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자/ 흑룡강 대법제자 구술
【정견망】
어느 날 거리에서 일대일 진상을 하다가 잘 아는 친구를 만났다. 그녀는 매우 열정적으로 내게 인사를 했다. 당시 나는 이 친구가 인연이 있어서 진상을 찾으러 온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후 나는 사부님께 정념을 가지해 달라고 부탁하고 그녀를 구해달라고 했다. 말하는 과정 중 마음속으로 정념을 발하여 진상을 아는데 장애가 되는 일체 사악의 생명을 제거했다.
내가 말했다.
“샤오제(小杰 가명), 언니가 네게 아주 좋은 일을 하나 알려줄게. 이건 너 개인의 영원한 평화와 행복에 관계되는 일이야.”
그녀는 즉시 “무슨 좋은 일인데, 얼른 말해줘.”라고 했다.
나는 우선 말했다.
“너 파룬궁이 어찌된 일인지 알아? TV와 매체에서 선전하는 것은 전부 가짜야, 네가 배우거나 연마하지 않아도 절대 반대하지는 말아. 파룬따파는 정법이고 파룬궁은 제자들이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무사무아하며 일을 만나도 우선 남을 고려하는 수련인이야.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은 장쩌민 집단이 날조해 낸 전대미문의 거짓말이야. 그 목적은 파룬궁을 모함하고 세인들이 파룬궁과 대립하도록 하고 세인이 파룬궁을 미워하도록 속이기 위한 것이야. 파룬궁은 천고의 억울함을 당하고 있어. 중공의 거짓말을 믿고 파룬궁에 반대하는 사람은 미래가 없을 거야.”
이어서 나는 삼퇴를 말해주었다. 그녀는 매우 잘 받아들여 즉시 당단대를 퇴당하기로 동의했으며 실명을 사용하기로 했다. 그 후 그녀는 급하게 말하길 자기 남편과 아들도 모두 탈당시켜달라고 하며 그녀는 남편과 아들의 이름을 주었다. 나는 이것은 반드시 본인의 동의가 있어야 효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언니 걱정 마, 반드시 그들의 동의를 얻을게.”
그날 밤 내가 자리에 누워서 천목으로 다른 공간에서 샤오제의 주원신이 온 것을 보았다. 그녀는 느릿느릿 내 앞에 걸어오더니 나에게 90도로 큰 절을 했다. 나는 얼른 그녀에게 이렇게 허리를 굽히지 말라고 하고 사부님께 절을 하라고 했다. 대법 사부님이 너를 구하신 것이다. 그 후 그녀는 매우 즐겁고 만족해하며 기뻐하며 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세인들의 다수는 내원이 그리 간단하지 않다. 모두 급하게 대법진상을 들으려고 기다리는구나. 많은 생명이 구도 받은 후 명백한 일면이 대법과 그 제자에 대한 감사와 은혜가 지극하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더러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할 사명을 부여하셨다. 대법제자는 진짜 하늘에서 서약한 것으로 사명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으니 반드시 제자에 대한 사부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정법홍세의 최후 단계에 다그쳐 사람을 구해야 한다.
이상은 나의 현재 천목 층차에서 본 것이다. 만약 깨달음에 잘못된 곳이 있다면 자비롭게 시정해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53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