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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인간 시리즈:천지지행(10) 성에 가서 상방

천상인간 시리즈:천지지행(10) 성에 가서 상방

작가: 소련

【정견망 2007년 7월 29일】

제4장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홍원을 이루다

그런 우주 중의 사악한 낡은 세력은 대법이 이같이 빨리 홍전 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괴로워 그것들은 안배한 그런 나쁜 생명을 시켜 대법이 널리 전해지기 시작할 때 온갖 방법을 써서 파괴를 하였다.

예를 들면, 어느 사람이 법을 며칠 배우도록 하여 각종 나쁜 일을 하게한다.(일반적으로 다른 공법을 섞어 연마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신이 정상적인 사람은 그리 쉽게 그들의 조종을 받지 않는다. 그러나 다른 공법을 섞어 연마하는 것은 이 한문의 수련자가 아니므로 그것들이 공제할 수 있다) 신문에서 일부 사람들이 기공을 비평하여 개인의 명리를 취하게 안배하는데 중공의 최고위 층에 대해 그것들은 상응하는 매우 자세한 배치를 하였다. (예:장 모모, 뤄모, 쩡모모 등)

그것들은 이렇게 그런 사람들을 안배하여 문제가 나타나게 하고 신문에서는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나 대법제자들이 문장을 싣는 것을 불허하여 대법제자들은 더욱 많은 사람이 가짜 신문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각종 방법으로 신문사에 가서 상방하였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중앙의 고위층을 놀라게 했고 자기 권력의 안위만 걱정하는 그런 사람들은 그것의 정치적인 눈으로 이 사람들을 헤아리기 시작하였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사악 우두머리의 위기감을 쌓았고 마침내 법륜공 수련생이 1999년 4월 25일 북경 중남해 국무원 신방변(信訪辦)에 가서 상방할 때 사악이 진압할 구실이 되었던 것이다!

사실은 이런 것은 모두 낡은 세력이 일보 일보씩 안배하여 조성된 것이다!

사악이 진압하는 구실 중의 한 가지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사실은 사상이 매우 협애한 사람만이 비로소 생각해 낼 수 있는 것이다.

예를들면 현재 기독교를 믿는 사람은 수억인데 각 국가의 대통령들은 기독교가 권력을 찬탈하리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과 같다. 진정하게 좋은 신앙이 있는 사람에 대해서 그들은 적어도 세간의 명리와 권력을 중하게 보지 않고 속세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그러므로 신앙과 소위 정치는 근본적으로 다른 일이다! 그러나 인간세상에서 무슨 정권형식의 소위 “신앙”을 건립하는 것과는 근본적으로 구별이 있는 것이다!

4.25 중남해 단체 상방의 일이 발생한 후 사부님은 5월 경 <캐나다 법회에서의 설법>에서 깊은 생각을 자아내게 하는 한 단락의 말씀을 하셨다.

“사람이 마음속에서 무엇을 하고자 할 때 외적인 어떠한 형식도 그에 대하여 어찌할 수 없다. 물론 나는 사람더러 잘하라고 하였고 여러분들이 모두 수련 속에서 나는 수련생들이 견정하게 반석같이 끄떡없는 그 힘이 산생한 작용을 보아냈다. 동시에 우리 이 자리에는 일부 대법에 대하여 아직도 이해하지 못한 사람도 있으며 또 기타 원인으로 인하여 이 회의장에 걸어들어 온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기자이든 또는 탐정이든 당신이 또 기타 일을 하든 막론하고 이런 일은 당신의 일생 동안에도 당신은 아마도 마주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말한 일은 속인이 말해낼 수 없는 것이다. 속인 중의 제일 고급 교수나 제일 좋은 과학가로서도 말해낼 수 없는데 이 일체는 인류의 지식에서 기원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고금으로 중국과 외국의 모든 책을 다 뒤져보아도 당신은 여전히 찾아낼 수 없다. 일부 수련을 이야기한 책이 있기는 하지만 모두 모호하게 드러내지 않았고 당신에게 진기(眞機)를 말하지 않았으며 수련에 사용할 수 없는 것이다. 진정으로 수련할 수 있는 일체를 정말로 그것을 말해냈다 할지라도 이번 인류문명 시기에는 몇 사람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나와 그들을 비교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고 그렇게 하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알려준 것은 확실히 당신이 영원히 다시 들어볼 수 없는 것이다!” (장시간의 박수)
  

