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션윈(神韻) 포스터를 붙이면서 겪은 작지만 신기한 일을 공유하고자 한다. 비록 작은 일이었지만, 나로 하여금 사부님께서는 늘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 것을 도와주신다는 것을 절실히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어느 주말 포스터를 붙이러 갔다가 테이프를 집었는데 톱니무늬가 있는 시작 부분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테이프가 아주 얇아서 한참 찾아 헤맨 후에야 겨우 시작 부분을 찾을 수 있었다. 힘겹게 테이프를 떼어냈지만 절반만 떨어졌고 나머지 절반은 여전히 시작 부분을 찾을 수 없었다. 이렇게 떼어낸 테이프는 얇고 폭이 절반에 불과했다.
나는 시간을 지체하지 않기 위해 폭이 절반인 테이프로 붙이고 안 되면 두 장을 붙이면 된다고 생각했다. 첫 번째 상가에 가서 포스터를 붙이려고 꺼내 보니 신기하게도 테이프가 정상적인 상태였고 완전한 모습으로 깔끔하게 붙어 있었다. 방금 내가 떼어낸 절반 폭의 테이프는 흔적조차 없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 깜짝 놀라서 “사부님께서 테이프를 고쳐주셨구나, 오늘 반드시 이것이 필요했구나, 그것이 큰 작용을 일으키자면 반드시 많은 포스터를 붙여야 겠다”라고 생각했다. 결국 이 테이프를 사용해 내가 가져온 30장 가량의 포스터를 다 붙일 수 있었다!
이것은 비록 아주 작은 신적(神跡)에 불과하지만, 나는 또 사부님께서는 늘 우리 곁에 계신다는 진리를 또 한번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법회 설법》〈뉴욕법회설법〉에서 사부님께서 하신 한 단락 법으로 여러분들과 격려하고자 한다.
“하지만 당신들이 비록 나 본인을 보지 못할지라도, 실제로 오로지 당신이 수련하기만 하면 나는 바로 당신 곁에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3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