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제자 중생(重生)
【정견망】
요 며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만약 당신들의 생각이 아주 바르다면, 당신이 도시에서 거리를 거닐며 생활할 때 주변의 일체 환경을 모두 깨끗이 청리할 수 있다. 당신의 존재가 바로 중생을 구도하는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는 법이 늘 머릿속에 반복적으로 떠올랐는데 마치 영화처럼 떠올랐다.
나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사부님의 이 단락 법을 아주 진지하게 반복해서 십여 차례 읽었다. 내 생각에 오늘 사부님께서 이 단락의 법을 상기시키신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왜 그런가? 이는 사부님께서 너더러 생각(念)을 바르게 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시는 것이 아닌가?
나는 오늘 내가 사는 도시에서 생활하면서 이 도시 중생을 구도하는 역할을 했는가? 사부님께서는 생각이 아주 바른 것을 말씀하셨는데 그중 하나는 우리더러 발정념을 하라고 하신 게 아닌가? 발정념으로 주위 환경을 청리할 수 있다면 장차 환경이 청리되어 중생이 쉽게 구도 받을 수 있는 게 아닌가?
그렇다! 여기까지 생각한 나는 곧바로 매일 발정념을 크게 강화했다. 한동안의 발정념을 거친 후 나는 내가 사는 작은 구역 내의 공간이 청리된 것을 느꼈다. 이 구역에서 몇 차례나 진상스티커를 부착하고 진상자료를 배포했는데 모두 아주 순조로웠다. 아울러 진상 스티커가 세인들에게 훼손되는 현상도 나타나지 않았다. 효과가 좋아지자 사람을 구하려는 나의 신심은 더 확고해졌다.
지금 나는 매일 저녁 발정념을 견지하는데 하면 할수록 나의 공간장이 더 좋아지고 더 밝아지며 더 명랑해짐을 느낀다. 아울러 갈수록 더 사부님의 가지(加持)를 느낄 수 있다. 한 시간 안에 나는 늘 부드러운 방석 위에 앉은 것 같았고 거대한 에너지가 머리 전체를 받쳐주면서 밖을 향해 무궁한 에너지를 발산해 직접 중생들의 몸에 닿는 것 같았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실 자비는 거대한 에너지이며, 바른 신(正神)의 에너지이다. 자비로울수록 이 에너지는 더욱 커서 어떤 좋지 못한 것도 모두 해체할 수 있다.”
“선의 최대 표현은 바로 자비이다. 그는 거대한 에너지의 체현이다. 그는 일체 바르지 못한 것을 모두 해체할 수 있다.”
(《각 지역 설법 9》〈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설법〉)
나는 이 단락 법에 대해 보다 깊은 인식이 생겼다. 우리는 대법제자이니 우리가 바로 바른 신이 아닌가? 바른 신이 발출한 강대한 에너지는 일체 바르지 못한 그런 것들을 정념의 작용 하에서 모두 해체해버릴 수 있는 것이다.
나는 마음속으로 조용히 결심했다. ‘사부님, 제자는 반드시 잘 하겠습니다. 형세가 어떻게 변화할지라도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늦추지 않겠습니다. 구세력이 그 어떤 방법을 사용해 중생을 훼멸할지라도 우리는 모두 대법에서 닦아낸 법리로 그것을 간파할 것입니다. 앞으로 전진하는 길에 여전히 온갖 위험이 존재하겠지만 우리 마음속에 대법을 담고 자비하신 사부님의 보호를 생각하면서 앞으로 수련의 길을 잘 걷고 바르게 걷겠습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고 각종 형식을 이용해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할 테니 사부님께선 마음을 놓으십시오.’
오늘 나는 최근에 자신이 깨달은 작은 것을 써낸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의 시정을 바란다!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www.zhengjian.org/node/26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