사람의 생명은 많지 않고, 길은 사람이 걸으며, 당신 생명의 이 길을 어떻게 걷는가는 모두 당신 자신이 결정하며 누구도 어떠한 사람을 강박하지 않는다. 우리 여기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좋다고 느끼고 모두 그들 자신이 좋다고 느껴서 여기에서 수련하고 있다. 그러므로 매 개인은 모두 진정으로 입장을 바꾸어 자신이 무엇 때문에 살고 있는지 누구를 위해서 살고 있는지 생각해보라고 말한다. 아마도 기회와 인연이 스쳐지나갈 수 있는데 그것은 영원히 후회막심(痛悔)해도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다. 오늘 당신이 어떠한 방식으로 걸어들어 왔든 간에 혹시 모두 당신이 법을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인도 방식일지도 모른다.(박수)
 
나 이홍지가 이 일을 할 때 나는 사람을 위해 책임져야 하고 사회를 위해 책임져야 한다고 매우 깊이 고려하여 나는 비로소 이 일을 하였다. 만약 내가 사회와 사람을 볼 면목이 없다면 나는 절대 이 일을 하지 않았을 것이고 오늘날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배우지 않았을 것이다. 실천이 증명하듯이 나는 사회에 시끄러움을 가져다주지 않았고 반대로 바르지 못한 아주 많은 것들이 나와 대법 앞에 그것의 바르지 못함을 노출하였으며 그것은 곧 일어서서 나와 대법을 반대하려 하는데 그렇다면 이것은 나의 책임이 아니다. 나는 사람들더러 좋아지라고 하였는데 이는 절대 틀리지 않으며 사람더러 더욱 좋아지라는 것은 잘못이 없다. 그러나 마침 나와 수련생들이 너무 바르게 하였기 때문에 일체 바르지 못한 것과 바르지 않은 것들은 마음이 모두 평형하지 못했다.
 

그렇다. 나는 한 사람더러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기가 아주 어렵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표면 형식에서 한사람으로 하여금 개변에 도달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이 진정으로 움직여야만 그는 비로소 개변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개변은 어떤 힘으로도 그로 하여금 다시 개변되게 할 수 없는 것이다.(박수) 나도 사람에게 불성이 있음을 보았고 인류사회가 어느 정도로 부패하든지 사람은 아직도 선한 생각이 있기 때문에 나는 이 일을 하였다.
  
실천은 내가 해냈음을 증명한다. 나는 오늘날 대법제자들이 대법 속에서 정진할 수 있고 또 끊임없이 자신의 층차를 제고하는데 이는 나에게 제일 흐뭇한 일이다. 사회상에서 나를 어떻게 보는가에 대해서는 나는 나와 대법이 오로지 바르게 걸어가고 나의 수련생들이 잘해내기만 한다면 얼마나 많은 편견이 있더라도 나는 모두다 바로 잡힐 것이라고 생각한다.(박수)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모든 사람들과 우리를 공격하는 사람들은, 당신들이 그렇게도 잘하였는가? 불가능하다라고 한다. 바로 그는 인류에 아직도 좋은 사람이 존재하고 있음을 믿지 않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한번 해서 보여주자!!! (박수)
  
