대화를 나눴다. 내가 확고한 태도를 보이자 형량을 늘리겠다고 위협했다. 그때 나는 이렇게 대답했다. “무기형을 해도 되지만, 감옥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면 파룬궁이 아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확고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과시심의 통제를 받아 구세력의 배치에 따라가는 것일 뿐, 올바른 생각은 아니다.

​정념으로 박해를 대면하는 것이 사부님의 배치를 따르는 것이며, 우리가 법 중에서 수련한 불법 신통으로 구세력이 우리에게 안배한 극본을 파괴하여 이 극본이 전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한다. 법공부를 잘 할수록 자신의 에너지가 강해지고, 진상을 많이 말할수록 더 좋아지며, 덕의 성분이 더 커질 것이다. 우리의 불법 신통이 강해질수록, 발정념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