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석가모니불이 불리선니 왕에게 10가지 꿈을 해석

작가: 대륙수련생

【정견망 2008년 1월 24일】
석가모니불 시대에 고인도 사위국에 불리선니 왕이 있었다. 어느 날 왕이 자다가 열 개의 이상한 꿈을 꾸었다.

첫 번째 꿈: 꿈에 세 개의 병을 보았는데 양쪽에 하나씩 있고 중간은 빈병이었다. 양쪽 병속에는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었고 이쪽에서 솟아오르는 연기는 저쪽 병 안으로 들어가고 저쪽의 연기는 이쪽 병 안으로 들어가는데 중간의 빈병으로는 들어가지 않았다.

두 번째 꿈: 한 마리의 말이 입으로 아주 큰 풀을 먹고 있는데 이상한 것은 말의 항문이 말의 입과 크기가 같고 역시 풀을 먹고 있었다.

세 번째 꿈: 한 그루 작은 나무가 다 자라지 않았는데도 가지에 꽃이 가득 피었다.

네 번째 꿈: 작은 나무에 이미 과일이 다 열렸다.

다섯 번째 꿈: 한 사람이 밧줄을 끌고 가는데 뒤에는 한 마리 양이 있었고 양이 이 밧줄을 먹고 있었다.

여섯 번째 꿈: 외국인(호로-胡虜)이 황금의자 위에 앉아 있는데 황금 그릇으로 짐승의 음식을 먹고 있었다.

일곱 번째 꿈: 한 마리 큰 소가 풀을 먹지 않고 오히려 송아지의 우유를 먹었다.

여덟 번째 꿈: 네 마리 소가 사방에서 뛰어와서 “음메”하고 우는 한편 싸우려 하는데 네 마리가 부딪치려 할 때 갑자기 네 마리의 소들이 사라졌다.

아홉 번째 꿈: 큰 못이 하나 있는데 물이 매우 특별했다. 못 속 중앙에는 물이 매우 혼탁했으나 주위의 물은 매우 깨끗했다.

열 번째 꿈: 어느 큰 계곡물을 보았는데 계곡에 흐르는 것은 피같이 붉은 물이었다.

불리선니 왕은 밤에 이 열 가지 악몽을 꾸고 나서 즉각 대신들과 바라문들을 소집해 해몽을 부탁했으나 아무도 해석하지 못했다. 그러자 왕비가 왕에게 석가모니불에게 가르침을 청하라고 했다. 불리선니 왕은 석가모니불이 계시는 곳에 가서 예를 행한 후 자기의 꿈을 다 말해주고 가르침을 청했다.

석가모니불은 그에게 말했다.
“두려워 마시오. 이 꿈은 당신, 당신의 국가, 태자, 왕후에게 흉조가 아니오. 꿈을 꾼 것은 후세인들에게 경고하라고 보여준 것이오. 후세 사람들이 하늘이 부여한 도덕 표준을 경외하지 않고 모두 색을 따르고 하고 싶은대로 하며, 한 명의 아내에 만족하지 못하고, 어리석고 진정한 지혜가 없으며, 질투가 끊이지 않으며, 충의나 자선이 없고, 악한 일을 하고도 부끄러움을 모르는 것을 말하는 것이오.” 그러면서 석가모니불은 하나씩 해몽을 해주었다.

제 1: 후세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을 구제할 줄 모른다. 설사 자기의 가난한 친척이라도 이 같으며 인정이 매우 박하다. 부자들은 불같이 싸우며 자기만 돌보고 빈민들의 사활은 돌보지 않는다. 재물이 마치 두 개의 병이 서로 통하며 중간의 빈병에는 들어가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제2: 후세의 대신들은 한편으로 조정의 복록을 받으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백성의 고혈을 빨며 만족할 줄 모른다.

제 3: 후세 사람은 나이가 30이 안되어 이미 백발도 있으며 음욕만 도모하므로 젊어도 신체가 오히려 쇠약하다.

제 4: 어린 나무가 과일을 맺는 것은, 후세 사람은 처녀가 아직 어린데도 성적인 행위가 일어나며 아이를 배고도 조금도 부끄러운 줄 모른다는 것이다.

제5: 후세 사람은 여자가 남편이 집만 나서면 다른 사람과 간통하며 남편의 재물을 삼킨다는 의미이다.

제 6: 후세 사람은 원래 비천한 사람이 귀하게 되고 뭇사람들이 그들을 경외하며 원래 존귀하던 사람은 비천하게 된다. 군자는 거친 조밥을 먹고 소인은 쌀밥을 먹는다.

제 7: 후세 사람은 예의가 없고 염치를 말하지 않는다. 모친이 딸에게 나쁜 짓을 교사하고 다른 남자를 끌어들이고 그것으로부터 어부지리를 얻으며 재물을 편취하는데 부끄러워하지 않고 영광스럽게 여긴다.

제 8: 후세 사람은 제왕, 대신 내지 평민까지 모두 성실하지 않고 서로 속고 속이며 눈을 부릅뜨고 다투기를 쉬지 않는다. 하늘의 신을 존경하지 않고 하늘은 노하게 하여 긴 가뭄이 들게 된다. 관민들은 기우제를 지내나 사면에서 바람만 불 뿐 큰 비가 오려고 하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흩어진다. 백성들의 희망은 물거품이 되는데 이것은 모두 바람의 기운이 나쁘고 제왕, 관리, 백성들이 모두 불충하고 정직, 인의, 자비롭지 않아서 생긴 일이다. 비를 책임진 신은 이것으로 여러 사람들에게 신을 공경하고 음욕이나 재산을 탐하지 않으며 한명의 아내만 지키고 자비롭고 노하지 말라고 경고한 것이다.

