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도
【정견망】
고서 《태평광기》에는 불당을 보호하여 30년간 수명을 늘렸다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당나라 개원 15년, 황제는 천하의 모든 마을의 불당 중 작은 불당은 모두 철거하고, 큰 불당은 모두 폐쇄하라고 명령했다. 불도를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소문을 듣고 움직였고, 일부 큰 절과 불상들도 파괴되었다. 예주(豫州) 신식현(新息縣)의 현령 이허(李虚)는 평소에 고집이 세고 성질이 급하며, 행동이 자주 도의에 어긋나고 술을 좋아했다. 그날 그가 술에 만취했을 때, 주의 공식 문서가 도착했는데 3일 내에 본 현 내의 사찰을 철거하라는 내용이었다. 이에 이허는 격노하여 부하들에게 명령했다:
“나의 경내에서 감히 불당을 헐어 버리는 자가 있으면 모두 처형할 것이다!”
이로 인해 신식현 경내의 불당은 보전될 수 있었다.
이후에 그는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다.
1년 후, 이허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가족들은 그를 관에 넣어 다음 날 매장할 준비를 했다. 저녁에 그의 가족들은 관을 둘러싸고 곡을 하고 있었는데 깊은 밤이 되자 관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가족들이 열어보니, 알고 보니 이허가 살아난 것이었다! 그 후, 이허는 가족에게 자신이 저승에서 겪은 일을 이야기했다.
이허는 그가 염라대왕전에 도착하자, 염라대왕이 저승사자들에게 이허의 선악부를 가져오라고 명했는데, 악부의 기록을 보니 죄가 산더미처럼 쌓여 그에게 형벌을 내리겠다고 했다. 이허는 겁이 나서 얼른 말했다.
“지난해 황제가 명을 내려 각지에 불당을 헐고 불상을 부수라고 했는데, 제가 관할하는 지역만 불당을 훼손하지 않았습니다. 이 공덕이 죄업을 상쇄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염라대왕은 크게 놀라 옥리에게 빨리 복부를 가져오라고 명했다.
옥리가 복부를 들고 왔는데 선한 일이 극히 적어 종이 한 장뿐이었다.
“지난해 불당을 허물라는 성지가 내려졌는데 유독 신식현의 불당만 보전되었다. 그것으로 평생의 죄를 없애고 수명을 30년 연장한 뒤 다시 사람으로 태어나게 할만하다.”
사자의 말이 끝나자마자 그 두터운 죄의 장부가 깨끗이 타버렸다. 염라대왕은 이허를 돌려보냈고, 그래서 그는 살아났다.
불법을 멸하는 특수한 시기에, 현령 이허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신의 관할 구역 내 불당을 보호했다. 이는 덕을 쌓고 복을 받는 것일 뿐만 아니라, 평생의 죄업을 상쇄하고 또 수명을 30년 연장했다. 이것이 신불에게 경의를 표하여 일어난 기적이 아닐까?!
오늘날 파룬궁은 20여 년 동안 박해를 받아왔다. 만약 세상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파룬궁을 지지한다면, 이는 마찬가지로 덕을 쌓고 복을 받을 것이며, 수명을 늘이는 것은 복의 한 가지 형식일 뿐이다.
2025년 6월 26일 명혜망에는 《오랜 친구가 대법을 지지하여 수명을 20년 연장하다》라는 글이 올라왔으며, 저자의 친구인 위안씨가 파룬궁을 지지하여 수명을 연장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원문에서 발췌한 것은 다음과 같다.
나(저자)는 위안씨와 알게 된 지 이미 20년이 넘었다. 한 번은 그가 중병에 걸렸는데, 병원 검사에서 간암으로 판명되어 치료할 수 없게 되었다. 집에 돌아가 장례를 준비하라고 하면서 5~6일밖에 남지 않았다고 했다. 그때 그는 여러 날 동안 국물도 먹을 수 없었고, 주사약도 맞지 않았다. 그의 딸은 울며 아버지가 곧 돌아가실 것 같다고 했다. 나는 그 말을 듣고 집에 가서 남편에게 가서 그를 보러 갈 것을 상의했다.
방에 들어서자마자, 위안 씨는 자신이 몹시 아파 곧 죽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괜찮아요, 대법 사부님은 사람을 구하러 오셨어요. 당신이 진심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라고 외워요. 마음이 진실하면 효과가 있을거예요.”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
내가 또 대법서적이 있으니 보면 더 나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나에게 집에 가서 책을 가져오라고 해서 내가 책을 주었다.
나중에 위안 씨는 나에게 말했다. 그는 어두워질때부터 밤 10시까지 책을 보았는데 갑자기 먹고 싶어졌다. 그의 아내는 이미 한 달 넘게 그의 시중을 들고 있었는데 그는 며칠 동안 국물도 마실 수 없었다. 보니 아내는 잠이 들었고 주전자에 물도 없어서 분유를 그냥 씹어 먹었다. 날이 밝은 후, 그의 아내는 그가 갑자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때부터 위안 씨의 건강은 나날이 좋아졌고, 다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그는 감격하여 말했다: 이 대사님 두 번째 생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안 씨는 60세가 넘어 간암에 걸렸는데 작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는 이미 80세가 넘었으며, 질병 없이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우리가 알게 되었는데 그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몇 가지 진상 자료를 모았는데, 많은 것들이 다른 사람이 가지려 하지 않거나 주워온 것이었다. 그는 이전에 나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었다:
“나는 역사의 증거로 남기고 싶었다. 대법제자가 처음에 얼마나 힘들었는지.”
