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제자
【정견망】
하늘 아래, 땅 위, 매일 자연재해가 찾아온다. 스스로 비범하다고 자부하는 인류는 재난 앞에서 종종 땅강아지와 개미처럼 충격을 받는다. 한 번의 홍수로 수만 채의 집이 순식간에 떠내려갈 수 있고, 한 번의 지진으로 수십만 명이 순식간에 목숨을 잃을 수 있다. 하늘이 재앙을 초래하고, 사람이 화를 일으키며, 천재와 인화가 겹치는 것은 인류의 대재앙 시기이다.
그렇다면, 자연재해는 정말 두렵기가 징후 없이 찾아오고 피할 수 없는 것일까? 사실, 천재지변은 항상 징후가 있고 도망갈 수 있다.
1976년 7월 24일, 청룡현 지진사무실의 왕청춘은 왕성민 교수의 예측 정보(7월 22일부터 8월 5일 사이에 지북에서 규모 6.0 이상의 지진이 발생할 것이다)를 현장 염광기에게 보고한다. 당시 규정에서는 현에서 직접 지진 예보를 발표할 수 없으며, 단계별로 지시를 요청해야 했다. 예보하고도 지진이 일어나지 않으면 사회질서를 어지럽히는 죄를 짓는 것이다. 만약 지진이 보고되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이 지진으로 목숨을 잃을 수 있다. 지진 예측 정보의 진상을 대중에게 공개할 것인지 아니면 숨길 것인지에 대해, 염광기는 진상을 밝히기로 선택했다. 7월 28일 지진이 내습했고, 청룡현에서 47만명의 사상자, 당산 24만명 사망… …
진상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청룡현의 평안과 당산의 연옥을 비교하면 말할 필요도 없다. 진실을 말할 것인가 말 것인가? 사람의 양심과 도의를 증명하고, 진실을 듣고 안 듣고는 사람의 지혜와 우매함을 시험하며, 진실을 믿고 믿지 않는 것이 사람의 죽음과 상서로운 징조를 결정한다. 왕성민, 왕청춘, 염광기, 그들은 예진의 진실을 밝히고 전파했으며, 그들은 재난의 구세주이다.
중국에서는 진상을 듣는 것이 행복하고, 재난 후 남은 삶은 행운이다. 진상을 전파하는 것은 위험하며, 감옥과 철창은 음산하다. 염광기는 나중에 면직되고,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었다.
40여 년이 지난 지금, 중국에서는 상품이 점점 풍부해지고 진상은 점점 희소해지고 있다. 왜냐하면 진상을 말하는 대가는 일반인이 전혀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가벼운 경우에는 협박과 훈계, 심한 경우에는 감옥살이, 심지어 가정이 파탄날 수도 있다. 그렇다면 붉은 공포 속에서도 진실을 전파할 용기가 있는 사람이 있을까? 의로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광스럽게 살지 않는 용사들은 항상 진실과 함께하며, 진실과 함께한다.
1999년 중국 공산당이 불법적으로 파룬궁을 탄압한 이후, 중국 공산당은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불법을 비방했다. 중국 공산당에 세뇌당하고 독해당한 사람들도 불법을 박해하는데 가담한다면, 이는 하늘같은 불법을 해치는 죄를 짓는 것이다. 중국 역사상 ‘삼무일종’은 비록 95지존으로 귀중하지만, 모두 불교를 훼손한 후 몸을 망치고 나라를 망쳤다. 진상을 알지 못하고 부처 파괴에 참여하는 것은 생고생과 지옥의 위험한 길로 가는 것이다. 수련자는 인과를 통달하고, 백성들은 진실을 알지 못한다. 만일 알고도 말하지 않는다면, 이는 세상 사람들이 잘못된 길로 빠지는 것을 눈 뜨고 보는 것과 같다. 수련자는 중생이 고해 심연에 빠지는 것을 차마 볼 수 없기 때문에, 붉은 공포 속에서 사실을 밝히고 인과응보를 설명하며 진상을 전파한다.
2020년 3월 25일, 쓰촨성 더양시의 52세 파룬궁 수련생 자오제는 한 아파트 단지에 진상 자료를 뿌리러 갔다가 납치되어 가택 수색을 당했다. 2023년 더양시 징양구 법원에서 8년 형을 선고받고, 벌금 10만 위안을 갈취당했다. [1] 2023년 4월 9일, 헤이룽장성 치치하얼시 파룬궁 수련생 왕위둥은 13년간의 억울한 옥살이와 부모님과 아내가 잇따라 세상을 떠나는 고통을 겪은 후 한을 품고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는데 향년 51세였다. 그의 아내 주수민은 TV 진상 삽입 방송에 관여한 혐의로 불법적으로 7년 형을 선고받았으며, 2022년 떠돌아 다니다가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1]
모든 진상 자료는 마음으로 응집된 것이며, 그들은 입을 것 먹을 것을 절약하여 정성껏 만들었다. 매 하나의 진상 전화는 진심 어린 말이었고, 그들은 천리 밖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설득했다. 매 한마디의 진실한 말은 진심 어린 말이며, 그들은 덕으로 원한을 갚고 과거의 원한을 따지지 않았다. 어떤 사람은 자료를 배포하다가 미행당하고 납치된 사람도 있고, 음성전화를 하다 위치추적으로 박해를 당한 사람도 있으며, 사람들에게 진실을 말해주다 사악에게 고발당한 사람도 있다. 진실은 쉽게 얻어진 것이 아니며, 진실은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물이다. 진실은 생명을 구하는 말이다.
40여 년 전, 허베이성 칭룽에서 염광기는 민중에게 예보를 발표하고 지진 전 예행연습을 조직했으나, 이후 면직되고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었다. 40여 년 후, 중국 대지에서 수련자들은 박해의 진상을 밝히고 인과응보를 명확히 했기 때문에 추적당하고 체포되어 비인간적인 고통을 겪었다. 진상은 피눈물로 가득 차 있고, 진상은 매우 소중하다.
만약 당신이 진상을 본다면, 자세히 읽고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기 바란다. 만일 진상을 들었다면, 조용히 듣고 독립적으로 판단하기 바란다. 만약 당신이 진상을 얻었다면, 부디 소중히 여기고 전파해 주기 바란다.
당신의 가족, 당신의 평안, 당신의 미래는 모두 진상 소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진상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비고
[1] 《명혜주간》 제1111호 <중국 대륙 수련생이 최근 박해 사례 선집>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68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