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문(藥文)
【정견망】
존경하는 스승님 안녕하세요!
동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나는 20년 이상 수련한 대법제자로, 오랫동안 수련을 했기 때문에 신체 건강이 점점 좋아져 주변 사람들도 혜택을 받고 있다. 다음은 내가 직접 겪은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한 효과를 말해보고자 한다. 대법 법리(法理)는 인생의 미혹을 타파할 수 있고 파룬따파 제자들은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1. 외손자가 연공해서 혜택을 얻자 가족이 대법을 인정
가족들은 내가 20년 넘게 수련하면서 약을 먹지 않아도 건강이 점점 좋아지는 것을 보고 대법이 질병을 없애고 건강을 개선하는 데 신기한 효과가 있음을 인정하고 진상도 똑똑히 알게 되었다. 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자녀(외손자)가 대법을 접촉하는 것을 원치 않았다.
올해 7살인 외손자는 2년 가까이 비염을 앓고 있는데, 조금만 기온이 변해도 코막힘과 콧물이 나고, 2~3일에 한 번씩 변비가 생기면 온갖 치료법을 써도 낫지 않았다. 이에 다른 방법이 없자 한번 정말 시험해 보자는 심정으로 연공을 가르치는 데 동의했다.
수련을 통해 외손자는 즉시 효과가 나타나 콧물이 멈추고 다른 증상들도 정상이 되었다. 아이도 파룬궁을 연공하는 과정에서 몸에 뚜렷한 변화를 느껴 지금은 연공을 아주 좋아한다. 가족은 기적적인 효과를 목격하고 관념을 바꿔 아이의 연공을 지지하기로 했다.
2. 대법 법리로 친구를 인도해 정에 끌려가지 않게 하다
70세인 친구 A는 기독교 신자로 인과응보를 믿으며 평소 사람들에게 선한 사람이 되라고 조언한다. 고혈압이 있어서 평소 혈압약을 복용하고 있다. 그녀는 평소 나와 대화하길 좋아하는데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건강이 좋아져 20년 넘게 약을 먹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번은 그녀가 내게 세상에 신선(神仙)이 있는지 물었고, 나는 그녀에게 “당신이 믿는 예수님이 신이 아닌가요?”라고 하자 즉시 이해했다.
작년에 그녀의 남편이 세상을 떠나자 조금 우울해졌고 종종 그 감정을 내려놓지 못했다. 나는 사부님의 법을 떠올리며 그녀에게 다음과 같이 깨우쳐 주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생활을 간섭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의 운명을 좌우지할 수 없다. 아내와 자식, 부모형제를 포함한 그들의 운명, 그것이 당신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는 것인가?”(《전법륜》)
그녀는 이것이 대법의 법리(法理)임을 알고 귀를 기울였는데 근기가 좋기 때문인지 나중에 기분이 좋아졌고 인생의 변고(變故)에 직면해 훨씬 더 열린 마음을 갖게 되었다!
3. 세인을 이끌어 진상을 똑똑히 알게 하다
올해 78세인 친구 B 역시 기독교 신자인데 내가 연공으로 많은 혜택을 받은 것을 알고 있다. 한번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다 “지금 사회는 너무 혼란해 사람들은 돈과 명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갖 나쁜 짓을 해서 ‘모택동 시대’만큼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내가 말했다. “요즘 사람들이 나쁘게 변한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 생각해 봐. 예를 들어, 문화 혁명기간 모택동은 사람들이 신을 믿지 못하게 하고 사원을 파괴하고 신앙을 공격해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업을 짓게 했고 도덕이 바닥없이 타락하게 했어. 그래서 사람들이 감히 대담한 짓을 하고 어떤 나쁜 짓이든 다 하게 했으니 이것이 오늘날 혼란한 상황을 만든 근본 원인이 아닐까?” 그녀는 즉시 반응을 보이면서 표면을 보지 말고 근원을 분석해 일의 배후 본질을 똑똑히 알아야 함을 인식했다.
세인들이여, 지금 대법제자들이 자신의 수입으로 진상 자료를 만들고,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나와서 진상을 알리는 목적이 무엇이겠는가? 여기에 무슨 명예와 이익이 있는가? 여러분은 배후의 원인을 분석해 보아야 한다. 그들은 불가(佛家) 수련인이므로 세인에 자비롭기 때문이다.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며 대법제자들은 세인이 대법 진상을 이해하지 못해 중공의 거짓과 기만에 속아 넘어가 머릿속에 불법(佛法)을 비방하는 관념을 지닌 것을 보고 불법을 비방하다 도태되어 비참한 처지에 이르지 않도록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