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우리 집 화분에 금귤 나무를 심었다. 올해 이미 작은 금귤이 몇 개 자랐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화분에서 썩는 냄새가 나더니 화분 흙 표면에 푸른 곰팡이가 자랐고 최근에는 냄새가 점점 더 강해졌다. 흙을 갈아주고 물도 주었지만 여전히 푸른 곰팡이가 자랐고 일부 금귤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나는 단순히 화원에 가서 새 흙과 화분을 사서 분갈이를 하면 될 거라 생각했다. 그래서 아주 조심스럽게 화분을 옮기고 가지를 자르고 물도 조심스럽게 주었으니 그래도 잘 돌봐준 셈이다. 이렇게 하루하루 시간이 지나 나흘째가 되자 금귤 나뭇잎은 나아지지 않았을 뿐 아니라 날마다 노랗게 변했고 노란 잎이 점점 더 많아졌다. 죽어가는 금귤 나무를 보면서 나는 이 생명이 너무 안타까웠다.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다 마침 대법이 생각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금귤 나무에게 반복해서 외워주었다. 며칠 후 금귤 나무의 가지가 밝은 녹색으로 곧게 펴지고 3개의 새 가지가 자랐다. 서서히 가지에 작은 꽃이 가득 차더니 며칠 후 두 개의 작은 금귤이 열렸다. 파룬따파가 이 생명을 구한 것이다. 생명을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사부님의 은사(恩賜)입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2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