제 9: 후세 중국에는 사회가 출렁이며 통치자가 바른 도리로 나라를 다스리지 않고 사회 풍기가 따라서 나빠지며 사람들이 효도하지 않고 노인을 공경하지 않으나 오히려 주위 국가들은 깨끗하고 화목하며 노인을 공경한다.

제10: 후세 사람은 여러 나라 사이에 다툼이 끊이지 않으며 서로 살해한다. 싸우기 시작하여 전차이건 기병이건 보병이건 다 나라가 기울 정도로 나오며 사상자는 부지기수라 피가 강을 이룬다.

불리선니 왕의 꿈은 실제로 신이 석가모니불을 통해 후세인들에게 경고한 것이며 특히 중국인들에게 한 것이다. 이 꿈에서 언급한 사회풍기의 문란, 황금만능주의, 호색탐욕, 미혼모, 전쟁 살육 등이 모두 나타나지 않았는가?

특히 6번째 꿈, 외국인(호로)이 황금 의자에 앉아 황금 그릇에 짐승의 먹이를 먹는다. 중국에서는 옛날 사람들이 변경의 침입자를 “호로”라고 불렀다. 인류 역사상 민족 간의 전쟁은 끊이지 않았는데 정복 후 인류의 도덕이 나빠지고 전도되어 군자와 소인이 반대로 된 것은 중공뿐이다.

어떤 사람은 생각할 것이다. 어떻게 중공 사당을 “호로”라고 부르는가? 중공 사당의 두목들은 비록 표면상 중국인이지만 그들의 마음과 사상은 마르크스 이론을 믿으며 중화민족의 선조들과 철저히 반대로 가고 있다. 우리의 선조들은 신의 존재를 경건히 믿었으며 선악유보를 믿고 신과 부처를 존경했다. 사람이 처세하는데 “인의예지신” 등을 말하며 창조한 것은 신이 전해준 문화이다. 그러나 선조들이 남겨준 문화와 전통 도덕이 중공사당에게는 조금도 나타나지 않는다.

사람의 행위는 사람의 사상이 지휘하는 것이어서 한 사람이 선한 사상을 가지면 선한 일을 하며 악한 사상을 가지면 악한 일을 한다. 중공은 수십 년 래 조금도 중화의 신이 전해준 문화를 존중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마르크스의 유물론, 무신론에 의거하여 일보씩 발전하였다. 그 사설은 부단히 변했는데 천변만화해도 그 조상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모두 유물론, 무신론의 틀 속에서 “폭력 숭배주의”로부터 “물질 숭배주의”, “배금주의”, “향락주의”를 파생해 내어 마침내 “오로지 이익만 찾는 주의”로 인도하여 중국인의 도덕을 타락시키고 전통과 양심을 상실케 하여 심연으로 빠트렸다. 중공 사당은 결코 중화 아들 딸의 조직이 아니며 중국인민을 박해하는 “호로” 집단이다.

9번째 꿈과 결합하면 우리는 더욱 똑똑히 알 수 있다. 석가모니불이 아홉 번째 꿈을 해석할 때 직접적으로 미래 중국에서 일어날 일을 명시했다. 중공 사당은 나라와 국민에게 몇 십년간 재앙을 가져다주었다. 여러 차례 이어진 운동으로 사회를 출렁거리게 했으며 중화전통 도덕과 문화를 모두 파괴하고 다시 사악한 당문화를 주입하여 사회 풍기를 철저히 떨어뜨렸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속이고 일체는 돈만 바라보게 하고 돈을 위해서는 무슨 일도 다하며 도덕의 밑바닥이 없다.

불리선니 왕의 두 번째 꿈에서 예시한, 관원이 백성의 고혈을 빨고도 만족할 줄 모르는 광경은 요즘의 중공 관원의 사실대로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 반대로 구미 등 다른 나라들은 관원들이 이 중공에 비해 얼마나 깨끗한지 모르며 사람 사이도 중국처럼 이렇게 복잡하지 않다. 중공 사당이 파괴하고 박해한 중국은 다른 세계 주류국가와 비교하면 정말 하나의 큰 못처럼 중앙이 혼탁하고 변두리는 깨끗하다.

석가모니불의 이 해몽을 읽고 나니 나는 자비로운 신이 우리에게 들려주는 간곡한 경고를 듣는 것 같았다. 신과 부처는 정말로 세인들에게 반드시 도덕을 중시하라고 경고했는데 중국인에게 특별한 예시해 주고 있다. 미래 중국에 고난을 주는 것은 바로 그 높은 관원이며, 정도에 따라 다스리지 않는 “호로”-중공사당이다.

중국인들은 빨리 신의 부름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중공의 사악한 당은 중국 인민에게 무수한 고난을 가져다주었다. 중공은 중국의 재난이지 구원의 별이 아니다. 오로지 중공을 탈퇴해야만 미래가 있다. 현재 중국에는 이미 3100만 명이 대기원 사이트를 통해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선대 등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당신은 빨리 퇴출하지 않고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자료내원 :

<불설사위국왕십몽경>, <사위국왕몽견십사경>, <국왕불리선니십몽경>

부록:

<불설 사위국왕 십몽경> 원문 초록
王夢胡虜好金銀床上以食金銀器者。後世人貴者當賤。賤者當貴。在上坐食食飲重味。君子食糟糠。小人食粳糧。

<국왕불리선니십몽경> 원문 초록
佛言。第九王夢見大陂水中央濁四邊清者。後世中國當擾亂治行不平。人民不孝父母不敬長老。邊國面當平清。人民和睦孝順二親。王夢見大陂水中央濁四邊清者。正謂是耳。

발표시간 : 2008년 1월 24일
정견문장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8/1/24/506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