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세기>를 철저히 파헤치다: 제 5장 동유럽의 급변과 공산체제의 붕괴

작자:역천균

【정견망 2008년 5월 13일】

제 5장: 공산주의의 죄악

제 8절: 동 유럽의 급변과 공산당의 붕괴

*민주의 조류

제9 기 66수

영문:
There will be peace, union and change,
Estates, offices, low high and high very low:
To prepare a trip, the first offspring torment,
War to cease, civil process, debates.

평화와 단결, 변혁이 있을 것이고
주택, 직무는 낮은 곳에서 높이 또 높은 곳에서 매우 낮은 곳으로
여행을 준비하면 첫 아이가 고통스럽다
전쟁이 그치고 시민이 발전하며 토론이 성행한다

이 시는 민주주의의 출현을 400여 년 전에 예언했다. 더욱이 2차대전 이후 민주 국가가 세계의 조류가 됨을 예언했다.

제 1구의 “평화와 단결과 변혁이 있을 것이고”는 각 나라에서 서로 다른 정치 관점을 가진 사람들이 “단결”하여 정당을 조직하고 민주선거를 통하여 정부를 조직하며 이로부터 국가 사무를 실행하는데 소망하는 “변혁”을 실행한다.

제 2구 “주택, 직무는 낮은 곳에서 높이 또 높은 곳에서 매우 낮은 곳으로”는 당선된 국가 지도자의 직무와 대우의 변화를 말한다. 한 나라의 민선대통령은 정치인의 길에서 일반적으로 국회의원 혹은 지방 지도자로 먼저 선출되는데 정치적 경험을 쌓아 전국 경선을 통하며 승리 후 비로소 대통령이 된다. 이것이 예언에서 말하는 “직무는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과정이다. 동시에 선거에서 승리한 대통령은 임기 중에 대통령 거주지로 옮겨야 하며 대통령의 대우를 받는다. 이것이 “주택이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가는 과정이다. 대통령으로 당선되면 정치가의 정치 생애의 정점이며 이 때문에 절대 다수의 민선대통령은 임기 만료 후 다시는 국회의원이나 지방관원이 되지 않고 대개 담담히 정치의 담을 나와서 일반 시민이 되는데 이것이 바로 예언시에서 말하는 “높은 곳에서 매우 낮은 곳으로”인 것이다.

제 3 구의 “여행을 준비하면 첫 아이가 고통스럽다”는 것은 한 국가의 민선대통령의 임기가 끝난 후 그는 대통령직을 내놓아야 하는데 전 국민의 선거로 당선된 새 대통령에게 자리를 내준다. 동시에 그는 대통령 집도 내어놓아야 하며 그는 “짐을 싸서 여행(이사)을 준비해야 하며” 이때에 대통령 집에 몇 년간 살던 가족들은 모두 마음이 불편한 순간이다. 그래서 “첫 아이가 고통스럽다”고 한 것이다.

마지막 구 “전쟁이 그치고 시민이 발전하며 토론이 성행한다”는 것은 전쟁 이후 각 민주국가에서 행하는 민주적 대통령 선거의 정황이며 동시에 일상 정치중의 민주적 정책결정 과정이다. “시민이 발전하며”는 각급 정부의 민주 선거 노정의 전개를 포함하는데 국가의 대선을 포함한다. 동시에 일상정치 중에 각종 의제의 민주적 정책결정 과정의 전개를 포함하는데 의회의 변론과 투표 등이다.

“토론이 성행한다”는 것은 바로 민주사회 정치활동의 가장 뛰어난 특징이다. 사람은 모두 사물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할 권리가 있고 사람들은 일에 대한 토론과 논쟁을 거쳐 자기의 생각을 발표하며 다른 사람의 찬동과 이해를 얻어 최후에 투표로 결정하니 먼저 토론하고 투표하는데 이것이 민주정치 생활의 양대 주요활동이며 각급회의의 주요활동이다.

우리가 현재 보는 민주정치제도는 매우 자연스런 일이라고 느낀다. 그러나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던 16세기에는 수천 년 동안 군주제만 알았지 현대의 민주주의 제도에 대해서는 그들은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그러나 <제세기>예언에서는 이미 확실히 이 일체를 예언했다.

* 동유럽 공산집단의 붕괴

제3기 4수

영문:
When they will be close the lunar ones will fail,
From one another not greatly distant,
Cold, dryness, danger towards the frontiers,
Even where the oracle has had its beginning.

