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생
【정견망】
오늘 아침에 막 일어나자마자 문득 머릿속에 지난해 11월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경문 《깨어나라》가 떠올랐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법이 천체를 바로잡(法正天體)는 것은 이미 끝나고, 지금은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고 있다. 대부분의 대법제자가 법으로 인간세상을 바로잡(法正人間)는 사부를 따르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업력이 아주 큰 수많은 생명과 공산사당 분자는 장차 깡그리 도태되고, 동시에 대법수련생 중에서 세상에 올 때 생명으로 건 서약을 이행하지 않은 이, 예를 들어, 대법제자의 일을 제대로 하지 않고 사람 구하는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사람마음이 많고・장기적으로 수련생의 수련환경을 교란하는 이, 또 사오한 자(邪悟者)나 수련생으로 위장한 중공특무를 따르는 이・수련생에게 심각한 교란을 조성한 이는 모두 서약이 실현되는 중에서 후과(後果)를 감당하게 될 것이다.”
나는 이 단락 설법을 자세히 생각하면서, 마음속에 약간의 개인적인 깨달음이 있어, 글을 써내어 동수들과 교류하고 토론하고자 한다.
사부님 설법에서 내가 이해한 것은, 지금은 바로 법정인간(法正人間)으로 과도하는 시기로, 이 과정 중에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는[天滅中共] 일이 발생할 것이다. 즉 공산사당 분자들이 장차 완전히 도태될 것이다. 시간적으로 말하자면, 사부님께서 설법하신 지 이미 1년이 지났고, 현재 발생하고 있는 전국적인 역병의 대폭발은 아마도 이미 천멸중공(天滅中共)의 시작일 것이다. 이번 천멸중공은 단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 과정이 있는데, 다시 말해 한 단락 과정을 통해 점차적으로 공산사당 분자들을 도태시킬 것이다.
마치 과거 로마제국이 기독교도를 박해해 멸망할 때 몇 차례 대 역병을 거치며 멸망한 것과 같다. 처음에는 먼저 일부 사당분자를 도태시켜 다른 사당분자들을 경고하는데, 대법제자들이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계속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이렇게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도태시키는데, 가급적 많은 기회를 주어 가급적 많은 세인들을 구할 것이다. 정말로 안 되게 되면 최후에 철저한 대도태가 오는데, 천멸중공이 완전히 끝나고, 법정인간시기를 맞이할 것이다.
만약 내가 깨달은 것이 정확하다면, 그럼 지금 천멸중공은 이미 그 서막이 열린 것으로, 지금 역병으로 죽는 사람들은 바로 천멸중공 중에서 도태에 속한 사람들이라 죽은 후 직접 지옥으로 내려가며 그가 대표하는 천국중생들도 모두 소훼(銷毁)될 것이다.
이 과정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지는 오직 사부님만 결정하실 수 있는데, 아마 시간이 이미 정해졌거나, 또는 완전히 확정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사부님께서 구체적인 상황에 근거해 적절히 파악하실 것이다. 동수들이여, 우리가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시간이 이미 많지 않으니 다그쳐 사람을 구합시다.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으로 꼭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에게 참고로 제공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