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제자
【정견망】
우리는 한 사람이 때때로 젊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늙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수련인이 막 연공을 마쳤을 때 그 차이가 매우 뚜렷하다. 어떤 때는 아주 젊어 보이다가도 금방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도 한다.
왜 같은 사람에게 서로 다른 변화가 나타나는가? 생활 속의 작은 사례를 들어보겠다. 저녁에 거리를 걷다 보면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광고판은 온통 검게 보인다. 하지만 전기가 들어오면 광고 속의 아름다운 이미지가 나타난다. 왜 그렇게 되는가. 바로 등불이 빛을 발하는 효과 때문이다.
대법제자가 방금 연공을 마쳤을 때 업력(業力)과 좋지 못한 물질을 깨끗이 정리했다면, 그 순간만큼은 매우 젊어 보인다. 그 원인은 수련 성취된 일면이 광고판의 강한 빛처럼 여전히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잠시 후 수련 성취된 일면이 이쪽 면에 반영되지 않고 업력과 좋지 못한 물질이 다시 나타나면 다소 노쇠해 보인다.
생활 속에서도 마찬가지다. 막 잠에서 깨어나 신체 세포가 아직 완전히 작용하지 않을 때는 식욕이 없고 몸도 노쇠해 보임을 발견하게 된다. 잠시 후 모든 세포가 깨어나면 다시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동일한 사람이라도 시점에 따라 상태가 다르게 표현되는 현상이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진정하게 명을 닦는 공법은 채집하여 온 고에너지물질을 인체의 세포 중에 끊임없이 축적하고, 그것의 밀도를 끊임없이 높게 할 때, 점차적으로 속인의 세포를 억제할 수 있으며, 서서히 속인의 세포를 대체한다.”(《전법륜》)라고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내가 이해하기로 오늘날 대법제자는 구세력의 교란이 없다면 비록 마지막 원만(圓滿)에 이르지 않았더라도 매우 젊어 보일 것이다. 대법제자에게는 수련 성취된 일면이 있으므로 설령 단 하나의 입자라도 삼계(三界) 밖의 것이 있다면 신체를 매우 젊게 변하게 할 수 있다. 삼계 밖의 생명은 삼계 안의 모든 것을 쉽게 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그 사람은 겉보기에 매우 젊어 보이게 된다.
광고판의 불빛이 다른 요소를 억제하여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빛의 에너지가 강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서로 다른 상태에 있을 때 고에너지 물질이 나타난다면 좋지 않은 것들을 억제하여 젊어 보일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왜 많은 사람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급격히 노쇠해지는가는 아마도 어떤 고에너지 요소가 작용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수련인은 고에너지 물질을 수련해 내기에 젊은 상태로 되돌아갈 수 있다. 모든 것은 고에너지 물질(생명)이 만들어 내는 것이다.
개인의 짧은 이해이므로 부족한 점은 지적해서 공동 제고했으면 한다.
마지막으로 대법제자에 대한 사존의 구도와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 은혜에 절을 올리며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9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