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만물은 영이 있다: 신기한 9자진언(九字真言)

대법제자

【정견망】

불가의 상승(上乘) 수련공법인 “파룬따파(法輪大法)”의 9자 진언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真、善、忍好)’를 성심성의껏 외워 이익을 본 중생들이 아주 많다.

우리 주변에 일부 친구들이 성심껏 아홉자 진언을 외운 후 오래 못 고치던 질병이 매우 빨리 나았다, 우리 집에는 늘 작은 동물들이 아홉자 진언을 듣는데 오늘 그중 몇 가지 일을 말해보겠다.

어느 날 정오 베란다에 한 마리 비둘기가 날아와 꼼짝도 않고 앉아 있었다. 내가 다가가서 보니 비둘기의 표정이 매우 지쳐보였는데 마치 큰병에 걸린 것 같았다. 나를 쳐다봤을 때, 눈동자가 허옇고 눈빛에 전혀 힘이 없었다.

나는 생각했다.

‘이 비둘기가 내게 도움을 청하러 온 게 아닐까. 이런 모양을 보니 아마 병이 났을 거야, 곧 죽을 것 같아.’

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 하오” 9자 진언을 가볍게 읽어주며 9자진언을 기억하면 우리 생명에게 밝은 미래를 가져온다고 했다. 나는 이렇게 가볍게 세 번 읽었다. 그때 비둘기가 눈을 떴는데 눈동자가 까맣게 변했고 눈에 빛이 났다. 그것은 천천히 날개를 움직이더니 날아갔다.

당시 나는 비둘기 눈동자가 검은 눈동자로 바뀌는 것을 보고 가슴이 뭉클했다. 그 이후로, 나는 집에 온 작은 동물에게 진실을 말하고, 9자진언을 읽는 것에 더욱 주의를 기울였다.

어느 날 오전, 갑자기 앵무새 한 마리가 집으로 날아왔다. 그러자 아내가 말했다.

“앵무새야, 앵무새야, 너는 9자진언 들으러 온 거 아니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거라. 그럼 네게 좋은 미래가 있을 거야.”

앵무새는 영리해서 사진을 찍을 때 휴대전화 위로 뛰어와서 녹화를 하게 했다. 그리고 내내 집에서 놀았다. 나중에 내 어깨에 올라서고 3시간 넘게 놀다가 크게 소리지르며 날아갔다.

신기한 일은 이 뿐만이 아니다.

어느 날, 집에서 소형 가정용 제면기 한 대를 샀다. 몇 분만에 국수를 만들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하고 편리했다. 아내는 국수를 조금 더 만들려고 했다. 한번은 밀가루를 조금 더 넣고 물을 더 넣었는데, 결국 제면기 출력이 약해서 작동하지 못하고 타버렸는지 아예 전기가 통하지 않았다.

나와 아내는 아쉬워하며 기계를 깨끗이 세척한 후 몇 번을 시도해 보았지만 여전히 전기가 통하지 않았다. 그때 아내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진언(九字眞言)을 읽어주고, 제면기 고쳐지면 이 일을 글로 써서 발표하겠다고 생각했다.

아내는 9자진언을 읽은 후 말했다.

“제면기야, 우리는 모두 너를 좋아한단다. 네가 먼 곳에서 우리 집에 왔으니 우리는 너를 필요로 해. 네가 9자진언을 기억한다면 생명에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시 전기를 꽂자 제면기가 정상으로 작동되었다. 지금까지 써도 문제없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성의껏 외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우리 모두 매우 즐겁다. 우리는 또 인연이 있는 중생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성심성의껏 9자진언을 낭독하고, 대법과 제자를 잘 대하고 불문(佛門)과 선량한 인연을 맺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렇게 하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어서 복을 받을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7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