달의 시기에 가까울 때에 그들은 넘어질 것이다
하나에서부터 또 다른 하나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춥고 메마르고 위험한데 국경에 가까운 곳
신의 계시가 시작된 곳조차도

이 시는 동구의 공산집단이 80년대 말부터 90년대 초까지 붕괴하여 동구의 국민들이 마침내 공산주의의 족쇄를 벗어난 것을 예언했다.

본시의 제 1구 “달의 시기에 가까울 때에 그들은 넘어질 것이다”는 공산주의가 동구에서 무너질 시간은 “달의 시기에 가까울 때”라는 것인데 우리는 과거의 장에서 이미 설명하기를 <제세기>예언의 시간은 바로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중국에서 전수되고 사악한 세력에게 교란과 파괴를 받으며 중국의 박해를 받을 때라고 했다. 그렇다면 “달의 시기에 가까울 때”는 파룬따파가 중국에 전해지기 전이라는 말이다.

파룬따파는 중국에서 전해지기 시작할 때 파룬궁의 형식으로 전해졌으며 처음 시작은 1992년인데 소련의 정식해체는 1991년 12월이며 전반적인 동구 공산주의집단의 붕괴는 1989년의 폴란드의 정국 변화부터 시작되어 91년 소련의 해체의 결국에 이르기까지 짧은 2-3년이었으며 이전에 강대하게만 보였던 냉전시기의 공포스럽던 동구 공산집단은 뜻밖에 도미노처럼 일격을 견디지 못하고 스스로 무너져 버린 것이었다. 사실은 아무리 강대하게 보이던 정권도 신이 그들을 멸망하도록 배치하면 그것은 필연코 멸망한다; 파룬따파가 세계에 전파되기 시작할 때, “달의 시기”가 다가올 때에 만일 동구 공산주의가 계속 존재한다면 세계상의 공산주의 세력이 너무 큰데 이는 허락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신은 그것들이 이전에 무너지도록 배치해놓았던 것이다. 그래서 소련은 1992년이 며칠 안남은 때에 정식해체 되었다. 지금은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시기가 되었다.

“하나에서부터 또 다른 하나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는 예언시의 제 1구에서 말하는 “그들”이 있는 곳을 말한다. “그들”은 소련을 위주로 하는 동구 공산주의 집단인데 여기서의 “또 다른 하나”는 다른 공산주의 국가, 즉 중공이 통치하는 중국이다. 중국은 아시아에 있으며 동구의 집단의 일부분이 아니다. 하지만 세계의 동방에 있고 소련과 중국의 접경에 있다. 그래서 그들은 확실히 중국에서 멀지 않은 곳이다.

“춥고 메마르고 위험한데 국경에 가까운 곳 신의 계시가 시작된 곳조차도” 이 구절은 진일보로 이 사건과 유관한 일이 발생한 지점을 설명한다. “신의 계시가 시작된 곳”은 <제세기> 중 구세의 신이 출생한 곳이며 우주대법이 처음 전해지는 곳이다; 여기서 “춥고 메마르며 위험하고 국경에 가까운 곳”에서 가리키는 “춥다”는 것은 한때 위험한 대립상태에 처한 중소(中蘇) 변경을 말한다. 그런데 파룬궁 창시인은 이 중소 국경에 가까운 중국 동북의 길림성에서 출생했으며 파룬따파 역시 이곳에서부터 전해졌다. 중국 동북의 기후는 상대적으로 온난하고 습한 프랑스로 말하면 춥고 메마른 곳이다.

이 시에서는 소련의 해체와 인류의 구세주 “신의 계시”가 전해져 나옴을 말한 것이다. 이 두 가지 사건의 시간과 지점상의 관계는 파룬궁 창시인이 전하는 파룬따파가 우주와 인류를 구하는 신의 계시라는 것을 증명한다.

* 동독과 루마니아의 급변

제 6 기 77수

영문:
Through the fraudulent victory of the deceived,
Two fleets one, German revolt:
The chief murdered and his son in the tent,
Florence and Imola pursued into Romania

속임수에 의한 가짜 승리를 통하여
한 나라에 두 함대가 나타난다. 독일은 반항한다
수령은 살해되고 그 아들은 장막 속에
플로렌스와 이몰라는 루마니아로 쫓아간다

이 시는 8-90년대 동구의 급변 중에 동독과 루마니아의 공산정권이 앞뒤로 무너지는 것을 예언했다. 이 두 지명은 시 중에서 직접 언급되었다.

