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혜
【정견망】
남송 효종 황제 순희 14년(서기 1187년) 음력 3월의 어느 날, 강주 사람 조이가 시장에 갔다. “강주”는 바로 지금의 장시성 주장시이다. 조이가 길에서 남문 밖에 있는 진노파 집을 지나갈 때, 진노파 집의 개 한 마리가 달려와 꼬리를 흔들며 그를 환영할 뿐만 아니라 무릎을 꿇는 동작을 취했다. 조이는 놀라서 개에게 말했다. “나는 평소에 여기에 오지 않았고, 너를 본 적도 없는데, 왜 이렇게 장난을 치느냐?”
조이는 원래 아무렇게나 말했는데, 뜻밖에도 이 개가 갑자기 사람말을 뱉으며 말했다. “저는 바로 당신 조이의 친한 친구입니다. 제가 사람일 때, 시장 찻집의 꼬마 다섯째였어요. 저는 생전에 자주 “늙은 개”라는 말로 어머니를 모욕했습니다. 그래서 신은 이 불효자를 벌주셨고, 제가 다음 생에 축생도에 떨어져 개로 환생하게 했습니다. 그러니 조이, 내 친한 친구여, 이제부터 나를 교훈으로 삼아 세상 사람들에게 부모님께 효도하라고 설득해야 합니다.“
조이는 그 말을 듣고 한없이 한숨을 쉬며 이 개에게 말을 걸려고 했지만, 뜻밖에도 개는 으르렁거리며 멀리 도망갔다.
기록에 나오는 이 불효자는 생전에 어머니를 욕하고 다음 생에 개가 되어 보응을 받았다. 그렇다면 그가 욕하는 대상이 신불이고 불법이라면, 그 업보는 더욱 끔찍할 것이다. 역사의 현재, 중국 대륙을 통치하는 중국 공산당은 무신론으로 시작했으며, 창당 때부터 무신론을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사람들에게 신불에 반대하도록 강요해 왔으니 그 죄업은 이미 매우 크다.
이후 중국 공산당은 1999년에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으며, 지금까지도 멈추지 않고 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라고도 불리며, 그는 단순한 기공이 아니라 기공의 형식으로 세상 사람을 구하는 불법이다.
중국 공산당은 박해 과정에서 파룬궁을 비방하는 거짓말을 강제로 대중의 머릿속에 주입하여 수많은 대중이 불법을 비방하고 매도하는 큰 범죄를 저지르게 했다. 미래에 이 사람들이 머릿속에 파룬궁에 반대하는 거짓말을 버리지 않는다면, 그들의 생명의 향방은 매우 슬프게 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많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국 공산당에 의해 박해받을 위험을 무릅쓰고 나서서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고 있다. 많은 사람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된 후 마음속으로 ‘파룬따파는 좋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어 복을 얻었고, 흉한 일을 만나도 행운으로 변하는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여러분, 반드시 파룬궁 수련자가 당신에게 알려준 진상을 믿고, “파룬따파 하오”를 명심하라. 미래에는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출처: <견이지. 보 삼권 제1 진노파 집의 개>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