나는 일부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우리를 반대하는 그 주요 원인은 우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그가 이해하고 그가 알 수 있도록 어떤 방식을 통하여도 모두 된다. 당신이 정상적인 경로로 왔든지 정상적이지 못한 경로로 왔든지 우리 여러분들은 모두 문을 열어놓고 무엇을 알고 싶어하면 모두 그에게 알려주고 무엇을 보고 싶어하면 우리는 모두 그에게 보여준다. 당신이 무엇을 요해하고 싶은데 만약 당신이 의도적으로 파괴하러 온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와서 얼마든지 요해하라. 만약 여기에 정말로 문제가 있다면 그렇다면 우리 이곳은 절대로 정토가 아니다. 내가 감히 당신들더러 이렇게 하라고 할 수 있음은 바로 우리는 이점에 능히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며 우리 여기는 진정한 정토이기 때문이다!!! (박수)
 
우리는 종교가 아니고 더욱이 사이비교도 아니다. 수련생들은 다만 수련하고 있다. 원만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그는 속인사회에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서 작용을 일으킨다면 어느 국가를 막론하고 모두 그에 유익할 것이다. 견정하게 사회를 안정시킬 수 있으며 사람의 마음이 선을 향하게 할 수 있는데 어느 한 국가도 나는 장래에 모두 그를 환영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와 수련생을 말할 때 물론 의도적으로 속인사회에 무엇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 이홍지는 속인사회에 어떤 일을 하고자 하지 않았다고 일찍이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내가 한 일은 반드시 속인사회에 좋은 점이 있다. 나는 결코 속인사회에 무엇을 하려고 하지 않았고 나는 다만 수련하는 이 사람들에 대하여 책임지려고만 하였다. 물론 더욱 많은 사람들이 대법을 배우면 그들이 사회에서 일으키는 작용은 반드시 사회에 유익할 것이다. 그들은 아주 큰 하나의 마당을 형성할 수 있고 하나의 아주 큰 사람무리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사회의 도덕으로 하여금 되돌아 올라가게 이끌 수 있다.(박수)
  
아주 많은 기자들 아주 많은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법을 배울까하고 의아해(困惑) 한다. 아마 오늘 이 자리에 있는 사람들 당신들은 모두 보았을 것이다. 무엇 때문인가? 바로 여기에서 사람더러 바른 길을 걸으라고 하였고 그리고 진정으로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였기 때문이다. 이 안에는 사회의 어떠한 난잡한 것이 없으며 일체 부정확한 것들을 정화하여 남에게 유익하고 사회에 유익한 사람이 되고 줄곧 원만 그 표준에 도달한 사람이 되라고 할 것이다. 우리 여기에서는 비용을 받지 않고 사람들을 이끌어 그런 나쁜 일을 하지 않으며 정치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비로소 이렇게 사람들이 많다. 인류에 아직도 좋은 사람이 있다고 믿지 않던 그 사람들은 이 점을 낮추어 평가하였다!!! (박수)
  
나는 나 개인을 선전하고 싶지 않으므로 나는 되도록 언론매체와 만나려 하지 않는다. 당신들이 이해하지 못한 것을 취재하려고 하면 많은 수련생들이 모두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만약 꼭 나를 찾아야 한다면 나는 당신이 만약 우리 법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당신이 법륜공이 무엇인가라고 물으려고 할 때는 나도 당신을 만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가서 나의 책을 보고 우리의 이 사람들을 좀 요해한 후에 나는 당신을 다시 만날 것이다.(박수)
  
우리는 다 알다시피 이 일을 한두 마디로 분명하게 다 말할 수는 없다. 그것은 속인 중의 일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를 이해 못하는 그 기자들은 단장취의(斷章取義)하고 그 자신의 관념에 근거하여 상상을 발휘하여 평론한다. 나는 이런 일들이 더 이상 발생되지 않게 하고 싶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모두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데 당신들이 또 그들을 나쁘다고 말한다면 이는 너무 불공평하고 그들의 마음을 아주 상하게 하기 때문이다.(박수) 당신들의 보도가 너무 멀리 빗나갔다. 여기에서 나는 더 많이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나의 대법제자들이 모두다 어서 빨리 정진(精進)하고 실수(實修)하여 하루속히 원만(圓滿)하기를 희망한다. (장시간의 박수)”
 
당시 법공부 팀에서 사부님의 이 단락의 녹화를 보았는데 우리는 모두 눈물을 흘렸고 우리는 사람을 제도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사부님의 심정을 얼마나 이해할 수 있을까!