우선 “속임수에 의한 가짜 승리를 통하여 한 나라에 두 함대가 나타난다.” 는 이차대전 후 표면적으로 독일 국민은 연합국에 의해 나치로부터 해방되었지만 소련군 점령 하에 있는 동독사람들에게는 속임수에 의한 가짜 승리이며 그들은 나치의 통치로부터 벗어나온 후 공산주의의 마수에 떨어진 것이었다. 소련 군대는 점령지에서 대량으로 재물을 약탈했으며 백만 명이 넘는 부녀자가 소련군에 의해 강간당했다. 이 뿐만 아니라 소련은 점령한 동유럽 지역에 강제로 공산정권을 수립해 동유럽 공산집단을 만들었고 서유럽 국가나 미국과 장기적인 냉전에 들어갔다. 독일은 동독과 서독으로 나뉘어 “한나라에 두 함대가 출현”하게 되었다. 동독의 탄생에 대해서는 본서의 제 5장 2절 제 6기 44수의 시에서도 상관된 예언이 있다.

그러나 동독 국민들은 공산주의의 잔혹한 통치를 싫어했으며 많은 동독인은 자유 서독으로 도망갔다. 그래서 동독은 동서 베를린 장벽을 세웠다. 그러나 그 후의 수십 년 동안 많은 동독인은 여전히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동독에서 도망쳤다. 1989년에 이르러 동구 공산집단에는 많은 형세 변화가 있었는데 동독은 국민들이 국경을 넘는 것을 방관했고 결과적으로 동독 역사상 제 3번째로 망명 열풍이 불었다. 더욱이 중국 6.4일 천안문에서 세계를 놀라게 하는 대학살을 일으켰을 때 동독 공산당 대표단은 북경을 방문하여 중공이 탱크로 학생을 진압한 것에 공공연하게 찬성했다. 이 소식이 동독에 전해지자 동독 국민들은 더욱 공산주의에 절망과 불만을 가지게 되었고 이에 절망한 동독인들은 도망을 선택했다. 그 한해 동독에서 서독으로 도망한 사람은 34만 명에 달한다.

동시에 동독의 대도시 라이프치히, 포츠담, 예나 등에서 대규모의 항의 시위가 벌어졌고 1989년 11월 4일 동베를린에서는 50만 명이 참가하는 대 시위가 벌어졌으며, 6일 라이프치히에서는 50만 명의 시민이 거리 행진을 했다. 강대한 압력 하에 동독 정부는 11월 7일 단체 사직을 선포했다. 9일 민주 독일은 국민들이 특수한 이유가 없어도 여권을 처리해주기로 선포하여 동독국민들은 거주 이전할 자유를 얻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동독 국민들은 베를린 장벽을 넘어 서독으로 가기 시작했다. 이후 베를린 장벽은 있으나마나 한 존재가 되어버렸고 양 국민들의 자유 이전이 실현되어 동독의 민주화가 시작되었으며 동독 공산주의는 마침내 해체되었다.

12월 1일 동독의회는 헌법수정안을 통과하여 헌법 중에 국가의 무산계급과 마르크스 레닌주의 정당의 조항을 삭제했다.

1990년 3월18일 동독은 대선을 통하여 비 공산주의의 기민당과 동독사회당은 연합정부를 설립하였고 5월 28일 동독 신정부는 동독과 서독의 합병을 결정하여 독일은 통일을 하게 되었다.

“수령은 살해되고 그 아들은 장막 속에 플로렌스와 이몰라는 루마니아로 쫓아간다”
는 동구의 또 다른 공산주의 정권인 루마니아 공산정권이 1989년에 멸망하는 것을 예언했다.

1989년 말, 동유럽의 파도가 루마니아에 파급되었다. 12월 15일 루마니아 접경의 도시 티미쇼아라에서 공산정권을 반대하는 군중시위가 발생했다. 12월 17일 만여 명의 티미쇼아라 민중들이 거리 행진을 시위하여 공산폭정에 저항했으며 경찰은 진압명령을 받고 그날 24명을 살해 했다. 12월 20일 시위군중은 진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항의하여 사람의 숫자는 5만에 달했다. 공산당은 경찰에게 제멋대로 살육을 명령하여 그날 수천 명이 살해당했다. 이 때문에 현장에서 목격한 외국기자들은 이를 “루마니아의 천안문 학살”이라고 표현했다. 며칠 후 시 교외에서 세 곳의 묘지가 발견되었는데 그곳에서 4,500구의 시체를 발굴했다.

