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영성이 있는 인덕션

난화(蘭花)

【정견망】

몇 년 전, 한 동료가 자신이 쓰던 인덕션을 내게 주었다. 나는 처음에 거절했지만, 동료가 아주 유용하다며 기어코 주려고 했다. 마침 다른 가족도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라 받았다. 검은색 인덕션은 아주 멋져서 훠궈를 할 때마다 사용했다. 정말 훌륭했고, 1~2년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잘 작동했다.

어느 날, 훠궈를 하던 중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인덕션이 몇 분밖에 버티지 못하고 자동으로 꺼져버렸다. 그래서 다시 사용하려면 몇 분마다 다시 켜야만 했다. 몇 차례 이런 문제가 계속되었고, 아무리 해도 고칠 수 없었다! 이 때문에 식사 내내 정말 골치 아픈 상황이 되었다!

나는 인덕션을 보면서 생각했다.

“네가 대법제자 집에 온 것도 정말 큰 연분이다. 만약 네가 법(法)을 위해 왔다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렴. 만약 우리의 인연이 이것뿐이라면 나도 너를 강요할 수 없다. 하지만 그래도 대법제자와 함께 있고 싶다면 네가 직접 문제를 해결해서 모든 교란을 제거하렴. 만약 네가 정말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면, 내가 너의 신기한 이야기를 써서 대법 사이트에 올려주겠다.”

이렇게 소통한 후, 인덕션이 정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예전처럼 잘 작동했다.

하지만 내가 그것과 한 약속을 깜빡했다! 갑자기 다시 작동하지 않았고, 이전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다시 소통해 보았지만 이번에는 작동하지 않았다. 나는 속으로 인덕션을 새로 바꿔야 하나 생각했다. 하지만 그래도 한동안 사용했다. 오늘 훠궈를 먹으려던 참에 인덕션에 대고 생각했다.

“인덕션야, 너는 법을 찾으러 왔구나. 내가 약속을 지키지 않아서 이렇게 되었으니 네가 이런 방식으로 나를 일깨워 주는 거니? 그럼 다시 한번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렴. 내가 진심으로 사과할게. 내가 잘못했다. 수련자로서 ‘진(真)’을 실천하지 못했고, 약속도 지키지 못했구나. 그래도 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바란다. 이번에는 빨리 네 이야기를 사이트에 올려줄께.”

소통 후 나는 가족과 함께 훠궈를 먹기 시작했다. 인덕션은 우리가 식사를 끝낼 때까지 저절로 꺼지지 않았다. 저녁 식사 후, 남편(동수)과 다른 동수가 말했다.

“신기하게도 오늘은 다시 인덕션을 켤 필요가 없네.”

나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내가 인덕션과 소통해보니 전에 약속을 지키지 않아서 그런 일이 일어났어요.”

그러자 남편이 말했다.

“이번엔 절대 잊지 말아요.“

나는 “안 잊어요, 절대 잊지 않을 거에요.”라고 대답했다.

오늘 오후 이 이야기를 글로 쓰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인덕션아, 정말 대단하구나! 이런 방식으로 수련인에게 진실해야 하고 말만 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사람을 속이는 것이라고 알려주다니. 그것은 진짜로 수련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마음속으로 인덕션이 나를 도와준 것에 감사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