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친척 이야기
내 친척 중 한 명은 그녀가 열몇 살 때, 중국에서 문화대혁명의 시기였는데, 친척의 아버지는 린뱌오(林彪-당시 마오쩌뚱에 버금가는 권력자)의 눈이 쥐의 눈처럼 보인다(작다는 뜻)고 말했다가 결국 그 말에 화를 입어 독재정권의 비판을 받았다.
사실, 그녀의 아버지는 1949년 이전에 중국 공산당의 해방군 부대의 일원이었고, 국민당과의 전쟁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구사일생으로 전장에서 운 좋게 살아남았다. 그는 자신이 마르고 너무 작아서 국민당 병사들이 차마 그에게 총을 쏘지 못해 목숨을 건졌다고 말했다. 그 당시 친척의 어머니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아버지만이 다섯 아이를 데리고 있었다. 막내 아이는 당시 겨우 두 살이었는데 아버지는 끌려가 비판을 받았다. 집에는 다섯 명의 아이만 있었고, 가장 큰 아이는 열몇 살이었다. 열몇 살 된 친척은 어쩔 수 없이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서 네 명의 여동생을 돌봐야 했다. 그 친척은 “그때 아버지가 어디서 비판받는지 알기만 하면 여동생 넷을 데리고 가서 울고 보채고 하여, 다섯 아이의 울음소리로 비판회가 일찍 끝나서 아버지가 덜 고생하셨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녀의 작고 마른 아버지가 고문당해 죽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 당시 친척은 겨우 열 살이 넘었고, 네 명의 여동생을 돌봐야 했다. 막내 여동생은 겨우 두 살 인데 언니들이 자주 배가 불룩하게 먹였다. 친척 집에 한 착한 이웃이 이 다섯 아이를 보고 매우 동정했다. 이 이웃의 가정 성분이 지주이기 때문에 그녀를 ‘지주 아주머니’라고 불렀다. 낮에는 ‘지주 아주머니’가 감히 그녀의 집에 가지 못하고 오직 한밤중에 와서 자매에게 찐빵과 요리를 가르쳤다. 나의 이 친척은 항상 이 착한 이웃에게 감사하며 그녀가 마음씨가 좋다고 말했다.
초등학교 때 중공에 의해 세뇌된 경험 약술
중국 공산당은 설립 이래로 거짓말로 민중을 속여왔으며, 특히 중국 공산당은 정권 찬탈 이후 대가를 아끼지 않고 진실한 정보를 차단하고 조작된 거짓말로 중국인을 세뇌시켰다. 중국 공산당은 초등학생, 심지어 유치원 어린이들까지도 포기한 적이 없다. 내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중국 공산당에 의해 거짓말로 세뇌된 개인적인 경험을 말해보겠다.
나는 문화대혁명 초기인 1967년에 초등학교를 다녔는데 중국공산당이 초등학생들에게 세뇌하는 기술을 직접 경험했다. 그때 중국은 모두 문화대혁명을 하고 있었고 학교에 가도 별로 공부하지 않았다. 교장은 모두 비판을 받았고 노동자와 농민이 학교를 관리했다. 학생에게 “충자무”(문혁 당시 광장에서 추게 한 공산당 찬양하는 춤)를 추게 하고 매일 아침 읽게 하는 것은 바로 “노삼편”(마오쩌뚱이 쓴 세 편의 글)을 외우는 것이었다. 학교에서는 “비판 투쟁회”를 했는데 대상은 선생님도 학생도 있었다.
자주 우리에게 “고생을 회상하는” 수업을 해주었는데, 그것은 수업 중에 모든 학생들에게 시커먼 쌀겨로 만든 딱딱한 빵 한 조각을 주는 것이었다. 그리고 빈민 출신인 할아버지가 우리에게 옛날 사회에서 사람들이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를 이야기하게 했다. 매일 먹는 것은 이 검고 딱딱한 빵이었고, 심지어 이것도 먹을 수 없었다. 그 후에 우리에게 이보다 더 딱딱한 빵을 먹으라고 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입으로 삼키기 어려운 딱딱한 빵을 맛보게 되었고, 우리는 ‘옛 사회’의 고난을 알게 되었다. 이어서 이 사악한 당에 대해 만분의 감사를 표하며, 이 당이 중국의 백성을 구했다고 말했다… 순진무구한 초등학생들에게 이런 거짓말을 100% 믿게 하는 세뇌교육이었다.