제1절 성에 가서 상방

그 당시 일체 사악한 생명이 전 우주적인 나쁜 요소를 발동하여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고험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를 했다. 동시에 수련인 자신의 대법에 대한 인식이 같지 않음을 이용하여 역사에 전례가 없는 사악한 고험을 시작했다. 그때 정말 매우 큰 범위의 우주는 모두 사악으로 충만했다! 이런 사악한 생명은 어떤 것은 부처의 형상인데 오히려 검었거나 혹은 16K 금처럼 불순정한 것이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는데, 그것들은 당초에 내려 온 매우 높은 층차의 생명들이 인간에 내려와 우주대법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매우 빨리 수련할 수 있는데 대해 장기간 그것들은 내심에서 매우 시기했다!

이것은 신으로썬 결코 안 될 일이었고 사실은 그것들이 정법의 진정한 저애력이자 진정하게 제거해야 할 대상이다! 6월 경 일부 잡지와 TV에서 일부 기공 건달들이 대법을 비방하는 말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각지의 공안은 대법제자의 내부 정황을 탐지하기 시작했다. 사실은 그 당시 많은 공안들도 법륜공은 완전히 좋은 사람이 되라는 공법임을 알고 있었고 이런 수련인은 정치권력에 대해 흥미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진정하게 수련을 시작했고 또 중앙에 글을 써서 정황을 설명했다.

7월 21일 밤, 우리는 사부님의 <미국중부법회에서의 설법> 녹화테이프를 보고 있었는데 보도원이 시내 보도소의 4명과 소장이 19일 잡혀갔으며 국가에서는 이 공법을 금지했다고 하였다. 우리는 그 말을 듣자 내일 정부에 가서 사람을 내놓을 것과 대법을 위해 이름을 바로잡자고 요구하였다.

그날 밤 날씨가 변하더니 정전이 되었고 사악이 흉포해지기 시작했는데 한바탕 큰 고험은 이 심상치 않은 천둥 폭우와 함께 시작되었다… …

사악한 생명은 매우 고층차의 생명을 동원했는데 그 당시 전국을 많은 “전쟁구역”으로 나누어 매 “전쟁구역” 마다 매우 사악한 생명이 책임지고 있었다. 그것의 임무는 사람 중의 불량분자와 인간쓰레기를 조종하여 대법을 비방하고 수련자의 수련해버리지 못한 마음을 이용하여 내부로부터 대법제자를 와해하고 바른 믿음을 동요시키는 것이다. 또한 대법제자의 수련이 잘된 부분과 수련인 안 된 부분을 갈라놓은 후 그들이 “연마하지 않겠다”고 말하게 하여 그것들에 의해 맞아떨어지게 하였고 이것으로 그것들은 마음속에서 대법제자에 대한 매우 짙은 시기심을 풀려고 했다!

그 날 내가 성 정부 문전에 가보니 만 명도 넘는 대법제자가 있었는데 먼 곳은 심지어 대흥안령 지구에서 온 동수도 있었다! 방송차가 나타나 반복해서 민정부에서 “파룬따파연구회”를 금지한다는 통지와 대법제자들은 즉시 떠나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자신의 책임이다 란 말을 방송했다. 그러나 대법제자들은 한사람도 움직이지 않았고 모두 엄숙했다! 우리는 알았다-천상과 인간세상 모두 이 역사적 순간을 보고 있다! 우리의 일체는 대법이 만든 것인데 우리는 대법이 없으면 안 되며 대법이 인간세상에서 이러한 대우를 받는 것을 가만히 있으면 안 된다!

