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
【정견망】
우리 집에 원래 거실에 걸려 있던 그 벽시계가 고장나서, 나는 슈퍼마켓에서 10위안을 주고 작은 것을 사서 걸었다. 보기에는 좀 싸구려 같아 보였지만, 나는 잠시 사용할 수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다.
그냥 이렇게 걸어놓고 1년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 시계가 가지 않았다. 나는 배터리가 고장난 줄 알고 다시 새 배터리로 교체했는데 얼마 안 돼서 안 가고 다시 바꿔도 안 되었다. 남편이 말했다: 고장 났으니 새것으로 바꾸지. 나는 쓸 수 있으면 먼저 써보자고 마음속으로 말했다. “너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파룬따파는 좋다, 진선인은 좋다)’를 기억해.” 잠시 후 다시 시계가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시간이 많이 느려서 전혀 정확하지 않았다. 나중에 가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그것을 교체했다.
원래는 그것을 버리려고 했는데 겉으로 보기에 새롭고 참신한 것 같았다. 그래서 아쉬워서 나는 그것에게 말했다: 작은 벽시계야, 너도 하나의 생명이야, 대법이 널리 전해지는 시기에 태어나, 네가 우리 집에 온 것은 인연이 있는 생명이야, 어서 대법을 동화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면 장차 사부님을 따라 새로운 우주로 들어갈 거야. 지금 다시 새 배터리로 교체해 줄테니, 만약 네가 다시 똑바로 가지 못하면, 나는 너를 버릴 수밖에 없다. 결국, 약을 갈고 나서 나는 그것이 다시 정확하게 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고, 나는 그것을 텔레비전 옆의 책상 위에 놓았다. 잘 가고 있는지 잘 보고, 며칠 후에 다시 보니 계속 정확했다. 나는 그것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계속 정확하고 한 달 후에도 괜찮다면, 정말 좋아졌다는 뜻이다. 그럼 내가 그 일을 인터넷에 올려 법을 증명하겠다.
결과적으로, 연말부터 지금까지 한 달이 넘게 지났고, 그것은 정말 정확하게 갔으며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았다. 진상을 알아들었나 보다. 이 생명은 정말 구도되었다. 나는 내가 한 말을 실천해야 한다. 사부님의 크나큰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