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제자
【정견망】
금생에 내 부모님은 내게 아주 큰 정신적 상처를 주었다. 인자(仁慈)하긴커녕 극단적으로 이기적이고 자기만 알았다. 법(法)을 얻어 수련한 후, 구세력은 나와 부모님 사이에 전생의 은원(恩怨 은혜와 원한)을 이용해 내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正法) 수련하는 것을 파괴하는 동시에 부모님을 훼멸하고자 했다. 사부님께서는 구세력의 이런 사악한 배치를 장계취계(將計就計)해서 나로 하여금 이 환경 속에서 죄업을 없애고 집착을 제거하며 심성을 제고하도록 하셨다. 동시에 나와 금생 부모님과의 여러 세(世)에 걸친 연원을 마무리 짓게 하셨다.
사부님께서는 모든 중생에게 늘 자비(慈悲)하시고 모든 원연(怨緣 미워하는 인연)을 선(善)하게 대하셨다. 내 생명은 일찍이 사부님에 의해 조사정법(助師正法)하는 대법제자로 선택되었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을 세속에서 펼치셨고 나는 오직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사악과 음암(陰暗), 억압으로 가득 찬 환경 속에서 닦아내야만 비로소 내 마음속 층층의 먼지를 씻어내고, 각종 변이 관념을 제거하고, 각종 집착심과 좋지 않은 심념(心念)을 제거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금생 부모님과의 악연을 선해(善解)할 수 있다. 나는 내가 수련을 잘하면 내가 대표하는 일체가 다 좋아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전제는 내가 반드시 백분의 백 진선인(真善忍) 대법에 동화해야만 한다.
현재 나의 근본 집착은 “늙으면 의지할 곳이 없다”는 근심과 두려움이다. 나는 결혼을 늦게 했고 자식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현재 나의 근본 집착이 되었다. 구우주(舊宇宙) 변이된 관념의 영향과 금생 부모님과 친척을 포함한 많은 사람이 늘 노년에 자식이 봉양하는 중요성을 강조했기 때문에 내 마음속에는 늘 나는 자녀가 없으니 미래가 아주 암울한 장면이 나타나곤 했다. 사실, 이때 내 심태(心態)는 이미 속인으로 떨어진 것으로 신사신법(信師信法)의 정념(正念)은 말할 나위도 없었다. 이 문제에서 내가 대법에서 벗어났음을 깨달았을 때 나는 속인 관념이 나를 움직였고 이 문제에서 내가 여전히 구우주 법리의 속박에서 걸어 나오지 못했음을 발견했다.
나는 사람에서 걸어나와 정법에 입각해서 문제를 보아야 하며 사람의 그런 생각이 없어야 한다. 나는 사부님의 제자이고,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신성(神聖)한 사명을 지니고 있다. 내 마음은 마땅히 대법에 동화해 진선인(真善忍) 대법법리로 자신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을 바로잡아야 한다. 나는 사부님의 관할에 속하며 구우주 법리에 제한받지 않는다. 수련에 입문한 그 시각부터 나는 곧 “늙으면 의지할 곳이 없는” 그런 상황이 없으며 이런 근심과 두려움은 더욱 없어야 한다. 내 금생의 길은 사부님께서 이미 새롭게 배치하셨고 내가 수련 성취하면 신우주의 신생명(新生命)에 속한다! 자신의 천국 세계를 주재한다! 이 일체는 다 사부님께서 제자에 대해 거대한 자비다!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주신 신성한 은전이다!
오랫동안 나를 곤란하게 했던 이 근본 집착을 내려놓자 내심이 두루 통하고 밝아졌다. 이어서 나는 법을 스승으로 삼고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길을 어떻게 걸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중생에 대한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심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에 대한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와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