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섭랑(葉朗)
【정견망】
정견망에 편집부에서 사이트에 《한자 ‘선(選 选)’으로 천기(天璣)를 보다》라는 문장을 새로 올려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아마 일부 동수들은 나처럼 예전에 이 문장을 주의하지 못했을 텐데, 글을 읽고 나서 얻은 수익이 많았다. 사부님의 고심하신 구도와 뭇신들이 오늘날의 세인을 일깨우기 위해 역사의 오래 전부터 만들어낸 교묘한 안배에 대해 감사드린다.
현재 정세와 결합해 나는 ‘選’이란 글자에 또 다른 한 층의 의미가 있음을 깨달았다.
‘選’에 포함된 ‘巽’이란 글자는 앞의 문장에서 명시했다시피 글자 형태상 공산사령을 대표하는데 바로 ‘지상 사방의 여러 나라를 미혹시키는 독사이자 마귀’이다.
그런데 ‘巽’의 발음은 ‘쉰(xùn)’으로 ‘순장(殉葬)’의 ‘殉’과 중국어 발음이 동일하다.
이는 세인들에게 최후에는 세상사람 모두 공산주의를 ‘선(選)’택할 것인지 직면해야 하며 공산사령을 끌어안으면, 특히 중공과 한패가 되면 장차 반드시 공산사령의 순장품이 됨을 알려주는 것이다.
많은 중국인들은 올해 미국 선거를 보면서 미국 대선에서 좌파가 드러낸 수많은 사악한 수법들이 중공과 마찬가지임을 알았다. 예를 들면, 군중운동을 부추겨 구타하거나 약탈하고, 매체에서 거짓을 날조하며, 후보자가 거짓말을 하거나 알맹이 없는 말을 늘어놓으면서 누구든 진실을 말하거나 보도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를 공격하는 등등. 왜냐하면 그것들의 배후는 모두 공산사령이기 때문이다!
세인들 역시 사람이 설계한 제아무리 좋은 제도라도 인류가 큰 면적으로 도덕이 붕괴하는 때에는 사람의 악행을 저지할 수 없으며 오히려 사회전체를 위험 속으로 끌고 들어갈 수 있음을 볼 수 있었다.
새로운 우주, 새로운 인류는 장차 반드시 모든 바르지 못한 일체를 버리고 신의 품으로 되돌아가야 할 것이며 가장 좋은 상태로 되돌아갈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