그 후 시위행진은 루마니아 전역으로 번졌으며 수도인 부쿠레시티까지 이르렀다. 12월 22일 군방위대는 전국 인민시위의 압력 하에 태도를 표명하기를 다시는 인민들에게 발포하지 않겠다고 했다. 이와 동시 반대파는 “구국전선”을 결성하여 루마니아 정부의 일체권력을 이어받는다고 선포했다. 같은 날 루마니아 공산당 당수 차오세스쿠 부부는 도망 중에 군중들에게 발견되어 체포되었다. 25일 차오세스쿠 부부는 초라한 군영에 압송되어 “특별군사법정”에서 몇 시간의 심판을 받은 후 사형판결을 받았고 즉시 집행되었다. 차오세스쿠가 피살 될 때 그의 자녀들도 체포되었는데 그 중 일찍이 루마니아 공산청년단 서기를 담당했던 작은 아들 니쿠는 체포되어 복역 중 건강악화로 입원했다가 1996년 8월 간경화로 사망했다.

그래서 예언에서는 “수령은 살해되고 그 아들은 장막 속에”라고 한 것이다.

마지막 한 구의 “플로렌스와 이몰라”는 이탈리아의 도시이며 중북부의 동서 양쪽에 위치해 있는데 이것으로 서방자유주의 국가의 민주자유를 대표하며 그 뜻은 서방의 민주자유가 마침내 루마니아로 들어가며 공산 폭정이 마침내 무너진다는 것이다.

* 독재자의 죽음

제 4기 84수

영문:
A great one of Auxerre will die very miserable,
Driven out by those who had been under him:
Put in chains, behind a strong cable,
In the year that Mars Venus ,and Sun are in conjunction in summer.

옥세르의 큰 인물이 매우 비참하게 죽는다
그의 부하였던 사람들에게 쫓겨나서
사슬에 결박당하고 굵은 쇠줄 뒤에
화성, 금성, 태양이 여름에 교차하는 해에

이 시는 1989년 루마니아 공산당 독재자 차우세스쿠의 피살과 루마니아 공산당의 멸망을 예언했다.

본 시의 마지막 한 구 “화성, 금성, 태양이 여름에 교차하는 해”는 사건이 발생하는 시간을 알려준다. “여름에 태양”이라는 것은 7월(음력 6월) 즉 “오(午)”이다. 왜냐하면 음력의 여름은 “사오미(巳午未)” 삼개월인데 “오화(午火)”는 태양이기 때문이다. “화성, 금성”은 이 해의 음력 6월이 “금화(金火)”월이니 즉 경오(庚午)월이며 이전의 1개월은 기사(已巳)월이다. 1989년은 기사(已巳)년이니 이해 음력 5, 6월이 바로 기사월과 경오월이다.

제 일구의 “옥세르(Auxerre)”는 프랑스의 한 도시인데 여기서는 한 사람의 인명을 암시하며 이름이 옥세르와 같은 사람을 말한다. “erre””중국어로 尔”와 발음이 같은데 고대 중국어에서 인칭대명사이며 너라는 뜻이다. 유사한 지시대명사로서 “사(斯)”자가 있는데 우리는 그중 이(尔)자를 “사斯”자로 대체하면 “옥세르(Auxerre)”는 옥세스(奥塞斯-중국어 발음 은 우세스)와 같은 사람이며 이름이 “차우세스(齐奥塞斯)”라는 사람이다. 여기서는 분명히 루마니아의 공산당 두목인 차우세스쿠를 말한다. 그래서 이 구절은 루마니아의 차우세스쿠가 비참하게 사망한다고 예언한 것으로 볼 수 있다. 1989년 12월 25일 차우세스쿠와 그 의 부인 일리나는 특별군사법정에서 심판을 받은 후 즉시 사형집행이 되었다.

“그의 부하였던 사람들에게 쫓겨나서 사슬에 결박당하고 굵은 쇠줄 뒤에”는 차우세스쿠를 체포한 사람들이 과거 그의 부하들이었고 국민들의 요구에 응해 루마니아 공산당 폭정을 배반한 루마니아의 군대라는 것을 말한다.

