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법난교류】 정사대전 중 최후 결전

—4차례 단체 발정념에서 본 다른 공간

흑룡강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1999년 이전에 법을 얻고 열려서 수련하는 노년(老年) 대법제자로 20여 년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면서 견정불이(堅定不移)하게 사부님을 따라 오늘까지 걸어왔다. 아래에서는 중공이 션윈 예술단의 전(前) 단원을 조종해 미국 션윈 예술단, 페이톈 대학 및 개인이 고소당하고 여기에 션윈, 페이톈 대학, 사부님을 포함해 사악의 공격을 받은 것을 겨냥해 4차례 단체 발정념에서 본 다른 공간을 써낸다.

1. 처음 단체 발정념에서 본 다른 공간

2025년 1월 5일, 나는 다른 한 동수와 함께 발정념을 했다.

“대법제자들의 공(功)이 하나가 되게 해, 각자의 잘 닦은 일면의 신체(神體)와 표면 공간의 주체(主體)가 하나로 협조해, 신신합일(身神合一)해서, 가장 순정하고 강력한 발정념을 내보낸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가지(加持)해 주시길 청합니다.

사악이 나쁜 사람을 이용해 사부님을 비방하고 용천사, 션윈, 에포크타임스, NTDTV, 페이톈 등 항목을 공격하고 비방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한다.

다른 공간에서 사악이 뉴욕타임스를 조종해 대법을 파괴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한다.

구세력이 중생을 도태시키는 일체 배치를 전반적으로 부정하되 포괄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뜨리는 것이 없게 한다.

구세력이 중공사당 두목을 조종해 사당(邪黨)의 한 세트 낡은 국가기구를 유지하기 위한 최후의 발악으로 사당 국안부 진일신(陳一新 천이신)을 이용해 특무를 파견하고 매체와 사법기관, 대법제자 내부에 잠복시켜 대법을 파괴하고 중생을 훼멸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철저히 제거한다.

구세력이 하얼빈 지역, 북경 지역, 미국 뉴욕 지역을 통제해 대법을 파괴하려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전면적으로 제거한다.

구세력이 한 세트 변이된 시간, 공간, 기제, 반(盤), 변이적으로 배치한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깨끗이 제거한다.

일체 시공간을 초월해 일체 공간과 시간차를 없애고 포함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뜨림이 없게 한다.”

“法正乾坤,邪惡全滅!法正天地,現世現報!滅!”

사부님께서는 《각지 설법 2》 〈2003년 캐나다 밴쿠버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다른 하나의 새 우주, 그 속의 이 시간ㆍ공간ㆍ생명ㆍ기제ㆍ법 등 일체는 모두 새롭게 배치된” 법이 작용을 발휘한다.

이후 다른 공간에서 미국 뉴욕 지역 상공에 1미터 거리로 4개의 거대한 악룡(惡龍)이 배열된 것을 본 후 강력한 공(功)으로 그것들을 소멸시키자 무수한 철 기둥이 생겼다. 이것을 또 분쇄하자 공기 중에서 거대한 철 모래 그물을 형성해 전체 하늘을 덮었고 다시 청리했지만 청리하지 못했다.

2. 두 번째 단체 발정념 때 본 다른 공간

다음날, 법 공부 소조 4명이 단체 발정념을 했다. 내용은 전날과 동일했다. 그리고 하얼빈, 북경, 미국 뉴욕 지하의 관(管) 기제(機制)를 제거했는데 하나의 검은 색 거대한 원통관이었다. 단체로 강력한 발정념을 하자 그것이 층층(層層) 소각되었고 공(功)으로 미시적인 곳을 칠 때 그것은 마치 거대한 대리석과 같은 평면을 형성했다. 멀리서 보니 마치 빙산 표면처럼 거대했는데 강력한 공으로 폭발시켜도 원래 형태로 돌아왔다.

우리는 다시 강대한 발정념을 하면서 사존께 가지(加持)를 청하고 전 우주의 정신(正神)들이 협력하고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함께 공(功)을 쳐내 평면 석판 주위에서 중심을 향해 공격했다. 공으로 30분가량 쳤을 때 석판 아랫면에 무수한 구우주의 난신(亂神)들이 하나씩 머리에 석판을 이고 움직이지 않았다. 강대한 공으로 이들 난신들을 치자 순식간에 소멸되었고 석판이 부서져 근원의 물로 변했다. 다시 미국 뉴욕 상공 공기 속에 있는 철모래 그물을 공으로 쳤지만 여전히 청리할 수 없었다.

그 후 며칠 동안 나는 법 공부와 연공을 강화하고 자기 공간장을 청리했다. 《전법륜》을 네 번 읽고, 동공 2시간, 포륜 2시간, 정공 3시간을 했다. 심성을 제고해 공력을 강화시켰다.

3. 세 번째 단체 발정념 때 본 다른 공간

1월 12일 나는 또 위와 같은 내용으로 한 동수와 함께 다시 발정념을 했다. 미국 상공 공기 속의 철 모래 그물을 모두 해체해서 재로 만들자 순식간에 한 사악하고 방대(龐大)한 생명이 나타났는데, 카메라 모양이었다. 이마에 일렬로 늘어선 7개의 큰 관(管)이 있었는데 중간의 한 관에서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왔고, 7개의 관이 동시에 내 머리를 공격했다. 나는 즉시 두 개의 레이저를 쏴서 그것의 두 눈을 관통하고 또 무수한 파룬(法輪)을 내보내 그것의 이마에 있는 관들을 소각했다. 사악한 생명의 이마에 있던 7개의 큰 관은 각각 그것이 파괴하려는 대법 항목에 대응하는데 용천사, 션윈, 에포크타임스, NTDTV, 페이톈, 명혜망 정견망 등이다. 이 사악한 생명이 해체된 후 미시적인 물질이 구리색의 거대한 돌 뱀을 형성했고 다시 청리했지만 깨끗이 없애지 못했다.

