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지금 정법노정이 아주 빨라져서 동수들 역시 모두 감수할 수 있는데 중국에서는 매일 중공폐렴으로 1만여 명이 사망하고 있고 또 다른 천재인화(天災人禍)가 끊임없이 발생해 형세가 아주 긴급하다. 그러나 우리 지역(작은 진) 동수들의 수련상태는 그리 좋지 않다.
듣기에 99년 7.20 이전 우리 지역에서 몇백 명이 수련했다고 하지만 일부는 미리 떠났고 각종 원인 때문에 현재 겨우 2~30명만 수련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정체를 형성하지 못했고 기본적으로 쟁반 위의 모래알과 같다. 늘 밖에 나가서 진상을 알리는 동수는 몇 사람에 불과하다. 남자들은 대부분 나오지 않고 있고 심지어 십 수 년간 나오지 않는 사람도 있는데 그들 중에는 주간(週刊)이나 경서(經書)를 만들고 호신부를 만드는 등 한두 가지 항목을 하는 것을 수련이라 여기는데 단지 이뿐이다.
몇몇은 심지어 주간조차 보지 않고 어떤 이는 지금도 다단계를 하면서 다른 동수더러 참여하게 하며 어떤 이는 생업에 바쁘거나 아이를 돌보거나 편안히 사느라 바쁘다. 핸드폰을 보고 속인뉴스를 보는 동수들 역시 아주 많아서 한둘이 아니다. 이런 것들은 모두 구세력의 올가미에 걸려든 것이다.
우리 지역 법 공부 소조는 지금 오직 하나만 꾸준히 견지하고 있고 법회는 매년 한 차례도 열지 못한다. 표면적인 원인은 과거 모두들 숭배하고 의지해서 일이 있건 없건 늘 찾아가 의지했던 보도원 A가 박해 이후 더는 리더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다른 동수가 조직한 법회에 대해 어떤 동수는 A가 참여하지 않았다면서 불참했다. 이는 모두 사람마음이 아닌가!
얼마 전에 들으니 두 여자 동수가 사람 구하는 것을 말하면서 아주 어렵다고 했다. 사실 그렇지 않다. 요 며칠 나는 날마다 밖에 나가 진상을 알렸는데 매일 몇 사람을 삼퇴시켰다. 전보다 훨씬 하기 쉬워졌고 때로는 몇 마디면 된다. 어제 나는 또 두 교장에게 삼퇴를 권했다. 한 사람은 고등학교 교사 숙소 앞에서 만났고 다른 사람은 의도적으로 그의 집(아내가 상점을 한다)에 찾아가 물건을 사면서 권했다. 내가 두 교장을 만난 것이 마치 우연 같지만 사실은 사부님의 교묘한 배치다. 전에는 그들에게 삼퇴를 권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어제는 오히려 불가사의할 정도로 순조로웠다.
정말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았다.
“실제로 모든 기반을 다 잘 다져 놓았으므로, 당신이 정념으로 가서 이 일을 하기만 하면 되는데, 바로 그 정념이 없다.” [1]
일부 동수들은 왜 나가서 사람을 구하지 않는가? 가장 주요한 원인은 여전히 두려운 마음과 안일한 마음이다. 물론 다른 원인도 있을 것이다. 나는 동수들이 빨리 법을 공부하길 권하는데 《정진요지》, 《정진요지 2》, 《정진요지 3》 및 《깨어나라》, 《크게 꾸짖다》를 먼저 중점적으로 공부하기 바란다. 이 최후의 시각에 사부님께서는 아주 조급하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나는 중국대륙에서 온 일부 수련생들을 보고 아직 걸어 나오지 않은 그러한 수련생들에게 속히 걸어 나오게 하고, 그런 방향을 잃은 수련생들을 빨리 찾아서 진상을 말하라고 당부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들은 곧 가장 비참한 말로에 직면할 것이다.”[2]
최근 아주 많은 동수들에게 감염(感染) 표상이 나타났는데 그중에는 아마 경고하는 성분도 있을 것이다. 여러분더러 빨리 부족을 찾아내 쫓아가라는 것이다.