그 당시 많은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은 심지어 이렇게 생각했다. “생명에 “사심”이 없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설사 그들을 겁줄 수 없다 하더라도 우리는 강대한 여론 공세로 그들의 수련을 포기하게 할 수 있다!” 이것 역시 그 때 탄압이 시작했을 때 사악의 인간세상에서의 총대표인 장(江) 모모가, 우리가 파룬궁을 다스릴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3개월 내에 반드시 파룬궁을 소멸시켜야 한다고 고함친 이유인 것이다.

나중에 악당 정부의 관원은 무장경찰을 동원하여 이런 사람을 차안으로 밀어 넣어 잡아갔으며 그 과정 중 무력을 사용했다. 곁에 있던 아주머니는 작은 소리로 내게 말하기를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장면이 지금 나타났다고 했다. 그러나 이런 가장 기본적인 사람으로 구성된 수련 단체는 오히려 시종 미소를 띠며 한 사람도 맞받아치지 않았다. 처음에 날씨는 매우 더웠는데 나중 하늘에는 한 층의 물기로 덮힌 양 그리 덥지 않았다.

우리 일행은 차에 실려 8구 체육관으로 끌려갔다. 체육관에 들어가자 나는 매우 감개했다. 일 년도 안 되는 사이에 이같이 큰 차이가 있다니. 체육관은 옛날과 마찬가지이고 마찬가지로 한 무리의 아무런 무기를 갖지 않은 수련인이다. 작년에 여기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공법을 연마했는데 오늘은 그들이 좋아하는 공법에 이름을 바로 잡아주려고 이곳에 납치되어왔구나! 여기까지 생각하는데 여기저기 사람들 사이에서 드문드문 박수소리가 들려오더니 나중에는 열렬해졌다. 눈여겨보니 바로 파룬이었다. 직경이 반 미터나 되는 파룬이 이 체육관 상공에서 돌고 있었다! 다시 자세히 보니 많은 파룬들이 수련인의 몸 위에 내려앉았다.

그곳에서 누가 어디선가 “사부”님의 몇 마디 말씀을 전해주었는데 당일 집에 돌아온 후 연구회의 최후 통지를 받았다. 날짜는 7월 21일. 아까 그 말들은 다른 의도를 가진 사람이 사부님의 명의를 도용해서 쓴 것이었다.

당일 오후 우리는 나뉘어 초등학교에 수용되었다. 그곳에서 우리는 성의 각급관원에게 우리는 어떻게 수련하며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었는지의 경험을 말하기 시작했다. 사악한 구세력의 안배는 매우 치밀했다. 학교에 도착한지 얼마 안 되어 우리에게 텔레비전을 보게 했는데 곧 대법을 비방하는 내용이었고 많은 동수들이 보고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본 이후 더욱 수련의 신심을 견정히 했다! 왜? 평소 법공부를 많이 한 사람으로서 텔레비전을 보기만 하면 거기에서 말하는 것은 전부 비방과 거짓이라는 알 수 있었는데 일체는 전혀 그렇지 않았다.

당시 나는 성의 어느 여성 관원에게 말했다.

1. 파룬궁은 1992년 전해졌는데 만약 그것이 좋지 않고 사람을 해친다면 왜 국가에서는 7년 동안 광범위하게 전파되도록 하였는가? 게다가 국가 체육총국 영도까지 충분히 긍정을 하였다. 그때 우리 사부님께서 학습반을 열 때 많은 고급관원들이 참가했는데 이것은 무엇 때문인가?