중국 공산당은 또한 초등학생들에게 미국 제국주의(미국)가 어떻게 나쁜지를 자주 주입하며, 자신을 희생하려는 마음이 죽지 않는지, 서구 미국 제국주의 등 민주 국가의 어린이들과 대만 어린이들이 도탄에 빠져 생활하는지를 자주 주입했다. 다시 말해 미국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보여주었다. 그때 학생들에게 세뇌시킨 것은 모두 거짓말이었다. 이러한 거짓말을 통해 우리는 그때 서방 미제(미국) 등 민주 국가의 사람들과 대만 사람들이 이런 시커먼 딱딱한 빵조차 먹을 수 없고 그들은 모두 도탄에 빠져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때는 다른 소리도 들을 수 없었으니 초등학생으로서 정말 100% 믿었다!
기억하기에 초등학교 3학년 때, 가끔 미국과 대만의 어린이들 상황이 걱정되어 밤에 온돌에 누워 잠을 이루지 못했다. 마음속으로 내가 언제 그 도탄에 빠진 (미국과 대만의) 어린이들을 구하러 가야 할까 생각했다!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 선전의 영향을 받아, 학교의 요구에 따라 자주 비판 원고를 썼다. 모두 미국을 미 제국주의로 묘사했다. 또한, 공맹의 도를 비판하고, 전통 문화, 무슨 극기복례(그때 나도 공자와 맹자가 누구인지 몰랐다.)를 두려워하며… …이 일련의 활동을 통해 초등학생인 내가 미국에 대해 가지고 있는 그 미움이 왜 뼛속까지 스며드는지조차 몰랐고 그것은 바로 미국과 미국인을 증오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성인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그 피해를 입고 있다. 그때부터 심지어 제가 대법(1997년)을 배우기 전까지도, 수십 년 동안 나는 미국을 매우 싫어했다. 누가 미국에 간다는 말을 들으면 그 사람이 왜 미 제국주의 국가에 갔는지 이유 없이 미워하게 되었다. 나는, 100만 위안을 줘도 미국에 안 갈 거야라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이 초등학생에게 주입한 독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1989년 6.4 기간(천안문 사태) 동안, 나는 5년 동안 일했다. 회사에서 전달한 문서를 들었는데 중국 공산당은 말하기를, 6월 4일은 폭동이다, 참여한 대학생은 폭도이다 등, 무슨 왕단은 6월 4일의 폭동 분자로 상고머리를 했다… …그때 회사에서 우리에게 전달한 문서는 모두 이렇게 말했다. 왜냐하면 다른 소리도 없었고, 위에서 말한 대로 믿었기 때문이다. 나는 정말 진실이라고 믿었다. 그때 왕단 본인을 보았다면 신고했을 것이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인에게 거짓말을 주입하는 선전을 멈춘 적이 없다. 오늘날 중국인들은 해외에서 진실한 정보를 보도하는 매체, 예를 들어 대기원 웹사이트, 글로벌 신당인 TV, 명혜망, 희망지성 라디오 방송국 등에서 진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중국 공산당의 봉쇄를 돌파하는 소프트웨어를 얻는 것도 매우 쉽다. 중국 사람들이 모두 진실한 정보를 얻고, 더 이상 중국 공산당의 거짓에 속지 않으며, 재난을 피하고 안전을 보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중국 공산당이 산아제한 하던 그 시절의 이야기
(1) 친척이 직장과 바꾸어 얻은 아들
내 친척 중 한 명은 80년대 말에 태어났으며, 올해 막 마흔 살이 되었다. 그는 이미 박사 과정 지도 교수로, 큰 병원에서 주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병원에서 외빈이 방문할 때 원장에게 통역을 해주고, 의술이 뛰어나다. 산아제한 시절, 그의 집에는 이미 한 여자 아이가 있었다. 아버지는 원래 교사였다. 그는 이 가정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는 초과 출산으로 공직에서 해임되었고, 부모님은 작은 장사를 해서 생계를 유지했다. (농산물, 계란 등을 팔고, 스스로 강에 들어가 작은 물고기를 잡았다.) 중국에서의 생활이 힘들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지금 이 유망한 아들을 보고 노 부친은 그 당시 그렇게 큰 대가를 치르고 아들을 남겨놓은 것에 대해 매우 기뻐하고 있다. 이것은 생명이다. 만약 그때 낙태를 했다면 이 생명을 죽였을 것이다.
