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새해 션윈 공연을 본 후 현재 정법노정에 대한 깨달음

글/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대법제자들은 매년 새해가 되면 모두 1년에 한 차례 있는 션윈(神韵) 공연을 고대한다. 단순히 뛰어난 기술을 지닌 예술의 성연(盛宴)을 감상하려는 기대만이 아니라 션윈 공연에 담긴 정법정보에 대한 깨달음을 더욱 기대하기 때문이다. 사악의 박해 속에서 수련인의 신심(信心)을 강화하고 대법도(大法徒)의 정념을 충실하게 한다.

션윈공연은 매년 늘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등장하지만 올해 공연은 좀 달라서 전부터 익숙해 보였다. 법공부 소조교류를 통해 우리는 올해 대륙에서 방송된 공연이 2017년 아니면 2018년 션윈공연 영상을 재방송한 것이라고 보았다. 그럼 그 의미는 무엇인가? 아래에서 우리 법학습 소조의 개인적인 깨달음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먼저 션윈 개막사를 보면 “삼계에 들어가 신의 서약을 실현하자(入三界兌現神的誓約)”인데 2019년에는 “나를 따라 세상에 내려가 법정인간하자(隨我下世法正人間)”였다.

또 《2019년 뉴욕법회설법》에서는 “나는 명확하게 당신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데, 사부의 초기 배치는 바로 금년에 박해를 끝내는 것이었으며, (뭇사람 열렬한 박수) 전후 20년이다. 비록 최후에 구세력이 개입하여 일부 일을 개변했지만, 화로를 땔 석탄마저 다 떨어지고, 이 불의 세기도 모자라, 이 일도 곧 결속하게 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욱 잘해야 한다.”라고 말씀하셨다.

올해 공연에서 “한 선인(仙人)이 그림을 이용해 한 단락 혼인의 인연을 성사시킨” 이야기에서 주인공은 3년을 수련해 신통을 펼쳐 폭탄으로 붉은 용을 없앴다. 우리는 이를 통해 구세력이 개변시킨 정법 안배를 사부님께서는 절대 승인하지 않으시며 설사 시간을 되돌리는 한이 있어도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성취하실 것임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2019년에서 3년이 지난 2022년 구세력이 끼어들어 개변시킨 일들이 사부님의 홍대(洪大)한 법력(法力)에 의해 해소되어 원래대로 회복했으며 자비로 수많은 중생을 구도하셨다. 올해 사람들에게 펼쳐 보이신 천기(天機)로 이것이 바로 올해에 과거 션윈 공연을 재방송한 의미의 하나이기도 하다. 과거의 몇 가지 사례를 예로 들어 설명해보자.

온역(瘟疫)

2019년 연말 무한(武漢)에서 시작된 중공바이러스 대유행은 인류를 훼멸하는 큰 겁난으로 2년이 넘도록 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고 아직까지도 유행하고 있다. 그러나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와 무변(無邊)한 법력 및 대법제자들이 꾸준히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견지하면서 중생의 죄업을 감당하고 온역 바이러스를 감소시키자, 이번에 몇 억의 사람이 도태될 대겁난이 사망자수가 불과 천만 명이 못 되는 한차례 고통스런 반성으로 되게 하셨다.

대홍수

2020년 6~7월 중국 장강(長江)유역에서 시작된 홍수는 49일간 지속되었다. 이는 역사적으로 노아의 방주 당시 대홍수의 재현이었다. 그러나 실제 발생하지는 않았고 크게 약화되어 겨우 몇 명이 죽는 물난리로 약화되었다. 이는 사부님께서 중생을 위한 감당과 구도를 또 한 차례 보여주신 것이자 대법제자가 사악의 박해를 감당하는 가운데 고생스럽게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한 성과이다.

지진

끊임없이 지속되는 지진과 화산폭발도 마찬가지로 인류를 훼멸하는 큰 난(難)으로 말겁 인류의 멸망을 위해 배치된 것이다. 그러나 매 차례 겁난 모두 크게 약화되었다. 하지만 인류는 누가 자신들을 구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유성의 충격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세계적으로 여러 차례 혜성이 폭발해 지구와 충돌하는 일이 발생했다. 그 폭발된 유성은 인류를 훼멸할 대겁난이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놀람은 있어도 위험은 없었으며 사부님에 의해 무형 중에 해소되었다.

전쟁의 재앙

올해 2월 말 발발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중공 대만 침략의 서막이자 더 나아가 제3차 세계대전을 유발하는 것으로 인류는 장차 화학무기와 핵무기 사용으로 훼멸될 수 있다. 그러나 이 대전(大戰)도 마찬가지로 창세주에 의해 해소되었고 인류는 또 다시 구도되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정법 초기 안배하신 80%가 구세력에 의해 개변된 것을 깨달았다. 만약 2012년이나 또는 2019년에 정법이 결속되었더라면 우주(宇宙)는 작아졌을 것이고 대부분의 중생이 훼멸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구세력의 정법에 대한 교란은 흐지부지 되었다. 구세력의 기계와 요소가 여전히 운행하고는 있지만 사부님께서는 장계취계(將計就計) 중에 구세력이 개변시킨 일들을 이미 새롭게 조정하셨으며, 어떻게 교란 받았든 상관없이 신우주(新宇宙)는 여전히 정법의 표준에 따라 건립되었다.