차우세스쿠는 루마니아의 독재자인데 그는 1965년 루마니아의 공산당의 최고지도자가 되어 24년간 정권을 잡았으며 다른 공산당 독재자처럼 그는 공산폭정으로 잔혹하게 인민의 자유와 권리를 압제했으며 인민들의 고난 중에 차우세스쿠 가족은 당정군계의 주요직을 맡은 것이 30명이 넘는다. 그 중 루마니아 중앙위원에 6-7명이 있었다. 전하는 말에 따르면 루마니아 공산당 중앙이 개회를 하는데 마치 가족회의 같았다고 한다. 민간에 유전되는 정치 유머에서는 이 장면을 “사회주의는 한 가족이다”라고 풍자했다.

1989년 동구 공산당 집단에 파도가 일어났고 정치개혁은 한계가 있던 공산당 정권의 선택이 되었으나 차우세스쿠는 공산독재를 유지하기 위해 개혁을 거절했고 오히려 더욱 국내의 민주와 종교 인사를 박해했다. 1989년 9월 루마니아 국내에서 반대파는 “전국 구국전선”을 조직했고 전 국민이 행동에 호응하여 독재 정권을 끝냈다.

12월15일 루마니아의 접경도시 티미쇼아라에서 공산당이 종교 신앙을 박해했기 때문에 인민들의 반항을 불러 일으켰다. 12월 17일 만여 명의 티미쇼아라 민중들이 시위 행진을 하며 공산당 폭정을 반대하며 “자유를 달라, 빵을 달라, 더운 물을 달라, 난방을 달라, 타도 차우세스쿠” 등의 구호를 외쳤다. 공산당은 안전경찰에게 발포하여 진압을 명령했다. 12월 20일 시위군중은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항의했으며 시위대 숫자가 5만을 넘었다. 공산당은 경찰에게 마구 살육을 지시하여 수천 명이 살해되었다. 이 때문에 현장에서 이를 목격한 외국기자는 이를 “루마니아의 천안문 도살”이라고 불렀다. 며칠 후 시외에서 세 개의 묘지가 발견되었는데 그곳에서 4500구의 시신을 발굴했다.

공산당의 폭행은 전국으로 전파되었고 인민들의 시위도 루마니아 전국으로 퍼져갔다. 우스운 것은 공산당은 늘 자신이 “위대하고 영광스러우며 정확”하다고 선전했는데 이는 결국 자기와 남을 동시에 속인 결과가 되었다. 1989년 12월 21일 오전, 차우세스쿠는 이전처럼 인민들의 공산당에 대한 지지를 나타내기 위해 부쿠레시티 당 중앙 광장에 십여만 명의 군중대회를 열었다. 경찰이 인민들 사이에 빽빽하게 있었으며 사람들은 차우세스쿠의 초상을 들고 공산당 만세의 구호를 외쳤다.

모든 것은 수십년 전과 조금도 다르지 않았다. 그러나 차우세스쿠가 말하는 도중 마침내 어떤 용감한 사람이 쉬하는 소리를 내었고 어떤 사람이 “티미쇼아라”라고 고함을 질렀다. 이런 음성은 사람들 사이에 신속히 가득 퍼지기 시작하여 최후에 사람들은 “죽은 사람을 살려 내라!” “타도 살인범”, “차우세스쿠, 우리도 이제 사람이다”, “타도 차우세스쿠” 바로 이런 하나하나의 사람의 함성이 루마니아의 역사를 바꾸었으며 역사의 노한 조류로 변해버렸다.

챠우세스쿠는 군대에 발포 명령을 내렸으나 국방부 장관인 밀레아 장군은 차라리 자살할지언정 발포를 원하지 않았다. 장군이 사망하는 것을 본 제 1부장군은 발포명령을 내리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오히려 군대를 철수시켜 버렸고 차우세스쿠는 성난 군중들이 두려워 도망가는 수밖에 없었다.

백만명의 시위 군중은 공산당 중앙 당사로 몰려갔다. 차우세스쿠 경호대는 사람들에게 총을 발사했으나 각성한 군대가 마침내 거꾸로 돌아 인민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고 쌍방은 격렬한 교전을 하였다. 도망가던 차우세스쿠 부부는 거리의 쥐처럼 사람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었다. 6개의 은신처를 찾았으나 모두 인민들에게 쫓겨났고 마침내 민중들에게 붙잡혀 군부에 넘겨졌다. 12월 25일 군사법정에서 차우세스쿠 부부에 대한 재판이 열렬고 신속히 사형에 처해졌다. 집행 당시 중앙정치국 위원이자 루마니아의 공산당 서열 제 2위였던 차우세스쿠의 아내는 형을 집행하는 병사에게 소리쳤다. “너희들이 어찌 내게 총을 쏠 수 있느냐, 내가 너희들을 얼마나 잘 돌봐줬는데. 나는 너희들의 어머니다!” 그러자 한 병사가 대답했다. “아니요, 당신은 우리 어머니가 아니라 우리 어머니를 죽인 흉수요.” 차우세스쿠가 처형된 후 공산폭정을 벗어난 루마니아 사람들은 며칠 동안 이를 경축했다.

