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 대법제자 진진(真真)
【정견망】
2021년 역병이 시작된 후, 나는 자주 휴대폰을 확인하며 영상을 시청하곤 했다. 누가 무슨 예언을 했는지 속인이 소위 “바른 에너지”라고 여기는 것을 발산하는지 보기 위해서였다. 어떤 때는 몇 시간씩 영상을 시청하다가 시간이 금세 흘러가기도 했다. 나중에 스스로 후회했지만, 멈출 수 없었다. 때로는 발정념을 하면서도 영상을 시청하거나, 가족이 컴퓨터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다. 그러다 작년에 병업가상이 나타났다.
감기 증상, 위장 불편감, 식욕 부진, 또 잦은 허기짐이 있었다. 가족 말에 따라 병원에 가서 각종 검사를 받았는데 동시에 자신이 아주 건강한 것을 과시하기 위한 의도도 있었다. 하지만 검사 결과는 심각했다. 광범위한 위궤양이 나왔다. 의사는 병리 검사와 위내시경 검사를 권했다. 또 성도(省都)에 있는 큰 병원에 가서 다시 위내시경 검사를 받아보라고 권했다. 성 병원에서는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그리고 옥수수 크기의 반점이 있다는 진단을 내렸다. 또한 암 병원으로 보내 검사를 받게 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자신이 잘 수련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법을 스승으로 모셔야 했다. 며칠 전, 휴대폰을 충전하려고 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았다. 생각해 보니 이는 사부님의 점화로 더는 휴대폰을 보지 말라는 것이다. 깨닫고 나니 다시 충전되었다. 나는 휴대폰을 보는 사람마음을 내려놓았다.
아직도 휴대폰을 보는 동수들, 집착심을 제거하지 못한 동수들이 깨어나기 바란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따라가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6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