사부님께서는 《2016년 뉴욕법회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구세력의 목적은 그것들의 방법으로 천체(天體) 최후의 생명을 정법 중에서 모두 끝내고 나서 비로소 손을 떼는 것이며, 당신이 그 시간에 그것을 끝내지 못하게 한다. 그럼 끝내야 하는가 아니면 끝내지 말아야 하는가? 끝낼 수 없다. 왜냐하면 그렇게 많은 대법제자가 대오에서 떨어지고, 그렇게 많은 생명이 없어지며, 그렇게 많은 중생이 구도될 수 없어, 우주는 아주 작게 변할 것이며, 게다가 또 손상되고 모자라 완전하지 않게 되기 때문이다.”

마침내 2021년 11월 18일 경문 《깨어나라》에서 “법이 천체를 바로잡는 것은 이미 끝나고, 지금은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고 있다. 대부분의 대법제자가 법으로 인간세상을 바로잡는 사부를 따르게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션윈 프로그램을 보면서 우리는 다음을 깨달았다. 8백 화염의 파초선(芭蕉扇) 화로의 불이 꺼지면 수련은 결속된다. 대법도의 꿈은 너무나 크고 너무나 신성하다. 붉은 꽃이 지고 노란 꽃이 피어나 온 산과 들에 모두 황금빛이다. 함곡관에서 법의 수레를 맞이해 도덕경을 세상에 전했다.

서양에서 온 유령이 중화대지를 차지한 위난(危難)의 시각에 대법제자들은 일찍이 생명을 걸고 신주(神州)를 지켰고 역사적으로 국군(國軍 역주: 장개석이 지도한 중화민국 군대) 장령(將領)으로 전생해 공산사령을 저지하기 위해 전장에서 피를 흘렸다.

또 ‘꿈에 적벽에 돌아가다’라는 작품에서는 적벽(赤壁)을 이용해 국군이 장강을 지키지 못하고 조국이 사악한 공산당의 마수에 함몰되던 역사를 표현했다. 한 차례 꿈에 70여 년이 지나갔고 지금은 법정인간이 눈앞에 다가왔다. 지난 30년의 정법수련을 거치면서 대법제자들은 이미 성숙되었고 삼국시대 적벽 전투로 다진 충의(忠義)와 단심(丹心)이 장차 반드시 찬란하게 드러날 것이며 공산사당에게 파괴당한 중원은 반드시 다시 광명을 되찾을 것이다. 우리의 중원을 되찾고 우리 강산을 되찾는 것이 더 이상 꿈이 아니다.

그 다음 우리가 깨달은 것은 불주(佛主)께서 오묘한 수인을 펼치시자 만 송이 깨끗한 연꽃이 피어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로스앤젤레스 시 법회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당시 나는 표면의 신체를 전화(轉化)시켜 수련이 잘된 부분과 협조하게 하여 신체로 하여금 수련 중에서 사람의 상태를 벗어나게 하고, 수련 제자로 하여금 자신의 정념을 사용하여 사람과 같은 상태를 유지하게 하려고 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설령 역사를 되돌려 다시 시작한다 해도 나의 일을 완성해야만 한다. 이것은 정법 중에 필수적인 내용과 과정이며 이것은 법정인간(法正人間)의 일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애초 배치하신 결속시간이 구세력의 교란에 의해 개변된 것을 체험할 수 있었는데 바로 션윈 프로그램 속에 춘하추동 3년이 지나간 것이다. 구세력이 강력하게 가로막고 교란했던 대법 성명쌍수(性命雙修)의 특징이 장차 대법제자 속에서 펼쳐질 것이며 신체의 변화와 대법제자가 점차 세상을 구하는 영웅적인 신적(神跡)이 계속해서 드러날 것이다. 밤새 비바람이 지난 후 일원기화춘유주(一院奇花春有主 역주; 소강절 매화시의 한 구절로 직역하면 뜰에 기이한 꽃이 피면 봄에 주인이 있다)의 한 해가 도래할 것이다.

대법제자는 세인을 구도할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비록 마난이 거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간에 시달리며 헛되이 낭비하거나 물러서지 말아야 한다. 인간세상의 어지러운 현상들이 대법제자의 정진하려는 정념을 미혹시킬 수는 없다.

홍콩 문제, 미국 대선 문제는 모두 인류의 양지와 정의를 고험하고 분별한 것으로 우리는 정치에 흥미를 갖지 말아야 하며 표면 세간사회의 현상에 교란 받지 말아야 한다. 정법의 다음 한 차례 변화가 곧 도래할 것이다. 매 대법제자의 미래 역할 역시 사부님께서 이미 일찌감치 배치하셨다. 대법제자는 원만하고 대부분의 세인들이 구도될 것이다. 구세력의 교란은 실패하고 법정인간(法正人間)이 곧 도래할 것이다.

이상의 인식은 우리 법공부 소조의 개인적인 깨달음으로 부당한 곳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시정을 바라며 법을 스승으로 삼읍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7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