강대해 보이던 루마니아 공산정권은 이렇게 인민들의 용감한 고함소리에 무너졌다. 인민들의 용감한 음성이 역사를 바꾸었으며 인민의 용감한 음성이 자기의 자유를 쟁취했다. 오늘의 중국에서 공산당의 폭정 역시 흔들흔들 넘어질 경지에 처해있으며 중국 국민들이 용감하게 자기의 음성을 내기만 하면 된다. “중공, 우리도 이제는 사람이다. 우리는 너희들이 우리의 이익을 대표할 필요가 없다.” 중국 국민은 이렇게 중국의 역사를 바꿀 수 있다.

* 소련의 해체

제 4기 80 수

불문:
Pres du grand fleuue grand fosse terre egeste
En quinze part sera l”eau diuisee :
La cité prinse, feu, sang cris, conflit mestre,
Et la plus part concerne au collisee.

영문:
Near the great river, great ditch, earth drawn out,
In fifteen parts will the water be divided:
The city taken, fire, blood, cries, sad conflict,
And the greatest part related to a union

거대한 강 근처 커다란 도랑이 나타나며 토지는 파헤쳐진다
물은 15개 부분으로 나뉘어지며
도시는 함락되고 불, 피, 울음과 비참한 충돌
가장 큰 부분은 연맹과 관련이 있다.

본 시의 제 4구의 영문은 원문의 “collisee”를 “collision”로 번역을 했었다. 원문의 뜻에 근거하면 “collisee”가 변하는 가까운 프랑스어 단어는 “coaliser”인데 뜻은 연맹이라는 뜻이다. 이렇게 하면 예언은 더욱 이해하기 쉬워진다.

이 시는 소련의 해체를 예언했다.

시의 전 반부 “거대한 강 근처 커다란 도랑이 나타나며 토지는 파진다. 물은 15개 부분으로 나뉘어지며”는 표면상 하나의 강이 15갈래로 갈라지는 것처럼 보이며 흐름이 나뉘는 방식은 커다란 구덩이가 생기며 토지가 파헤쳐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시에는 비유적인 방법을 사용했는데 여기서의 큰 강은 하나의 나라로 비유했고 이 나라는 15개 부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이 부분에 심각한 모순이 나타나기 때문에 “커다란 구덩이가 생기며” 국가의 분열을 일으키며 강이 여러 갈래로 나뉜다. 예언시의 이 큰 강은 소련이다. 왜냐하면 소련은 바로 15개의 공화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련의 세계의 대국이므로 큰 강이라고 한 것이다. 또한 소련의 볼가강은 유럽에서 가장 긴 강이며 역시 세계에서 가장 긴 내륙의 강이다.

구소련의 15개 위성공화국이 독립한 시간은 아래와 같다.

1990년 3월 11일 리투아니아
1991년 4월 9일 그루지아
1991년 8월 20일 에스토니아
1991년 8월 21일 라트비아
1991년 8월 23일 아르메니아
1991년 8월 24일 우크라이나
1991년 8월 25일 백러시아
1991년 8월 27일 몰도바
1991년 8월 30일 아제르바이잔
1991년 8월 31일 우즈베키스탄
1991년 8월 31일 키르키스탄
1991년 9월 9일 타지키스탄
1991년 10월 27일 투르크메니스탄
1991년 12월 16일 카자크스탄
1991년 12월 25일 러시아.
러시아는 1991년 12월 25일을 기해 국명을 “러시아 소비에트 연방사회주의 공화국”에서 “러시아 연방”으로 변경했다.