2. 우리 사부님께서 석가모니가 전생한 것이라고 자칭했다고 하는데 당신들을 무슨 증거로 우리 사부님께서 그렇게 말했다고 하는가, 설마 생일만을 가지고 그렇다고 하는가? 신분증의 출생일은 매우 착오가 생기기 쉽다. 우리 외숙부의 생일도 우리 이모의 생일이 되어버렸는데 이는 당신 공안부의 실수가 아닌가? 어찌 이것이 우리 사부가 석가모니의 전생이라고 자칭한 증거가 된단 말인가? 또한 우리 사부는 <전법륜법해>에서 명확히 말했다: 나는 바로 이홍지이며 석가모니가 아니다.

3. 대겁난이란 거짓말에 대해. 당신들의 비디오테이프는 완전히 가공한 것이다. 당신들이 인용한 이 단락의 원본 녹화를 나는 본 적이 있는데 사부님은, 겁난은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셨다 (이것은 <법륜대법의해>, <북미 1기법회에서의 설법>, <미국동부법회에서의 설법>, <미국서부법회에서의 설법> 등 모두에서 명확히 논술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찾아볼 수 있다.)

4. 연공하여 장애가 되고 치사했다는 문제에 대해. 나는 만약 한 사람이 병이 있어 병원에 가서 만약 죽거나 다른 병을 얻으면 그럼 우리 모든 병원은 문을 닫아야 하는 것인가? 파룬궁은 수련자에 대해 요구와 표준이 있다. 정신병과 위중한 사람은 받지 않는다. 일부 원래 정신병이 있던 사람이 다른 사람이 모르는 사이에 며칠 동작을 배웠다고 치자. 그래서 문제가 생겼다면 이것을 파룬궁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가? 배를 갈라 파룬을 찾아보았다는 예는 더욱 가소롭다. 파룬은 이 공간의 신체에 있는 것이 아닌데 어떻게 찾아도 찾을 수 없다. 그렇지 않고 이 공간에 있다면 창자가 어떻게 견디겠는가?

5. 원만에 대해서. 우선 원만은 사망이 아니라고 말한다. 명백히 말하면 원만은 무한한 지혜와 능력을 가지고 영생으로 가는 것이다. 근본적으로 “자살” 이란 이런 대업, 나쁜 일을 하여 얻는 것이 아니다. 원만은 매우 아름다운 일인데 어찌하여 사망 혹은 사망을 암시하여 함께 연루시킬 수 있는가 ? 고대 수행인은 그의 수련을 완성하여 인간세상을 떠나려고 할 때 설사 몸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천녀가 꽃을 뿌리고 아름다운 음악이 나타나는 각종 기이한 경치가 나타난다. 만약 모모 당원이 마르크스를 보겠다 하며 총을 쏘아 자살했다고 하자. 그럼 그런 논리에 비추어 이 한 점으로 이 당에 정당성을 부여해야 하는가 말아야 하는가?

6. 상방의 문제에 관하여. 우리는 자기가 있는 환경에서 좋은 사람이 되고 묵묵히 사회에서 일을 위해 노력하는데 어떤 사람은 자기의 사리사욕을 위해 비방을 한다. 이런 정황에서 우리는 많은 편지를 썼으나 답을 듣지 못했다. 그래서 우리 많은 수련생은 각급 부문에 가서 상방하였다. <헌법>에도 우리 공민은 상방, 결사,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써있지 않느냐, 왜 매체의 비방만 허용하고 우리의 말은 불허하는가? 이는 불공평한 것이 아닌가?

일장 연설에 그 사람은 말이 없었고 그저 :현재 국가에서 이미 정했으니 더 이상 연마하지 마시오! 라고만 했다. 이때 사악한 세력은 그것들이 만든 가짜 선전이 우리에게 작용을 일으키지 못한 것을 보고 무뢰하게 억지를 부렸다. 나는 웃으며 내가 학교 다닐 때 책에 한편의 글이 있었는데 이런 말이 있었다고 했다. 즉 검은 구름이 태양을 가릴 수 없다. 그렇다, 가리지 못한다! 일체는 잠시적인 것이다.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 기독교가 세계에 전하리라고는 누구도 생각지 못했다. 그녀는 방법이 없자 그저 다른 방으로 들어가 버렸다.

