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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인식

경문(競文)

【정견망】

나는 기본적으로 천목(天目)이 닫혀서 수련하는 대법제자로, 작년 8월경 실업자 생활을 끝내고 어느 회사에 출근해 근무 중이다.

생활에 의지할 곳이 생긴 동시에 이전에 대량으로 법 공부 연공하던 상태에서 매일 야근을 하는 상태로 바뀌었다.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오다 보니 날마다 법공부와 연공할 시간마저 보장하기 힘들다. 시간이 일로 꽉 차버렸다. 전에 나는 오전 6시부터 밤12시까지 간단한 기본 생활 외에 시간마다 40분 법공부, 20분 발정념을 하면서 보냈는데, 매 정각마다 발정념을 할 수 있었다. 연공도 제2장 공법을 2시간 하는 외에 제5장 공법도 사부님 구령에 따라 오래 앉아 있을 수 있는 만큼 앉았다. 흔히 3시간을 앉아 있곤 했다.

바뀐 상황에 직면해 나도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긴 했지만 날마다 하는 일을 멈출 수는 없었다. 인터넷 접속도 간헐적이었고 처음에는 지금의 형세를 이해하지 못했다.

나중에 사이트에서 법난에 대한 교류 문장들을 하나씩 읽고 사부님의 법과 대조하면서 사유가 점차 더 명확해졌다. 내가 깨달은 것은 현재 형세를 겨냥해 사부님의 법에서 이미 우리에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려주셨고 아울러 구체적으로 어떻게 신통공능을 사용하라고 가르쳐주셨으니 우리는 곧 따라서 하면 되고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이 일체 바르지 못한 요소를 해체해야 한다.

1.

사부님께서는 《법난》 경문에서 말씀하셨다.

“사실 나는 우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는 동시에, 아직도 15%의 업력을 없애지 못했음을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2005년 발표하신 《미국 서부 국제법회 설법》에서 이렇게 설법하셨다.

“제자: 사존께 여쭙습니다. 최근 일부 수련생들이 다른 공간의 물질에 의해 아주 심하게 압박받는 것을 느낍니다. 이는 정법의 형세와 관계가 있습니까?

사부: 전 한 기간 시간에 어떤 수련생들은 기침을 하고, 어떤 수련생들에게는 일부 비정상적인 반응들이 나타났는데, 특히 『9평』이 나온 이후의 한 기간 시간이 그랬다. 바로 인체 속에 있는 악당의 그런 사악한 영(邪靈)의 요소가 일으킨 것으로, 여러분은 발정념할 때 그것을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대법제자에 대해 그것은 그리 큰 작용을 일으키진 못한다. 하지만 그것은 교란할 수 있다. 기타 방면을 포함하여 최근 한 시기에 나타난 모든 교란은 기본적으로 이 사악한 요소가 한 것이다.

99년 “7ㆍ20″에 삼계 내외(內外)로 눌려 내려온 그런 사악한 요소는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없을 정도로 청리되었다. 바로 정법 홍세(洪勢)가 아직도 이 표면 공간에 도달하기 전, 이곳에는 아직 과거 구세력이 만들어 낸 요소가 있으며, 악당의 사악한 영의 요소가 더해져 여전히 악(惡)을 행하고 있다. 이 공간 중에는 또한 내가 초기에 이곳에 남겨 놓았던 공(功)이 있고, 또 일부 바른 신(神)과 대법제자와 대법제자의 바른[正的] 요소들이 있기 때문에, 대법제자를 박해한 사악한 요소는 이미 청리되어 과거의 억분의 일밖에 안 되며, 아주 많은 사악이 모두 청리되었다. 현재 표면공간에는 단지 과거의 백분의 팔, 구가 있다. (박수) 게다가 악당 사령(邪靈)의 요소 역시 대규모로 소훼(銷毁) 중에 있으며 특히 최근 한 시기에 아주 신속하게 청리되었다. 정법이 끝난 기타 공간도 모두 제거되었으며, 현재 표면 공간에는 단지 과거 총 숫자의 만분의 일도 안 되며, 표면 공간에는 대략 백분의 칠이 남아 있다. 대법이 세간에 친 장(場)은 이 공간을 가득 채웠을 때의 백분의 사십오를 점한다. 이 비례로부터 볼 때, 구세력이 표면공간에 남겨 놓은 요소와 썩은 귀신, 거기에 악당 사령(邪靈)의 요소를 함께 더하면 백분의 십오이다. 대법이 이 공간에 설치한 장은 백분의 사십오를 점하는데, 이는 또 대법제자 자체의 작용은 계산하지 않은 것이다. 나는 대법제자를 박해한 그 사악한 요소를 모두 계산했는데, 단지 백분의 십오밖에 안 된다. 이는 표면 정법 홍세(洪勢)가 아직 다가오기 전에, 현재 인류 표면 공간장(空間場)을 말한 것이다. 대법 요소가 장(場)의 백분의 사십오를 점하는데, 아직 대법제자 자체를 계산하지 않았다.”

