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제자
【정견망】
중국대륙에서 역병이 신속하고 맹렬하게 확산될 때, 대법제자 중에 큰 면적으로 불량한 증상이 나타났는데, 일부는 속인보다 더 심각했다. 대법 수련자는 시시각각 늘 사부님의 자비하신 가호를 받기에, 아무리 큰 교란과 번거로움이 있어도 오직 법에서 인식하기만 하면 마음속에 정념이 떠오른 후 모든 교란이 순식간에 해결될 수 있다.
‘감염’과 유사한 부정확한 상태가 지나간 후 얼마나 되는 동수들이 잘못을 반성하고 문제가 나타난 근본 원인을 심각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어떤 동수는 사람마더 거의 모두 증상이 나타났으니 마치 아주 정상적인 것 같고 사부님께서 소업하고 신체를 정화(淨化)해 주신다고 여겼다. 어떤 이는 부정확한 상태가 나타났음에도, 전혀 개의치 않고 자신의 수련 상태를 반성하지 않는다. 또한 평소 과시심이 무거운 극히 개별적인 동수들은 자신에게 나타난 증상이 경미하거나 또는 아무 증상도 나타나지 않았다면서 자랑한다. 신체에 증상이 나타나지 않거나 가벼운 증상은 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가호를 받은 것으로, 사부님께서 제자를 대신해서 얼마나 감당하셨는지 모르는데, 우리에게 무슨 자랑할 자격이 있단 말인가?
역병 상황에서 대법제자의 신체 상태가 속인과 혼동되고 또 감염 증상도 나타나는데, 이런 가상(假象)의 출현은 세인(世人)이 구도 받는 것을 직접적으로 가로막는다. 각종 부정확한 상태 속에서 정체(整體)수련에 허점이 발견되었기에 비로소 구세력이 틈을 타게 한 것으로, 세인이 대법 진상을 받아들이고 구도 받는 것을 방해하게 했다.
‘감염’ 가상의 출현은 또한 장기간 존재해 온 각종 사람마음과 집착을 진실하게 폭로하는데 우리가 수련 중에서 제고하고 승화하는 것을 가로막았다.
마땅히 청성해져야 한다! 이는 우리가 수련에서 대법 표준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비로소 구세력이 틈을 타고 교란한 것이다. 물론 그 중에는 구세력의 초기 사악한 배치도 포함되어 있다. 평소 수련 중에서 우리가 만약 사부님의 가르침을 엄격히 준수하고 세 가지 일을 진지하게 하면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우주역사상 유례없는 대법도(大法徒)란 영광을 주셨다. 급히 다투어 가며 사람을 구해야 하는 급박한 시각에 우리 대법도는 어떤 역할을 발휘해야 하는가? 우리가 이번 교훈을 통해 빨리 청성하고 성숙해져서 진정으로 수련의 엄숙함을 인식하길 바란다. 만약 법에서 바로잡지 못한다면 우리는 위험에 처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당신의 사명을 완성하라, 그것이 당신의 유일한 미래 희망이다. 대법제자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초심을 바꾸지 않아야만, 원만에 이를 수 있다!” 【1】
우리의 사명은 신성하고 책임은 지극히 어려운 것으로 우주대법도(宇宙大法徒)란 칭호를 소중히 여기고 분발하고 용맹정진해서 사전(史前) 서약을 실현해야 한다.
이상은 개인인식이니 만약 타당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주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크게 꾸짖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0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