성 공안청의 사람은 각 지역에 우리를 데리고 가라고 하였다. 당시 우리는 그곳에 아무리 전화를 해도 사람이 없었다. 나중에 그것은 우리더러 보증서를 써서, 북경에 가서 상방을 하지 않는다는 보증을 하면 된다고 했다. 나는 당시 이 상황을 보고 상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보았다. 그래서 서명했다. 그때 사악의 구세력은 크게 웃기 시작했는데 그것들이 우리를 없애버리는 구실을 얻었기 때문에 크게 웃었다. 그러나 그것들이 생각 못한 것이 있다. 이런 것을 사부님께서는 전혀 보지 않는다. 넘어져도 일어나고 이어서 잘 하라. 마찬가지로 대법제자이다! 이것 역시 나중에 그것들이 완전히 이지를 잃고 대법제자를 박해한 원인이다.

최후에 우리는 집으로 돌아왔다.

며칠이 지나 그곳의 관할 경찰이 나를 찾아와 담화를 했다. 표면상 내가 젊었고 또 그곳 고향의 평판이 좋았기 때문에 성정부에서 돌아온 후 갇히지 않았다. 그러나 나와 함께 갔던 많은 사람은 붙잡혀 십여 일이 지나 비로소 풀려났다.

나는 그에게 위에서 말한 것 외에 두 가지 점을 보충하여 말했다.

1. 사부님이 재물을 모은다는 문제에 대해. 현재의 많은 인기스타들은 사회에 무슨 공헌을 하지 않는다. 그저 몇 편의 영화에 출연하거나 몇 수의 노래를 불렀는데 그들은 출연하거나 혹은 광고를 찍을 때 수십만 수백만 원을 받아도 아무도 그들이 재물을 모은다고 하지 않는다. 파룬궁 서적과 녹음, 녹화제품의 제작자가 얻은 수입과 원고료는 당연한 것이 아닌가? 설사 일억의 돈을 벌었다 해도 그것은 당연히 얻을 것을 얻은 것이 아닌가? 그러나 나중에 국가가 내지 못하게 해서 시장에 유통되는 거의 대부분의 책은 도판인데 이 돈은 그런 대담한 불법 서적 상인들이 벌어간 것이다! 사부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 다시 말하면 설사 사부님께 돈이 있다 하여도 정당하고 합법적인데 당신들은 책을 써서 팔려고 해도 팔리지 않는다 ! 그러나 사부님은 확실히 그리 많은 돈이 있을 수 없다. 동수들의 말을 들으면 사부님의 생활을 매우 간단하며 사부님은 각지에 강의를 하러 가는데 차표도 사지 못해 수련생이 지불했다고 한다.

2. 현재 파룬궁의 서적은 전부 소각했는데 연후에 아직도 텔레비전에서는 우리가 어떻게 나쁘다고 하는데 이는 강도와 마찬가지가 아닌가? 우리가 가령 어디 잘못한 곳이 있다 하더라도, 설사 사형 범이라도 법정에서 호소할 권리가 있다. 우리는 왜 공평하게 말할 곳이 없는가? 이 점으로 보면 탄압을 한 것은 불법임을 증거 할 수 있으며 비이성적이다. 절대 시간과 역사의 고험을 이기지 못한다.

그는 그 때 쓴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우리 집에 부모님도 배웠는데 당신들이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우리에게 번거로움을 주지 말아야 합니다(상방을 말함).
나도 웃으며 아무 말도 안했다. 그는 미소 지으며 떠났다.

이것은 바로 이러하다

비바람이 모래를 쓸면 금이 드러나듯
사악의 고험이 흉악함을 드러내어도
법리를 착실히 수련하면 이치는 자명하며
불성을 지켜 마음은 스스로 굳건하다

발표시간: 2007년 7월 29일
정견문장: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7/7/29/45026.html