내가 깨달은 것은 이 문제는 각성(覺醒)한 매 동수와 관계가 있으며 오직 우리 매 대법제자 한 사람이 지금의 형세를 바르게 깨닫고 정념으로 이번 정사대전(正邪大戰)에 참여해야만 우리는 비로소 정법 노정을 따라갈 수 있고 비로소 정(正)의 요소가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작년에 나온 《우리는 원래 신이었다》는 영화 역시 우연이 아닌데 영화 결론부의 정사대전은 사실 최후 시각에 만약 대법제자들이 바르게 깨닫지 못하면 최후의 정사대전에서 조사정법(助師正法)할 수 없으며 결과도 아주 명백할 것이다.

2. 구세력의 배치 부정은 자신의 일사일념을 바로잡는 것에서 시작

구세력의 배치는 겉보기에 아주 사나운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들이 배치한 형태가 어떠한 것인지 최근 머릿속에 《전법륜》 제8강 〈주천〉에 관한 설법이 떠올랐으며 이 설법에 대해 보다 깊은 깨달음을 얻었다.

내가 법에서 깨달은 것은 과거의 기제가 배치된 것은 매 한 가지가 모두 “일맥이 백맥을 이끌”(《전법륜》)거나 심지어 “의념 중의 몇 개 바퀴”(《전법륜》)였다. 이 “의념 중”이란 3글자가 오히려 갑자기 확대되더니 마치 전에 본 적이 없는 것 같았다. 원래 또 이런 허무(虛無)한 배치가 있었던 것이다! 그럼 우리는 구 배치를 타파한다면 마땅히 더 간단하지 않겠는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매 대법제자마다 자신을 잘 수련하고 스스로 일사일념(一思一念) 속에 바르지 못한 요소가 있는지 찾아보고 그것을 닦아내고 정체를 형성해 “백맥을 이끌어 동시에 열며, 백맥을 동시에 운행”(《전법륜》)함에 도달한다면 곧 구(舊) 기제(機制)를 타파할 수 있고 대법 속에 녹아 들어갈 수 있으며 정(正)의 요소가 차지하는 비율을 높일 수 있다.

3. 발정념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또 말씀하셨다.

“나는 나의 공을 내가 데리고 있는 제자에게 매 사람마다 한 몫씩 나누어 주었는데, 모두 백여 종의 공능을 합성한 에너지덩이였다.”

동수들이여, 사부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법(法)에서 너무나 많고 너무나 많은 것을 주셨다. 지금의 일체는 마땅히 발생하지 말았어야 했고 제자로서 정말 몹시 부끄럽고 가슴이 아픈데, 우리는 오직 혼탁한 세상에서 빨리 정신을 차려야 하며 수련에서 분발해 떨쳐 나와 잘못을 보완하고 자신을 잘 닦는 동시에 정념으로 자신의 모든 능력을 사용해 조사정법하고 자신의 사전(史前) 큰 소원을 완성해야 한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법에 없는 곳이 있다면 자비로 바로잡아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