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신기하게 정상화된 초인종과 휴대폰

작자/난형

【정견망】

2018 년 4월 경 우리 집 초인종이 갑자기 고장났다. 관리인이 몇 차례 와서 수리를 했지만 벨이 망가졌으니 새것으로 바꿔야 한다고 했다. 이 벨은 겨우 5년 되었고 내내 작동이 잘 되었는데 어째서 갑자기 말을 안 들을까?

나는 정견망 교류문장이 생각났다. 나는 그래서 그것과 소통을 하여 기능을 회복하여 자기를 위해 좋은 미래를 선택하기를 희망했다. 그러자 초인종 소리가 정말 좋아졌다. 우리 집은 법공부 모임을 하기 때문에 늘 동수들이 왕래한다. 초인종은 정말 편리한 작용을 한다.

올해 2019년 2월 14일 초인종이 또 말을 듣지 않았다. 나는 즉시 종에게 말했다. “미안하다, 우선 신년 축하를 한다. 내 약속을 지키지 못했으니 사과할게. 모두 나의 잘못이야. 네가 일으킨 작용은 매우 크니 계속 일해주면 좋겠어.” 그러자 기적이 또 일어나서 종소리가 좋아졌다. 진심으로 그 조그만 종에게 감사한다. 사부님이 내게 지혜를 주신 것에 감사한다.

아마 2019년 2월 경의 일이다. 나는 7년 전부터 아이들에게 휴대폰을 사용하지 말라고 했고 나 역시 평소 별일이 없으면 휴대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장쩌민 고소 이후 휴대폰은 감청당할 수 있어서 나는 그것을 알람으로만 사용한다. 평소 발정념과 새벽 연공을 알려준다. 휴대폰이 감청당하기 때문에 평소에 그것을 이리 저리 던져두고 그것에 대해 그리 좋게 대하지 않았다. 어느 날 휴대폰이 갑자기 반응하지 않았고 그저 쇳덩어리에 불과했다. 12시간 작동을 멈추었다. 나는 그가 화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나서 그것에게 사과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대법제자를 감청하는 것은 사악이 하는 일이다. 나는 화를 너에게 풀어서 미안해, 너는 매일 나더러 일어나라고 하니 나는 마땅히 네게 감사드려야 해 미안해. 네가 일어나길 바란다. 가장 좋은 일은 9자 진언을 기억해 자기의 좋은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야.” 말을 하고 나도 더 이상 상관하지 않았다.

반나절 정도 지나 생각이 나서 다시 휴대폰을 보았더니 원상회복이 되어있었다. 정말 만물은 영이 있음에 감탄했다. 그래서 이번 차에 반드시 만물은 영이 있다는 신기한 이 사례를 사이트에 발표하기로 했다. 위대한 사존께 감사드린다.

원문위치: http://www.zhengjian.org/node/249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