(2) 동료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다
니는 2000년 전후로 비밀리에 둘째를 낳았는데 아들이었다. 집안의 첫째는 딸이다. 지금은 아들이 잘생기고 철이 들어서 직장에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말하자면, 이 아들은 쉽게 얻은 것이 아니다. 당시 중국 공산당의 한 자녀 정책 아래서 누가 감히 초과 출산을 할 수 있겠는가? 초과 출산은 생존 조건을 잃게된다. 우리가 발견되면 부부가 모두 공직에서 해임될 것이다. 나는 임신했을 때 이미 조류에 쓸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이 아이를 남겨두기로 결정했다.
원래 나는 좀 뚱뚱하고, 회사 요구 사항도 비교적 엄격했다. 출근하여 매우 바쁜데 9개월 동안 발견되지 않고 힘들게 유지했다. 나중에 눈에 띄지 않도록 배를 꽉 조여야 했다. (태아에게 영향을 미치고, 아이가 태어나면 피골이 상접하며, 몸이 가늘어진다.) 그때도 아는 동료가 “왜 아무개가 좀 이상하게 보이냐” 말했지만, 직장 동료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친척이 있는 병원을 찾아 아이를 낳으러 갔는데, 그때 나는 고령의 산모였다. 한 달 동안 친척이 처리하고 대신 병원에 가서 병가표를 발급해 주었고, 휴일까지 합쳐 겨우 한 달을 채웠다. 아이를 낳고 한 달 만에 다른 집에 맡기고 나는 출근했다.
엄동설한에 출산 후 한 달 동안 야외로 일하러 갔는데, 피가 바지를 타고 흘러내렸다. 그때는 정말 힘들었다. 그때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파룬따파(법륜대법)를 수련하고 있었고, 그렇지 않으면 몸이 망가졌을 것이다.
아들이 부모의 집에 돌아왔을 때 이미 고등학교를 졸업할 나이였다. (아들은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하고 학교를 그만두었다). 아들은 매우 이해하지 못했고, 자주 부모님께 왜 자기가 집에 갈 수 없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내가 왜 남의 집에 위탁 양육되었습니까? 아들에게 이유를 말했는데도 여전히 의문이 많고 이해할 수 없었다. 아이가 막 집에 돌아온 후 그 몇 년 동안의 정서는 매우 불안정했다. 부모님은 아이가 정상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온갖 방법을 다 생각했지만, 효과가 아주 미미했다. 어떻게 아이를 대해야 할지 몰랐다. 아들은 불합리한 요구에 만족하지 못하면 아들은 화를 냈다. … 그 몇 년 동안 부모님도 매우 고민하셨다.
나중에 어머니가 생각나서 아이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 하오”라고 읽어주고, 동시에 아이에게 파룬따파의 진상을 설명했다. 점차 아이의 정서도 좋아졌고, 부모의 어려움도 이해하게 되었다.
아이가 오늘의 성과를 거둔 이유로 온 가족이 대법 사부님의 구도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그래서 온 가족이 화목하게 생활할 수 있다. 이홍지 사부님의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세상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진상을 이해하고, 대법의 혜택을 받아 중국 공산당이 정말로 중국 국민을 해치는 악마임을 깨닫기를 바란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9평공산당》이라는 책을 읽고, 중공의 진실한 역사를 이해하기를 바란다. 이 책은 진정한 현대사 기록이다(소장 가치가 매우 크다).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지 말고 겁난을 무사히 지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