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친구 아들이 대법의 도움으로 미얀마 장기 적출 수용소에서 기적적으로 풀려나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지난 3월 28일, 미얀마에서 규모 7.8의 강진이 발생해 수많은 가옥이 무너지고 많은 사람이 죽거나 다쳤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은 미얀마 장기 적출 수용소(중공이 배후에서 뒤에서 조종하는 생체 장기 이식을 위한 수용소)의 악명에 대한 천벌이며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리는 것이라고 보았다.

하지만, 입장 바꿔 생각해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속아 넘어가 그곳에 납치되어 최후의 한방울 피까지 강탈당하고 심지어 산채로 장기를 적출당하는 지옥과 같은 상황에서 그들은 얼마나 무력하고 절망을 느꼈을까? 그들에게는 정말 출로가 없단 말인가?

최근 이곳에 납치되었다 구출된 한 중국 청년의 실제 경험을 여러분에게 들려주고자 한다.

내 친구의 아들은, 훤칠하게 잘 생겼으며 대학을 졸업한 후 지방 성시(省市)에서 회사에 다니고 있었다. 작년 여름, 그는 대학을 갓 졸업한 회사 동료와 함께 광서(廣西)에 “출장”을 나갔다, 갑자기 연락이 끊겼다. 몇 달 후, 친구는 갑자기 도움을 요청하는 아들의 전화를 받았다. 그제야 아들이 미얀마 수용소에 납치되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전화를 건 목적은 가족들에게 그들의 몸값을 요구하기 위해서였다. 돈의 액수가 아주 컸다. 친구는 최근 몇 년간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태였기에 이 갑작스런 재난은 즉시 가족을 무너뜨렸다.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경찰에 신고하기로 결정했다. 신고한 후 알고 보니 해당 경찰서 관내에서만 유사한 사건이 여러 건 발생했으며, 납치된 이들의 가족이 자금을 모아 몸값을 지불해도 결국 사람도 잃고 돈도 잃고 가족만 빚을 진다고 했다. 가장 비참한 것은 가족들이 이렇게 가산을 탕진해도 납치된 사람들의 소식은 전혀 알 수 없다고 했다.

친구로부터 처음 도움 요청을 받았을 때, 평소 인터넷에서나 봤던 일들이 실제로 내 주변에 일어났을 때, 나는 친구 가족의 무력감과 절망을 절실히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내가 가진 모든 인맥을 동원해 친구가 아이를 구하는 과정을 도와주었다. 나는 갈수록 이 사건 배후에 첩첩의 흑막이 있으며 온갖 이해 사슬이 얽혀 있으며 진정한 운영자는 사악한 중공 마귀 집단이라는 것을 느꼈다.

처음에는 충격과 무력감을 겪었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모든 곳에서 연결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공황 상태에 빠졌지만, 점차 진정되었다.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제자로 다년간 수련하고 진상을 널리 알려 사람을 구하면서 나는 수많은 기적을 체험하고 목격했다. 위난에 처한 세상 사람들이 파룬궁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거나,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는 9자 진언을 외워 위기를 모면한 것을 많이 보았다.

나는 즉시 친구에게 전화해 내가 다년간 목격한 파룬궁 사부님을 진심으로 믿고 구도 받은 실제 사례들을 들려주었다. 동시에 오직 파룬궁 사부님만이 아이를 구할 수 있다고 격려했다! 사악이 횡행하고 짐승을 이끌어 사람을 잡아먹는 이 난세에 우리가 파룬따파 사부님과 함께 같은 세상에 산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 아닐 수 없다!

내 말은 이미 절망에 빠진 친구에게 희망을 주었고, 거의 정신이 무너질 뻔한 그에게 신심(信心)을 주었다. 그 후 그는 매주 짧은 통화 시간을 이용해 아들에게 진심으로 파룬궁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라는 복음을 전달했다. 그의 아들은 “시키는 대로 했고” 파룬궁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사물의 발전은 우여곡절이 있는 법이다. 2025년 1월, 중국 배우 왕성(王星)이 미얀마 인신매매 조직에 납치된 사건이 ​​인터넷에 폭로된 후, 여론의 압력을 받은 중공이 납치된 일부 중국인들을 겨냥한 소위 ‘구출’ 작전을 벌였다. 중국 언론들도 덩달아 중공을 미화하는 선전을 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당시 해외 언론의 폭로에 따르면 중국 공산당의 ‘구출’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소식을 접하고 수만 명의 ‘인질’을 사전에 이송했다고 한다. 친구 아들도 이송된 사람들 중 하나였다.

이 소식을 들은 친구는 다시 당황하고 절망했지만 나는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하게 그를 격려하고 아들에게 믿음을 확고히 하고 계속해서 파룬궁 사부님께 진심으로 도움을 청하라고 당부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친구가 흥분한 어조로 알려주었다. 그의 아들이 새로 옮겨진 수용소에서 구출되어 태국 수도로 옮겨졌고, 곧 집으로 돌아올 예정이라는 것이다. 그는 이때, 입국 시 세관에서 ‘기다리고 있는’ 특정 지방의 경찰이 아들을 데려갈까 봐 걱정했다. 그들에게는 할당된 형사 사건 지표가 있기 때문이다. 과거 관행에 따르면, 납치된 아들은 구출된 인질이 아니라 ‘사기 혐의자’로 취급되어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었다. 이렇게 되면 수십만 위안이 없이 “아들을 꺼내기”는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며칠 후, 친구는 아들이 무사히 집에 돌아왔다고 흥분해서 말했다! !

그저께 밤, 미얀마 지진 직후, 나는 꿈에서 미얀마의 지진 피해 지역을 보았다. 무장한 군벌에 의지한 사기 조직이 여전히 활개치고 있었다. 대지진에도 불구하고 그곳 사람들은 반성하고, 회개하며, 악행을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또 아무리 사악하고 공포스런 분위기라 할지라도 납치당한 사람들이 대법의 도움을 구하거나 진심으로 ‘9자진언'(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외우기만 하면 사악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재난이 복으로 변하는 것을 발견했다!

꿈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여전히 그곳에서 자유를 잃은 중생들의 절망과 무기력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 지역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복음을 듣고 대법에 대한 바른 신앙으로 위난(危難) 속에서 대법의 구도를 받기를 바란다!

구도해 주신 파룬따파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