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한 서양 여인이 법을 얻은 이야기

법입자(法粒子)

【정견망】

샬럿은 새벽에 일어났다. 그녀의 어머니와 딸은 아직 자고 있었다. 아침 식사는 샌드위치와 오트밀이었다. 샬럿은 빵에 잼과 땅콩버터를 바르고 아보카도 몇 조각을 얹은 후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오트밀을 스토브에 구워냈다. 맛있는 아침 식사가 완성되었다.

샬럿은 잠든 딸을 살며시 깨웠고, 어머니는 일어나 씻었다. 아침 식사 후 샬럿은 딸을 학교에 데려다준 후 서둘러 직장으로 향했다. 샬럿은 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는데 바쁘게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 매일 환자를 돌보고, 퇴근 후에는 중병에 걸린 어머니를 돌봐야 한다. 어머니는 여러 차례 수술을 받아 회복이 필요한데 중병이 늘 어머니를 괴롭힌다. 딸은 이제 막 아홉 살이라 아직 샬럿의 보살핌이 필요하다. 딸이 한 살이었을 때, 샬럿의 남편은 바람을 피웠고, 결국 둘은 이혼했다. 그녀는 아픈 어머니를 돌봐야 할 뿐만 아니라 어린 딸까지 홀로 키워야 했다. 샬럿에게 삶은 정말 고달팠다.

인생이란 대체 무엇일까요? 샬럿은 종종 스스로에게 이 질문을 던졌다. 내 인생이 마땅히 이대로 끝나서는 안 되고 반드시 더 큰 의미가 있을 것이다. 그녀는 교회에 나가 교회 활동에 참여하고, 목사님께 여러 가지 질문을 했지만 기독교든 천주교든 샬럿이 기대했던 답을 찾지는 못했다. 그 종교들은 자신이 찾고 있던 “집”이 아니라고 느꼈다. 명상과 요가도 시도해 봤지만, 둘 다 그녀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아니었다. 샬럿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지쳐 있었고 인생이 정말 고달팠다.

5월 어느 날, 샬럿은 상쾌함을 느꼈다. 엄마를 목욕시키고 옷을 갈아입혔다. 엄마는 몸이 좋지 않아 며칠째 외출하지 못했다. 샬럿은 엄마를 잘 돌보았고, 매일 힘들게 살았지만 엄마에 대한 사랑 덕분에 기분이 나아졌다.

두 사람은 함께 공원에 나갔다. 화창한 날씨에 따스한 바람이 그들의 뺨을 스치는 화창한 날이었다. 그들이 산책 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중국 여성이 전단지를 들고 와서 박해에 맞서 싸우기 위해 서명을 해줄 수 있는지 물었다. 노란색 티셔츠에 흰색 바지, 그리고 운동화를 신은 여성은 미소를 지으며 우아한 태도로 중국 본토에서 자행되는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에 대해 부드러운 어조로 설명했다. 샬럿은 주의 깊게 들었고,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악랄한 만행에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아무 망설임 없이 “나는 당연히 서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때 어머니도 서명하고 싶어 해서 같이 서명했다.

그 여성이 말했다.

“그거 아세요? 우리는 매주 토요일 여기서 연공하는데, 무료입니다. 다섯 가지 연공이 있는데, 다섯 번째가 가부좌입니다.”

왠지 모르게 샬럿은 그녀의 말에 매우 흥미를 느꼈고, 이것이 바로 자신이 찾던 것이라고 느꼈다! 여성은 그녀에게 전단을 건넸다. 샬럿은 전단을 받아 들고 희미하게 전단에서 황금빛이 나는 것을 느꼈다. “정말 영성(靈性)이 가득하네요!” 샬럿은 속으로 외치며 매우 기뻤다.

샬럿은 엄마와 함께 바닷가 벤치에 앉아 전단지를 몇 번이고 읽었다. 속으로 ‘이게 바로 내가 찾던 거야! 꼭 한 번 해 봐야지!’라고 생각했다. 엄마는 미소를 지으며 “정말 멋지다! 꼭 해 봐!”라고 말했다.

토요일, 샬럿은 아침 일찍 일어나 연공장으로 차를 몰고 갔다. 그녀는 가장 먼저 도착했다. 연공장에 도착했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에너지를 느꼈다. 다른 수련자들이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아주 특별한 무언가를 느꼈다. 수련이 시작된 후, 샬럿은 모든 동작을 따라 할 수 있었다. 두 번째 동작[법륜장법(法輪樁法)]은 초보자에게는 쉽지 않았지만, 샬럿은 쉽게 해냈다. 샬럿은 오랫동안 수련해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시 샬럿은 담배에 중독되어 있었다. 여러 번 금연을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그 때문에 매우 괴로웠다. 하지만 수련을 마친 그날 아침, 그녀는 마치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한 기분에 완전히 담배를 끊었다.

진상을 알려준 중국 여성은 샬럿이 두 번 연속으로 연공에 참여하고 매번 아주 진지하게 연마하는 것을 보고 “우리는 《전법륜》이라는 책이 있는데, 이 책은 아주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샬럿에게 이 책이 매우 특별하며, 수련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처음부터 끝까지 세 번은 읽어야 하고, 단체 법 공부에도 참여해야 한다고 했다.

샬럿은 단체 법 공부가 있다는 소식을 듣자 매우 기뻐했다. “이게 바로 정말로 내가 항상 꿈꿔왔던 거예요!” 샬럿은 줄곧 몸과 마음 영혼을 결합하는 수련법을 찾고 있었지만, 이전의 모든 시도는 실망으로 끝났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이 책을 자주 읽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는 이 책이 특별하고 내용이 매우 심오할 것임을 깨달았다! 그녀는 그날 바로 《전법륜》을 사서 수련을 시작했다.

그 중국 여성의 격려에 샬럿은 열심히 수련했고, 주변 수련생들도 매우 친절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그녀는 전에 늘 다리가 너무 아파서 가부좌를 하다 울곤 했다. 처음에는 “왜 이렇게까지 참아야 하지? 이렇게 아픈데!”라고 자문했다. 그녀는 원래 수련을 가볍게 여기고 법 공부나 친구 사귀는 것처럼 생각했지만, 점차 수련의 내함을 이해하게 되었다. 사실 수련이란 바로 고생을 겪는 것이다!

샬럿은 어머니와 딸을 돌보기 위해 몸과 마음이 힘들지만, 수련 후 늘 그녀를 지지해 주는 내면의 에너지가 생겨 줄곧 신앙을 포기하지 않고 버텨왔다! 이듬해에 그녀는 또 뉴욕에서 열린 법회에 참석해 사부님을 뵈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