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수련생
【정견망】
이 이야기는 전에 자료를 만들어 배포할 때의 일이다. 처음에는 내가 프린터를 사서 직접 자료를 만들어서 배포했다. 한 번은 배포할 자료를 가지고 다니다 마을이 있으면 마을에 들어갔고 길을 만나면 길을 걸으며 자료를 배포했다. 마침 도로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집에 돌아갈 수 없었고 또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다.
이에 나는 사부님께 청했다.
“사부님 제자가 집에 돌아가지 못했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길에는 사람도 없고 차도 없습니다.”
막 수심에 잠겨 있을 때 뒤를 돌아보니 뒤에 차가 한 대 보였고 기사가 내게 물었다.
“차 타실래요?”
내가 기뻐하며 물었다.
“네, 얼마죠?”
그가 말했다.
“1위안입니다, 타세요!”
나는 길이 이렇게 먼데 1위안만 달라고 하는구나 하고 생각했다. 나는 차에 타자마자 돈을 찾기 시작했다. 주머니를 다 뒤졌지만 어디에도 돈은 없었고 전부 자료뿐이었다.
나는 급히 말했다.
“빨리 차를 멈춰주세요, 돈을 찾지 못했으니 내려야 합니다.”
하지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또 차를 세우지도 않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여기저기 돈을 찾아보았고 결국, 바지 주머니에서 1위안 동전을 하나 찾아냈다. 한참을 달려 내가 사는 진(鎭)에 도착하자 그가 나더러 내리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돈을 주면서 말했다.
“가지 말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차비를 빌려서 드릴께요.”
막 돌아서서 다시 그를 찾을 때 그는 보이지 않았다.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이건 사부님께서 나를 집에 데려다주시러 오신 게 아닐까? 나도 왜 내게 1위안이 있는지 알 수 없구나.’
자료에 대한 수요가 많아서 나는 근처에 40평방미터의 집을 사서 두 개의 큰 책장에 칸막이를 설치해 프린터를 놓고 전문적으로 자료를 만들었다. 정법(正法)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다 만들 수 있었는데 온 가족이 참여했다. 동수가 사용할 자료가 있으면 가져가게 했고 남은 것은 우리 스스로 배포했다.
내게 가장 인상적인 것은 이 기계들이 함께 작동할 때 마치 노래를 부를 때 음표처럼 리드미컬해서 마치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아주 즐거웠다. 단지 내가 알아들을 수 없었을 뿐이다. 내 생각에 아마 내 층차가 부족해서 그들이 즐거워하는 것만 들을 수 있었을 것이다. 정말로 만물에는 영(靈)이 있으며 모두 법(法)을 위해 왔고 대법 일을 하는 것은 큰 행운이고 행복이며 기쁨이라고 여겼다. 일을 하는 것도 아주 빨랐고 일도 잘했으며 재료도 낭비하지 않았다.
한번은 무를 사면서 삼퇴를 설명하자 그가 내게 물었다.
“당신 파룬궁을 연마하나요?”
내가 “네”라고 대답하자 그가 말했다.
“야채를 사면서 함부로 뒤집지 않고 까다롭지 않은 걸 보니 맞아요. 나는 그래서 파룬궁을 믿습니다.”
내가 물었다.
“당신 며느리가 종교를 믿지 않나요?”
“며느리는 예수를 믿어요.”
“당신은 왜 예수를 믿지 않나요?”
“당신들 파룬궁은 정말 대단하고 정의가 있어서 용감하게 공산당을 폭로하고 진실을 말합니다. 하지만 종교인들은 기개라고는 없고 공산당이 시키는 대로 굽신거립니다. 그래서 나는 파룬궁을 믿어요. 하지만 평소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나는 세인들이 모두 각성하고 있고 진상을 똑똑히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 한번은 큰길에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데 한 노인이 말했다.
“수년 전에 어떤 사람이 나더러 삼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고 했어. 지금 역병이 아주 심각하지만 정말로 당신들 파룬궁이 전에 한 말이 영험해서 역병에 걸리지 않았지.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다 진상을 똑똑히 알고 천재인화(天災人禍)는 다 공산당 간부들의 탐오와 부패 때문에 기업이 파산하고 사람들이 해고당해 생긴 것이고 전부 공산당이 조성한 재난인 걸 알아.”
그러면서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 평안을 지키는 것에 동의했다.
최근 수년 동안 수련의 길에서 내가 가장 행복했던 때는 바로 진상 자료를 만들 때 여러 대의 기계(법기)들이 작동하면서 저마다 즐거운 소리를 내는 것을 들었을 때였다.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할 때도 전처럼 두려움과 사람을 선별하거나 근심하지 않는다. 지금은 사람을 구하면서 사람을 따라가고 쫓아가서라도 인연 있는 사람을 놓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연장해 주신 제자들이 사람을 구할 시간을 헛되이 하지 않고 사명을 완수할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8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