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어느 날 저녁, 동수 A가 꿈을 꾸었다. 거리에서 몇 사람이 자신을 붙잡고 주사를 놓으려 했다. 그녀는 주사를 놓아도 소용없다고 말했다. 그 말을 한 후 그녀는 꿈에서 깼다. 꿈에서 깬 후 그녀의 팔이 약간 아팠다.
실제로 다음 날 오후, 그녀의 아들이 전화를 걸어 말했다.
“경찰이 나더러 엄마를 경찰서로 데려가서 채혈만 하고 곧 돌아갈 수 있다고 했어요. 만약 제가 데려가지 않으면 그들이 우리 집으로 온다고 했어요.” (몇 달 전, A가 시장에서 진상을 알렸다는 이유로 진상을 모르는 이에게 불법 신고를 당해 그 경찰서에 갔었다. 당시 그녀는 병업가상이 나타나서 곧 풀려났다.)
그녀는 아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갈 수 없단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옳지 않아. 난 갈 수 없다. 지금 나가니까 오지 마라.”
그녀는 곧 나갔고 거리에서 법 공부 하러 오던 동수들을 만났다. 그녀는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했다. 이 과정에서 동수 A가 약간 겁을 먹었고 법에서 어떻게 인식해야 할지 몰랐음이 드러났다. 동수들은 그녀가 겪은 이 일에 이끌리지 않고, 함께 《20년 설법》을 공부하면서 답을 찾았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실 수련 중에서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 정황, 그것은 우주가 조합되는 중에서, 정부(正負)생명 사이의 격렬한 반응이 속인사회에 표현된 것이다. 다시 말해서, 사악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중에서의 공포, 그리고 대법제자가 바른 믿음을 견지하며 박해를 반대하는 중에서 중생을 구도하는 이것은 단지 거대한 우주 정법과정 중에서 세간에 나타난 그런 고만한 표현에 불과하다.”[1]
우리는 오늘 동수 A에게 일어난 일이 “우주가 조합되는 중에서, 정부(正負)생명 사이의 격렬한 반응이 속인사회에 표현된 것”[1]이며, 지상의 경찰이나 그의 아들이 어떻게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님을 알았다. A 동수는 법에서 명백해졌고, 불안한 마음을 내려놓고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았다.
우리는 법 공부를 계속했고,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만약 그것이 “안 된다, 표준에 모자란다.”라고 여기면, 그것은 자신의 능력으로 직접 자신의 능력범위 내의 그 표준에 부족한 일체를 부숴버리는데, 정법의 정황을 포함해서이다. 실제로 비록 그것들은 정말로 정법을 교란할 능력이 없지만 그것은 저애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이 뭔가를 할 수 있든 없든, 그것은 부숴버릴 것이다.”[1]
우리는 법에서 원래 정부(正負) 생명(층층 왕과 층층 뭇신을 포함)이 정법 중에서 구(舊) 이치로 정법과 대법제자들을 가늠해 정법과 대법제자와의 관계를 바로 놓지 못해 대법제자에게 난을 조성했음을 깨달았다. 속인 사회에서 표현된 것은 경찰이 대법제자와의 관계를 바로 놓지 못해 채혈 사건으로 드러났다. 우리가 만약 고차원의 법리를 인식하지 못하고 사람 이곳에서만 문제를 해결하려 했다면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우리는 가늠하는 표준이란 이런 각도에서 그(그것)들과 한번 소통했다.
“당신들이 가늠하는 표준은 구 우주 멸(滅) 시기의 표준이다. 만약 당신들이 그 표준에 따라 한다면, 마친 후에도 그것은 여전히 구 우주이고, 여전히 훼멸될 위험에 직면하지 않겠는가? 아무것도 개변(改變)하지 못하니 구 우주의 표준으로 대법제자를 가늠해선 안 된다. 정법의 표준으로 가늠해야 하는데 정법의 표준으로 가늠해야만 진정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 정법 중에서 모든 것은 대법이 주재하고, 대법 사부님께서 법을 바로잡으시니 일체는 다 대법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는 것만이 가장 바르다. 대법제자가 잘하지 못한 부분은 대법 사부님께서 관할하시며 대법 속에서 바로잡으니 다른 어떤 생명도 간섭할 자격이 없다. 누가 간섭하면 바로 그가 죄를 짓는 것이다. 당신들의 표현은 모두 자신의 미래 위치를 잡는 것으로, 당신이 한 일체를 전부 스스로 감당해야 한다.”
우리는 계속해서 법 공부를 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어쨌든 간에 한 생명으로 말하자면, 자신이 결정해야 한다. 당신이 수련하려 하든ㆍ가지려 하든ㆍ하고자 하든, 당신이 하지 않으려 하든ㆍ가지려 하지 않든 그건 모두 개인이 결정한다. 그러므로 이는 아주 어렵다.”[1]
사부님께서는 우리 스스로 결정한다고 하셨다. 우리가 이 일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회상해 보니 법에서 새로운 선택을 했다. 경찰이 채혈하지 못하게 하고, 아들이 경찰에 협조하지 못하게 하며, 사악의 박해를 원하지 말고, 공포와 압력을 원하지 말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방해하지 말고,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방해하지 말고, 자신에게 마난을 만들어 준 생명들을 원망하지 않고, 또한 선해(善解)해야 한다. 모든 중생이 진상을 깨닫고 구도 받기를 바란다.
이번 법 공부 과정에서 우리는 법에서 마난이 발생한 진정한 원인을 똑똑히 알고, 법에서 두려운 마음을 없애고, 법에서 법리를 똑똑히 알아야만 진정으로 우주 정법의 진상을 볼 수 있고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도할 수 있음을 알았다.
우리는 오후 내내 법 공부와 토론을 했고, 모두 법에서 제고되었다. A 동수는 정념이 가득 차서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부재중 아들 전화가 온 것을 보고 다시 전화를 걸었다. 아들은 오늘 가지 않고 채혈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이 일 역시 흐지부지 되었고 이후 더는 일어나지 않았다) 그녀는 이 일이 발생한 진정한 원인을 법에서 똑똑히 알았다. 그것은 바로 구세력이 구 이치로 가늠해서 대법제자가 안 된다고 여겨 이 일을 배치한 것이다.
여기서 경찰이 나쁘다거나 아들이 경찰에 협조해선 안 되는데 나쁘다고 말하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구세력의 배치로 인한 지상 사람들의 작은 표현에 불과하다. 우리가 중생을 구도하는 관점에 서서 우주 정법의 진상을 그(그것)들에게 알리자, 그(것)들이 깨닫고 나서 다시 새롭게 좋은 미래를 선택했다. 대법제자도 이 일을 계기로 법에서 심도 있게 학습하고, 심도 있게 수련하며, 법리에 대해서도 더 깊이 인식했다.
이상은 우리 소조가 법에서 교류하고 착실하게 수련하면서 깨달은 것이다. 이를 써 내어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한다.
주:
[1] 리훙쯔 사부님 저작:《각지 설법 11》〈20년 설법〉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