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항
【정견망】
춘추시대에는 괵(虢)이라는 작은 나라가 있었는데, 괵나라의 왕인 괵공축(虢公丑)은 고집 불통이고 공을 매우 기뻐하는 어리석은 군주였다.
괵나라에서는 청렴결백한 관리들이 경멸과 배척을 당했고, 아첨하는 소인들이 매우 총애를 받았다. 괵虢나라는 괵공축의 통치하에 나날이 쇠퇴하였고, 도적이 횡행하여 민심이 들끓었다.
이 모든 것은 강성해진 진晋나라의 눈에 띄어, 줄곧 괵虢나라를 멸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하늘에게는 호생지덕이 있어서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는 항상 다양한 방식으로 일깨워 주어 다시 잘못을 고치고 재앙을 피할 기회를 주었다.
괵공축은 어느 날 이상한 꿈을 꾸었다. 그는 종묘에서 온 몸에 흰 털로 덮이고 호랑이 발톱을 가진 큰 도끼를 든 신인이 오는 꿈을 꾸었다. 그는 괵공축에게 말했다. “천제께서 나에게 진나라를 시켜 괵(虢)나라를 공격하라고 명령하셨네.” 그 후 사라졌다.
공축이 놀라 깨어난 후, 사관을 불러 길흉을 점치니, 사관은 이것이 큰 도끼를 든 사람은 추신욕수(秋神蓐收)라고 말했다.
전설에 따르면, 욕수蓐收는 서방 백제(白帝) 소호의 보좌신으로, 추수(秋收)와 저장(秋藏)을 관장하는 신, 즉 사추신(司秋神)이다.
가을은 수확이 풍성한 계절인 동시에 시들어가는 숙살(肅殺-스산한)의 시기이다. 추분 날에는 낮과 밤이 같으며, 추분이 지나면 낮이 짧고 밤이 길어지며 음기가 양기보다 커지기 시작한다. 동짓날 음기가 극에 달하면 낮이 가장 짧고 밤이 가장 길며, 동짓날이 지나면 낮이 다시 길어지고 밤이 짧아진다.
따라서 고대에는 추분과 동지의 음기가 가장 심한 시기를 골라 형을 집행했다. 즉, 추후에 참수할 때는 천도의 운행 규칙을 따랐다.
한편, 28성숙의 운행 궤적에서 보면, 가을 이후 동방을 대표하는 청룡이 사라지고 서방의 백호 칠성이 성대하게 등장한다. 서양은 금에 속하고, 백호는 사법(司法)과 형살(刑殺)을 의미하며, 병기의 금속성과 은밀하게 맞물려 있다. 그래서 가을은 금에 속하며, 이를 금추(金秋)라고도 한다. 그래서 추신(秋神)은 태양의 서하(西下)를 관장하며 형벌과 전쟁을 상징하기도 했다.
기왕 추신(秋神)이 꿈속에서 진(晋)나라가 침입할 것을 분명히 경고했으니, 이 일은 십중팔구 사실일 것이다. 괵나라가 진작에 전투 준비를 했어야 했다. 그래서 사관은 자신의 건의를 국군에게 사실대로 알렸다. 뜻밖에 기쁜 소식과 아첨에 익숙한 괵공축은 경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크게 화를 내며 사관을 감옥에 가두고 죄를 물었다.
더 황당한 것은, 괵공축이 아첨꾼의 거짓을 믿고 받아들인 것이다. 그는 꿈에 추신을 본것은 자신이 나라를 다스리는 데 있어 긍정적이라고 생각하여 온 나라가 함께 추신의 강림을 축하하도록 했고, 추신의 경고를 완전 무시했으며, 진나라를 방어할 준비도 하지 않았다.
진나라는 일찍이 괵나라의 정보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괵국의 온 나라에서 기뻐하고 경계하지 않는 틈을 타 대대적으로 공격했다. 괵나라에서 재상부터 평민까지 아무도 괵공축을 위해 적과 맞서지 않으려 했다. 진군은 마치 무인지경에 들어선 듯했고, 괵공축은 어쩔 수 없이 도망쳤는데 동행한 사람은 단 한 명의 마부뿐이었다.
이상하게도 이렇게 막다른 지경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괵공축은 여전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심지어 마부에게 자신에게 온갖 아첨을 요구했습니다. 마부가 진실을 한마디만 하면 괵공축은 매우 귀에 거슬려 끊임없이 마부에게 화를 냈고, 마부가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을 때에야 만족했다. 몇 번이고 계속하자 마부는 이런 미련하기 짝이 없는 놈을 참다못해 그를 두고 도망쳤다.
외톨이가 된 괵공축은 홀로 산속에서 호소할 곳도, 먹을 것도 마실 것도 없이 결국 산에서 굶어 죽었고, 몸은 날짐승과 짐승에게 먹혀 시신도 남지 않았다.
괵나라는 진나라에 병합되었고, 괵공축은 이로써 자신의 죽음과 국가 멸망의 최후를 맞이하게 되었다.
오늘날 중국 공산당의 사당에 의해 정권을 빼앗긴 중국은 천 년 전의 괵공축과 같다. 역대 중국 공산당 당수들의 어둡고 어리석음은 괵공축의 추악함과 같으나, 사악하고 흉악함은 괵공축이 조금도 미치지 못한다.
중국 공산당이 1949년에 정권을 찬탈한 이후, 70여 년 동안 중국 국민 수억 명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8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굶겨죽이고 박해하는 것 외에도, 가족 계획으로 강제 유산, 낙태, 유도분만한 아기만 해도 공식 보고에 따르면 4억 명 이상에 달한다.
1999년부터 진선인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는 그것의 죄악이 절정에 달하게 만들었다.
26년 동안 하늘은 끊임없이 경고하며 회개할 기회를 주었지만, 거짓, 폭력의 유전자가 이미 뼛속까지 스며든 중공 당수는 자제하지 않았고,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심해져 박해를 해외로 직접 확산시켰다.
언론을 매수하고, 관료들에게 뇌물을 주며, 간첩과 불량배를 고용하고, 비방과 유언비어를 퍼뜨리며, 온갖 수단을 동원하여 미국 및 전 세계에서 대륙의 진압과 박해를 복제하려고 한다.
이처럼 예전에 볼 수 없었던 사악한 정당을 마주하며, 인간성이 전혀 없고 구제할 수 없는 붉은 악마가 기다리고 있는 것은 차가운 가을 바람뿐이다.
파룬따파 창시자 이홍지 선생이 《홍음2》-《그물을 당기다》 시에서 쓴 것처럼,
“포악이 언제까지 미쳐 날뛸거냐
가을 바람 이미 서늘하거늘
썩은 귀신 심지와 간담이 오싹하리니
말일에는 절망만 보게 되리라”
또 한 해의 깊은 가을이 되어 다음을 기다린다.
”구원할 사람의 숫자가 차면 사악은 함께 끝장나리라”(《홍음3》)
바로 이 악이 가득한 공산 악령이 나중에 결판을 낼 때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