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귀(梅歸)
【정견망】
최근 진상을 알릴 때, 한 노인이 특이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다. 듣고 나서, 우리는 마치 무언의 이해를 한 것처럼 서로 미소를 지었다.
말하자면 반년 이상 돈을 지급하지 않는 어느 지방 정부에 관한 것이다. 급한 불을 끄기 위해, 그들은 공개적으로 백성들에게 돈을 빌리려 했고, 10만 위안을 빌려 13만 위안을 반환하기로 약속하면서 지방 정부가 보증하기로 했다. 결과적으로 이 문제를 선전하기 위해 몇몇 사람들이 가장 번화한 길에서 며칠 동안 앉아 있었지만 아무도 그들에게 문의하지 않았다.
결국, 몇몇 노인들이 그들을 불쌍히 여겨 점화해 주었다.
“요즘 누가 정부를 믿는가? 당신들이 정부가 보증한다고 하면 수염이 하얗게 변할 때까지 여기에 앉아 있어도 아무도 당신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을 걸세.”
이 말을 들은 그들은 마치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한숨을 쉬며 몇 차례 탄식한 후, 서둘러 철수했다.
한 정부의 흥망성쇠는 민심(民心)의 향방에 달려 있다. 백성은 물과 같아서 배(즉 정권)를 띄울 수도 있지만 또한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 중국 공산당은 민심을 완전히 잃었고, 끝날 때가 되었다. 지금은 회광반조(回光返照)의 남은 불꽃에 불과할 뿐이다.
공산당은 중국 국민을 기만해, 폭력과 거짓말로 정권을 유지해 왔다. 그러나 속임수는 오래 가지 못하고, 거짓말은 언젠가 밝혀지게 마련이며, 폭력도 만능은 아니다.
반세기 이상 지속된 피비린내 나는 탄압과 끊임없는 운동으로 8천만 명의 중국인들이 희생되었다. 지난 20여 년간 더욱 잔인하게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무고한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해왔으며 심지어 생체에서 대규모 장기 적출을 자행해 왔다. 중공의 악행은 정말 사상 유례가 없고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누가 숨만 겨우 남아 있는 이 악마와 한패가 되고 싶겠는가?
선과 악은 언젠가 보응을 받게 되고, 남을 해치는 것은 결국 자신을 해치는 것이다. 인과응보는 조금의 차이도 없으니 사악한 당이 사람과 신(神)의 토벌을 받는 것을 지켜보자.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