그때 나는 매우 감동받았고, 그가 마음이 좋고 선한 마음이 있다고 느꼈다.
사람은 올바른 생각과 좋은 생각이 있으면, 신불은 반드시 그에게 복을 줄 것이다. 불법과 수련자가 부당한 박해를 받는 시기에, 사람이 선한 생각을 하고 정념으로 대할 수 있는 것은 큰 덕을 쌓는 선행이다. 선한 원인을 심었기 때문에 반드시 복을 받을 것이다. 반대로, 거짓말을 듣고 따라서 박해에 참여하게 되면 이미 악의 인자를 심은 것이며 회개할 줄 모르고 악한 대가를 받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태상감응편 감응선록》에는 신불에 불경한 죄를 지어 악보를 받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고대에는 기천종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약간의 재능을 믿고 오만하며 행동이 바르지 않았고, 특히 신불을 믿지 않아 자주 함부로 욕설을 했다.
기천종은 한때 사찰에서 공부한 적이 있었는데 어느 날 비가 내려 장작이 젖었다. 서동에게 목각 호법신상을 쪼개어 밥을 짓게 했다. 그날 밤, 기천종의 꿈속에 붉은 수염에 채찍을 든 신인이 나타나 야단을 쳤다:
“너는 전생에 부지런하고 시와 책을 열심히 공부했기 때문에 이번 세상에서는 총명하고 학문이 깊다. 만약 과거시험에 응시하면 연거푸 급제하여 녹봉이 만 석이 되고 장수할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 너는 오만방자하고 신을 모독하였으니 저승에서는 이미 너의 죄를 기록하였다, 네가 누려야 할 복은 이미 절반으로 줄었으니, 앞으로 회개할 줄 모르면 반드시 중벌을 받을 것이다, 내가 너를 채찍질할 필요는 없다.“
기천종이 깨어나서 회개는커녕 자랑스레 말했다: “귀신도 나를 무서워한다.”
기천종의 어머니는 집에서 불상을 공양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어머니가 잠든 틈을 타서 기천종이 몰래 불상을 불태웠다. 어머니는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말했다:
“너는 악랄한 행실을 고칠줄 모르니 희망이 없다. 하지만 아들을 낳아 대를 잇게 해주면 좋겠다.”
기천종은 마흔이 넘었는데 여러 번 과거시험을 보았지만 불합격했고, 하루 종일 정신이 혼미하고 주색을 탐했다. 어느 날 꿈속에 기천종이 저승관리에 의해 저승에 갇혀 죄를 다스리게 되었다. 대전에서 염라왕은 장부를 검토한 후 기천종에게 말했다: 너는 원래 29세의 거인이 되었어야 하고, 30세에 진사가 되어 벼슬이 2품에 이르며, 수명은 78세였다. 그러나 소년 시절 방탕한 탓에 수명을 54세로 줄이고 관직은 5품까지다. 또 네가 40세 이후에도 계속해서 악행을 저지르자, 천제는 진노하여 너의 복, 녹, 수명을 모두 줄이고 지옥에 처넣어 만겁이 지나도 올라올 수 없게 했다. 기천종은 깨어난 뒤 꿈에서 본 것을 가족들에게 말하고 탄식했다:
“후회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이어 피를 토하며 죽었다. 그가 남긴 두 아들은 모두 귀신같이 생겼고, 한 명은 입이 삐뚤어져 있고, 다른 한 명은 다리를 절고 팔이 부러져 있었다. 몇 년 지나지 않아 기씨 집안은 쇠락하여 자손이 남아 있지 않았다.
기천종은 전생에 덕을 쌓았기 때문에 본래 부귀영화를 누려야 했지만, 자신의 오만함과 불경함으로 인해 30년 이상 수명이 감해졌다. 오늘날의 중국인들은 이를 통해 교훈을 얻어야한다.
선한 생각과 악한 생각, 한 생각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다. 중화 5천년 전통문화는 모두 끊임없이 사람의 선념과 양지를 충실히 하고, 신불에 대한 굳은 믿음과 무한한 존경을 충실히 하며, 사람이 복을 얻도록 인도한다. 중국공산당 사당은 정반대로 무신론, 진화론을 통해 끊임없이 거짓, 악, 투쟁을 선양하고, 사람 마음속의 선념과 양지를 제거하며, 끊임없이 사람의 악념을 충실히 하고, 싸움을 부추기고, 천지 신불과 싸우며, 평생 업을 짓고, 특히 새빨간 거짓말을 퍼뜨리고, 중국인을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게 하여 중국인이 무지 속에서 생명을 훼멸하는 죄업을 짓게 한다. 만약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을 이야기하면서 끊임없이 세상 사람들에게 정념과 양심을 일깨우지 않았다면, 중국 공산 마귀의 인류 파괴 음모는 이미 성공했을 것이다.
파룬궁의 진상이야말로 우리의 길잡이다. 중국 공산당 마귀를 따라가면, 오직 생명 훼멸의 나락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 그것이야말로 생명이 진정으로 영원히 후회하는 선택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