나는 또 발정념을 강화해 자신의 공간장을 청리했고 내 공간장 속의 벌레, 바이러스, 진균, 세균 등을 청리했다. 그리고 생명의 가장 미시적인 곳에서부터 신체 가장 표면에 이르기까지, 사상(思想)에서 행동에 이르기까지 층층 제거하고, 소각하고 모조리 없애고 청리하길 약 30분 정도 했다. 무수하고 미시적인 입자로 구성된 사악한 생명이 조성한 거대한 이무기의 중간 둥근 몸을 제거한 후, 위로 올라가 뱀 대가리를 제거했고, 아래로 내려가 뱀 꼬리를 제거했는데 층층 소각하고 층층 소멸시켰다.

4. 네 번째 단체 발정념 때 본 다른 공간

1월 14일 나는 다른 두 명의 동수와 함께 위와 같은 내용으로 발정념을 했다.

거대한 구리색 돌 뱀을 소각한 후 순식간에 방대한 검은 구체(球體)가 형성되었고, 공으로 쳤지만 튕겨나와 관통할 수 없었다. 우리는 정체적으로 강력한 발정념을 하면서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고 전 우주 정신(正神)들의 도움과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공(功)을 모아 함께 쳐냈다. 무수하고 예리한 검을 쳐내 구체의 중심을 향해 일제히 발사하자 방대한 구체가 두 개로 쪼개졌다. 거대한 “멸(滅)”을 쳐내 두 반원의 평면을 덮자, 최후에 방대한 구체가 소멸되면서 본원의 물로 변했다. 무수한 색채의 파룬이 수면을 덮자 방대한 천체에 세 대법제자가 각기 일방(一方)을 점유한 것으로 드러났는데 무수한 나(神體)가 연꽃 위에 앉아 있었는데 장엄하고 아름다웠고 말로는 표현할 수 없었다.

이때 사존의 시가 머릿속에 떠올랐다.

“온갖 고생 다 겪고
두 발로 많은 마귀를 밟고 섰노라
입장(立掌)하니 건곤이 진동하고
거대한 부처 하늘에 우뚝 섰노라”
(《홍음》 〈대각〉)

“대법제자들 여러 나라에서 오고
수많은 성도(聖徒)들 난을 감당하네
사부가 대법을 전해 창생을 구도하니
각기 자신의 능력을 다해 재앙을 제거하네
사부를 도와 세간의 중생을 구도하니
각 지역에서 공성원만 이루네”
(《홍음 3》 〈신이 세상에 있다〉)

후기: 현재 해외에서 대법 항목을 파괴하고 사부님을 공격하고 비방한 일체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겨냥해 해내외(海內外) 대법제자들이 정체를 형성해야 하며 속인의 마음이나 외부 형세의 변화에 이끌리지 말고 정체를 형성해 강대한 발정념으로 사악의 박해를 해체해야 한다. 우리는 대법 중에서 수련한지 몇십 년 되었으니 신적(神跡)을 펼칠 때가 되었다. 대법을 실증하고 대법을 수호해야 하며 진정한 대각자는 우주 정(正)의 생명을 위해 책임져야 한다.

사존께서는 《법난》에서 말씀하셨다.

“사실 나는 우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는 동시에, 아직도 15%의 업력을 없애지 못했음을 알고 있다. 이것은 중생구도 20여 년간 남겨진 것으로, 이는 매우 거대한데, 나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내가 직면해야 할 거대한 압력과 감당해야 할 것들이 하나하나 다가올 것이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어려운데, 그저 말로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이 때문에 사람을 구하는 성도(聖徒)인 ‘션윈예술단(神韻藝術團)’에 대해서도 한창 음모가 꾸며지고 있다.”

사존의 경문을 읽은 후 발정념으로 미국 다른 공간 사악의 요소를 청리하는 것은 꾸준히 견지하지 못했고 정체를 형성하지 못해서 사악이 숨쉴 틈을 주었다. 사존께서 우리를 대신해 감당하신 것이 너무나도 크고 너무나도 많다. 사존께서는 우주대법을 우리에게 받쳐 주셨고 우리는 우주대법에 동화하면서 정화를 얻고 제고해서 회귀를 얻었고, 단지 표면공간의 쓰레기 더미를 청리하기만 하면 된다.

사존께서는 《로스앤젤레스 시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무명(無明) 속에서, 미혹 속에서 사람들은 이 한 부의 법이 얼마나 큰지 보지 못하고 있다. 정말로 보았다면 수련상태 중의 집착하는 표현은 모두 신에 대해 죄를 범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바로 보지 못하기 때문에 역시 따지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또 잘하지 못한다면 대법에 대해 죄를 짓고 사존께 죄를 짓는 것이 아닌가?

이상은 현재 내 층차에서 보고 깨달은 것이다. 엄격하게 법을 스승으로 삼아 법에 부합하지 않는 곳이 있다면 부디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