두려운 마음이 있다고 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서서히 닦아버리면 된다. 한 걸음 한 걸음 한번 시도해보라, 아마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다.
첫 걸음은 우선 대담하게 걸어 나와 말해야 한다. 우선 당신의 가족이나 친척, 친구, 동창, 지인, 고향 사람들부터 시작해보라. 또는 거리에서 먼저 선량하게 보이는 사람[상유심생(相由心生) 역주: 필자는 얼굴이 선량해 보이는 사람은 마음도 선량하니 상대적으로 진상을 알리기 쉽다는 뜻으로 말함]에게 한번 시도해보라.
당신이 말을 잘하지 못하는 것이 두렵고 자신이 폭로될까 두렵다면 우선 제3자의 신분으로 말해보라. 처음에 많은 말을 하지 말고 그저 한두 마디면 된다. 길에서 만난 사람에게 대범하게 다가가 한두 마디 해보라.
가령 “역사상 어느 왕조든 말년에 큰 역병이 발생했는데 가령 한나라,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가 모두 그랬습니다. 지금 공산당이 이렇게 부패했고 큰 돌림병이 온 것을 보면 그것이 운이 다했음을 보여줍니다.”
또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지금 천재인화가 아주 많은데 제가 당신이 평안을 지킬 수 있는 비결을 하나 알려 드릴까요!?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진언을 외워보세요. 당신 집의 온가족이 무사히 겁난을 지날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험해보았는데 아주 효과가 좋았습니다. 어쨌든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물론 당신은 상황을 보고 적당히 해야 하는데 만약 상대방이 들으려 하면 계속해서 말하고 만약 상대가 반감을 갖는다면 그럼 그냥 가면 된다. 당신은 그저 한마디 말만 했을 뿐이라고 여기지 말라, 속인이 또 가서 전파할 것이다. 1년 365일 당신이 하루 한명만 말해도 1년이면 365명이 알게 된다. 대법제자가 모두 나와서 하고 속인이 전파한다면 인간 세상에는 “중공이 멸망하고” “대법이 사람을 구할 수 있다는” 여론이 형성될 것이다. 이는 또 다른 동수들이 사람을 구하도록 길을 깔아줄 수도 있다.
당신은 또 시험 삼아 자료를 배포해보라. 설령 하루에 한 장이라도 1년이면 365장이 아닌가! 먼저 집에서 자료를 봉투에 담아 문을 나선 후 상황에 따라 한다. 만약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면 자전거나 오토바이에 놓아둘 수 있고 또는 차량 운전석 앞이나 차문 손잡이에 놓을 수 있다. 또는 집 대문 앞에 놓아둘 수 있다. 오직 당신이 가서 하기만 하면 기회는 아주 많을 것이다.
근래 우리 지역에서 사망자가 아주 많은데 어떤 골목에서 이미 4명이 죽었고 또 어떤 골목에서는 3명이 죽었고 또 2명이 죽은 골목도 있다. 어제 사람들이 하는 말을 들으니 그들 집 주변에서 십여 명이 죽었고 한 마을에서만 7명이 죽었다고 한다. 주변 농촌은 지금 아주 공포에 빠져 있고 온 마을 사람들이 다 쓰러져서 오직 노인과 아이들만 집에 남아 있다. 젊은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외지에서 일하느라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농촌의 의료여건은 아주 나빠서 노인과 아이들은 모두 억지로 버티고 있으니 이 얼마나 가련한가!
동수들이 모두 걸어 나와 세인을 구하고 자신의 서약을 실현하길 바란다!
본문에 만약 법에 있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허스!
주:
[1] 리훙쯔 사부님 저작:《대법제자는 반드시 법 공부를 해야 한다大法弟子必须学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20년설법》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