본시의 두 구절 “도시는 함락되고 불, 피, 울음과 비참한 충돌 가장 큰 부분은 연맹과 관련이 있다.” 는 소련 해체 후 그 최대 큰 대부분은 아직도 하나의 연맹인데 즉, “러시아 연방-CIS 독립국가연합”이다. 그러나 “러시아 연방” 내부의 일부 공화국은 여전히 모순과 충돌이 발생하는데 경내의 타타르, 체첸, 시베리아 등지에 독립을 요구하는 주장이 나타나고 있으며 더욱이 체첸공화국의 독립문제에서 체첸 전쟁이 일어났는데 이 시에서 말하는 “도시는 함락되고 불, 피, 울음과 비참한 충돌”이다.

체첸은 러시아의 코커서스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 인구는 약 30만 밖에 안되나 오히려 소련 해체 후 독립문제가 발생하여 두 번의 전쟁이 있었다. 첫 번째는 1994년 12월부터 1995년 8월인데 작디 작은 체첸은 러시아 군대에 중대한 타격을 입혔고 체첸의 수도를 함락하는데 장장 삼개월을 들여야 했고 최후에 정전 협정을 조인하고 전쟁을 마감했다. 1998년 8월 체천의 무장분자들이 러시아 다게스탄 남부지구를 침입하여 제 2차 체천전쟁이 폭발했으며 이번에 러시아 군대는 지난번의 교훈을 받아들여 반년을 들여 체첸독립 무장군의 저항을 소멸시켰다. 제2차 체첸 전은 승리로 이끌었는데 당시의 러시아 대통령 푸틴은 강력한 인상을 얻었다.

왜 소련이 단시간 내에 해체되었는가? 공산당은 지구상의 사악한 세력이며 인류사회 최후의 단계에 창생을 구하는 우주대법이 전해져 나올 때 하늘에서는 공산 사악을 약하게 하기 위해서 곧 해체해야 했는데 400여 년 전 신(神)은 이미 동구 공산집단의 운명을 분명히 가리키고 있었던 것이다. 다른 방면으로는 중공 사악은 1989년 6월 4일 본 국민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도살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는데 동시에 공산 폭정하의 인민들도 놀라게 했다. 그들은 소위 공산당의 지도자의 각종 개혁은 모두 인민의 진정한 자유와 권리를 보증하지 못한다는 것과 공산당 폭정을 뒤집지 않으면 공산주의의 도살의 칼은 여전히 인민들의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을 뚜렷이 보았다. 그래서 그들은 용감히 일어섰고 민중이 일심으로 궐기하여 역사의 거대한 파도를 일으켰으며 마침내 공산폭정이 사라졌던 것이다.

* 소련 해체 후 중공은 거짓에 의존해서 지지를 얻다

제3 기 95수
불문:
La loy Moricque on verra deffaillir,
Apres vne autre beaucoup plus seductiue,
Boristhenes premier viendra faillir,
Par dons & Langues vne plus attractiue.

영문:
The law of Moscow will be seen to decline:
After another much more seductive:
Dnieper first will come to give way:
Through gifts and tongue another more attractive.

모스크바의 법률은 노쇠해질 것이다
그 후 다른 것이 훨씬 더 세인을 유혹한다
드니퍼가 먼저 길을 양보하고
선물과 교묘한 말로 더욱 더 유혹한다.

본시의 제 1구 원래 영문에서는 원문의 “Moricque”를 “More”로 번역했기에 예언을 해독하는데 어려움을 조성했다. 현재는 예언의 뜻에 근거하여 “Moscow”로 번역했다. 왜냐하면 “Moricque”의 중간자음 r은 가장 가까운 자음인 s로 바꾸면 그 발음은 “Moscow”가 된다. 또한 제 3구에서 제기한 “드니퍼”에서 예언한 것이 소련의 일임을 암시한다. “드니퍼”는 유럽의 세 번째 큰 강인데 러시아 유럽 부분의 두 번째 강이며 백러시아와 우크라이나를 지나는데 이 세 개 국가는 이전 소련의 주요 공화국이었다.

본시의 제 1구의
“모스크바의 법률은 노쇠해질 것이다”와 제 3구의 “드니퍼가 먼저 길을 양보하고”에서 예언한 것은 같은 일인데 바로 소련의 해체와 동구 공산집단이 무너진 것이다. 왜냐하면 이전 구소련 시대에 “모스크바의 법률”은 소련만 관할 한 것이 아니라 동구 공산집단전체를 관할했는데 그것들은 모두 “소련 최고 소비에트”의 통제를 받았다. 또 “드니퍼가 먼저 길을 양보하고”는 다른 하나의 소련 해체를 예언하는 시와 상응하는데 즉 위에서 “큰 강이 나뉘어”라고 하며 소련의 해체를 예언한 4기 80수이다. 사람들은 그 예언에서 “큰 강”은 “드니퍼” 강처럼 구소련의 가맹공화국을 지나는 큰 강으로 볼 수 있다. 그 외에 여기서 “먼저 길을 양보하고”는 소련과 동구공산집단의 해체가 단지 공산정권이 지구상에서 먼저 소멸되는 첫 일보이며 세계상 기타지역의 공산주의가 장차 그 후에 소멸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 후 다른 것이 훨씬 더 세인을 유혹한다”와 “선물과 교묘한 말로 더욱 더 유혹한다.”는 모두 중공이 소련해체 후 속임수로 세인들을 속이며 통치를 유지한다는 것을 예언했다.

전 세계의 공산당 중 중국공산당은 가장 사악한 기만성을 가진 공산당인데 그것은 최후의 정사대전에서의 사악의 짐승이며 그것이 온 사악을 다 집중한 곳이며 가장 사악하고 속임수로 변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민에게 세뇌가 철저하고 세뇌뿐 아니라 또 철저하고 사악한 부체이며 바로 <9평>에서 말하는 “이 공산당 조직은 마치 거대한 사악한 영의 부체처럼, 그림자처럼 중국사회의 매 하나의 단원세포에 붙어 세심하게 피를 빨아먹으며 사회의 매하나의 모세혈관과 단위세포에 침입하여 사회를 통제하고 조종한다”는 것이다. 그것들은 철저히 중국사회에 붙어 중국민족의 민족문화와 민족정신을 변이시키고 그 사악을 위해 사용한다. 예를 들어 그것은 거의 일체의 아름다운 민요 곡조를 전부 중공의 공덕을 칭송하는 것으로 바꾸었고 중국의 역사를 완전히 수요에 맞추어 개편했고 “애국주의”를 완전히 중공의 적에 대해 원한을 가지게 선동하는 수단으로 바꾸었으며 국가민족과 인민의 개념을 모두 중공 자신으로 몰래 바꾸어 버렸다. 이 사악한 영이 붙는 과정에서 그것은 통제당하는 사람에게 “사악한 짐승의 도장을 찍어놓았다.”

이 외에도 중국공산당은 전 세계에 대해 매수와 속임수를 전개하여 “선물과 교묘한 말로 더욱 더 유혹한다”가 되었다. 중공은 외부에 선전하는데 모두 세심하게 가상을 배치하며 “교묘한 말로 속인다.” 그것은 정권을 잡기 이전에 민주를 마구 선전했으나 일단 정권을 손에 넣은 후에는 위장을 걷어내고 조금도 부끄러움이 없이 독재폭정을 행했다. 중공은 서방의 자본에 대해 무슨 상업투자 유치를 하는데 중국이 세계상 최대의 시장이 된다는 이름하에 서방의 자본을 중국에 투자하게 했으나 일단 들여온 이후에는 이런 서방자본은 중공의 부패한 진흙탕 속으로 빠져들었으며 스스로 빠져나올 수 없게 되었는데 경제 이익에 있어 중공의 제약을 받아 중공의 폭정이 중국국민들에 가져온 고난을 보고도 못 본체 할 수밖에 없게 하였다.

심지어 서방은 중공의 이익을 대변하는 사람으로 되었으며 중공은 중국인에 대한 인권상황을 개선하겠다는 거짓으로 답을 하여 “2008년 올림픽개최권”을 사취했다. 그러나 일단 개최권이 손에 들어오자 중공은 그것의 거짓은 잊어버리고 오히려 “2008년 올림픽”을 이용하여 그것을 기회로 독재 폭정을 견고히 다지는데 “북경 올림픽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서”라는 말은 중공이 중국인민들을 폭력통치로 다스리는 구실이 되었다.

그러나 중공이 아무리 교활하게 속일지라도 삼척 머리 위에 있는 신령을 속일 수는 없다. 중공이 아무리 위장으로 하더라도 “진선인”의 신앙 앞에서 그것의 “거짓, 사악, 폭력”은 남김없이 드러난다. <9평공산당>은 마치 예리한 검처럼 완전히 중공의 허울을 벗겼으니 “중공을 퇴출하여 짐승의 인을 지운다”는 퇴당의 대조류는 중국에서 활기차게 일어나고 있다.

신은 이미 중공의 묘지를 준비해놓았으며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시각은 도래했다.

발표시간 : 2008년 5월 13일
정견문장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8/5/13/528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